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Japanese Izakaya에서 식사를?!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보통 이자카야라고 하면, 술을 마시는 곳으로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자카야에서 식사를 한다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조금 의외라는 생각을 했는데, 제가 다녀온 "시기"라는 곳에서는 자연스럽게 다들 식사를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도 자연스럽게 이자카야에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IMG_5441.JPG

가게 내부 분위기만 보면, 이자카야가 분명합니다. 술잔 그림도 있는 것을 보니 말이죠..

IMG_5442.JPG

하지만 메뉴판을 보면서 느낀 점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구나... 였습니다.

이자카야에서 런치 메뉴 세트가 여러 가지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모든 런치 메뉴를 맛보고 싶었으나..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에.. 신중한 고민 끝에 하나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IMG_5451.JPG

고민 없이 주문한 친구의 메뉴.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선택하지 않은 메뉴인데, 실제 비주얼을 보니, 꽤 맛있어 보였습니다.

실제로 한 숟가락 맛을 봤는데, 엄청 맵지 않아서 남녀노소 좋아할 메뉴였습니다.

IMG_5452.JPG

매운맛을 피해 주문한 제 메뉴입니다. 카레 소스와 함께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해준 메뉴로, 자꾸 기억이 나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따뜻한 국물도...

마치 일본식 점심식사를 한 기분이었습니다.

일본에 가고 싶지만, 아직 가보지 못한 저에게, 일본의 느낌을 느끼게 해준 "시기"를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립니다.

여기 맛있습니다. ㅎㅎ


  • 상호명 : 시기
  •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32
  • 전화번호 : 02-974-4836

맛집정보

시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동일로 932


[Tasteem] Japanese Izakaya에서 식사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동일로 9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isaaclab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계란후라이 광택이 장난 아니네요!

좋아보입니다. 저희 동네에도 이름은 이자카야로 붙여놓고 런치메뉴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가게가 있는데.. 여긴 더 좋아보이네요ㅎㅎ상차림이 멋있습니다.

음식들 비쥬얼이 정말 장난없네요!! 저의 식욕을 폭발시키고 말았습니다ㅋㅋ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