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한밤의 동태탕과 콩나물해장국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인천으로 올라오니 밤 10시가 훌쩍넘었습니다. 이럴때는 24시간집을 찾아가는게 좋지요ㅎ
콩나물해장국은 보통 24시간이 많더라구요~

jay2dream_콩나물해장국 (4).jpg

인천논현동에 위치한 콩각시동태를 찾아갔습니다.
저는 동태탕, 대장님은 콩나물해장국 (따로국밥)을 시켜놓고 허기를 달래가며 반찬으로 나온 어묵을 리필해서 집어먹고 있었네요 ㅎ

jay2dream_콩나물해장국 (5).jpg

이모님은 깍두기를 4개만 접시에 담아다 주셨지만, 리필이나 얼릉 다시 채워왔습니다 ㅎ

jay2dream_콩나물해장국 (1).jpg

콩나물해장국이 먼저 나왔습니다. 늘 익숙하지만 든든한 그맛~

jay2dream_콩나물해장국 (2).jpg

뒤이어 나온 저의 동태탕~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알은 없었네요~ ㅎㅎ

jay2dream_콩나물해장국 (3).jpg


맛집정보

콩각시동태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논현1동 논현동 678-2번지 101호 제일타워 남동구 인천광역시 KR


[tasteem] 한밤의 동태탕과 콩나물해장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동태탕 시원하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겠는데요 ?

동태알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아쉽네요 ㅎㅎㅎ 그러고 보면 생선 알탕을 외국에서 본 적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요. 저도 그러고 보니 외국에서는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ay2drea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