[tasteem] 평양냉면에 빠지다! 부원면옥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ay2dream입니다:)
여름이라 냉면을 슬슬 먹어야 할 시간이 아닌가 싶어 냉면집을 서치해봤습니다. 그것도 최근들어 매력에 빠져들기 시작한 평양냉면을~

1560303062326.jpg

남대문시장에 위치한 부원면옥은 오래된 냉면집으로, 평양냉면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1560303067220.jpg

1560303073069.jpg

워밍업을 위해 비빔냉면과 함께 빈대떡을 우선 주문했습니다.
비빔냉면은 9000원 살짝 가격이 나가네요. 빈대떡은 4000원 입니다.

1560303082562.jpg

워밍업을 끝내고 주인공을 맞이합니다. 평양냉면 특유의 밍밍하지만 중독적인 그맛이 제대로 살아있어요~
조만간 또 올거 같습니다ㅎ 물냉면 가격은 8500


맛집정보

부원면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남대문시장4길 41-6 1층


[tasteem] 평양냉면에 빠지다! 부원면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입간판 뒤에 빨간 원피스 사입고 비냉 먹으면 제대로 겠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테일 하십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남대문시장4길 41-6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ay2drea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평양냉면은 아직 맛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좀 더 먹어봐야 겠습니다

저는 서서히 매력에 빠지고 있는중이에요^^

Congratulations @jay2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전 도대체 평양냉면의 진정한 맛을 모르겠네요

저도 처음엔 그랬지만 다른분들보다는 빨리 적응한거 같아요ㅎㅎ

평양 냄편이 담백하니 맛나죠!

너무 맛있어요~^^

아 ... 냉면 .. 어찌하면 좋을까요 ㅠ,.ㅠ

얼릉 드셔요~ 오늘점심 추천^^

평양냉면 맛있게 드셨겠어요 ㅎ

최고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