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면 맛집! 행복한식당 통갈치조림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주 추위를 뚫고 제주여행을 다녀온 이노빚입니다.
2019년 새해를 제주에서 맞았습니다.

오늘부터 다녀온 맛집들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2.jpg
표선면 행복한식당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68-1

제주도 동남쪽에 해비치리조트 근처에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샤인빌리조트에서도 가까웠습니다.

KakaoTalk_20190103_152911905.jpg
(샤인빌리조트 객실에서 바라본 전망)

다시 행복한식당으로 돌아와서요
여기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통갈치조림을 시켰습니다.

2인 6만원이었습니다.

3.jpg
기본상차림입니다. 그리고 기다리다보면

4.jpg
메인메뉴 통갈치조림이 등장합니다.
불이 두개 들어오는 버너가 있더라고요. 저런 길다란 버너에는 처음먹어봐서 신기했습니다.

1.jpg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면 밥도둑입니다.

5.jpg
하얀 갈치의 속살...!
점심으로 푸짐하게 먹고왔습니다.

감동받아서 돌아오는날에는 수산시장 들러서 큰 갈치 두마리를 택배로 어머니께 보냈습니다. ^^

새해라서 기분이 색다르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맛집정보

행복한식당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68-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표선면 맛집! 행복한식당 통갈치조림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뽀돌봇 입니다^^!
@innovit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배고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생선조림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나이가 드니 구이보다는 조림이 ㅎㅎ

:-) 근데 또 조림먹다보면 구이도 땡기더라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68-1 제주특별자치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저게 뭔가 했더니... 갈치조림이었군염!!! 국물 한숫가락만 떠먹어 보고싶다...ㅠ

ㅋㅋ맛있었어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우아 너무 맛나보이네요 !!!

네! 맛있는거 2탄 3탄 올릴 예정입니다 ^^

와~대왕갈치찜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이노빚님 새해에는 소망하는일 모두
이루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비비아나님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정 밥도둑 ㅠㅠ
받침대가 끝이 안보이네~!!

ㅎㅎ 네 맞아요
갈치가 길어서 냄비도 길어요!
근데 다음날 수산시장가니까 더 길고 굵은 갈치가 많더라고요 ㅎㅎ

나중에 여기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표선면쪽 들르실때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해미원 이라는 횟집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큰 갈치조림 보기만해도 침 넘어가네요 ㅎㅎ

네 ^^
조림이라 진정 밥도둑이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innovi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