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면서도 맛있는 계란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iseya입니다
간단하면서도 영양가도 있고 일식느낌의 밥을 먹을 수 있는 계란장 소개해드릴려구요 ~

> 준비재료 : 날 계란 , 메밀소스 , 물

재료 너무 간단하죠?

> 메밀소스에 물 3:1비율로 준비해주시고 계란 노른자만
> 만들어 놓은 소스에 넣어 랩으로 씌워 하루 냉장 보관 후
> 꺼내먹는다

불 , 기름 , 아~무 것도 필요 없어요 ~

insert Img
하루 냉장보관 후 꺼내면 소스에 노른자가 절여진 느낌이면서 질감도 날달걀 일때와는 다른게 단단해 진 질감이에요

insert Img

insert Img

밥에 쓱~~~ 스무스~ 하게 비벼 생와사비에 담근 메밀소스 살짝 뿌려서 드시면 간단하면서 영양가도 좋은 한 끼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당🤗🤗🤗


맛집정보

my hous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선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포스팅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포스팅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포스팅 감사합니다

네^^ 너무나 간단해서 쉽게 하실 수 잇으실거에요^^

이건진짜 해먹어보고 싶네요.

도~전!!!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sey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 포스팅은 주제와 맞지 않아 보팅이 취소되었어요. 그리고 맛집에 관한 가이드이기 때문에, 개인 식사 내용을 올리시면 안 됩니다 (´;ω;`) . 다음번에는 규칙을 지킨 가이드를 올리시는 걸 기대할게요!

앗;; 죄송해요 일본식음식으로 올리면 되는줄
알았어요 규칙 꼭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해먹기에도 좋은거같아요! 전 반숙을 정말 좋아해서 요런 식감의음식 정말 좋아해요^^

저도 안익으면 안익을수록 좋아하거든요^^

헉! 배고프네요. 군침 돌게하는 비주얼입니다^^

꾸울꺽~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