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와 오면 무적권 애프터 성공각 이태원 아방뮤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소개팅 장소로는 비추, 왜냐면 비싸니깐.

맘에 드는 썸남 썸녀와 애프터 장소로는 강추, 왜냐면 비싸고 맛있으니깐.

이태원의 레스토랑 추천드립니다.

이노빛피셜, 썸남썸녀와 오면 무적권 애프터 성공 보장합니다.
(실패하면 이유는.. 알죠..?)

다만 비싸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분과 가세요!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13

IMG_8456.JPG
밖에 외관은 못찍었고, 내부 모습입니다.

리움미술관과 도보5분거리에 있고요.
외관도, 내부인테리어도 느낌있습니다.

파스타 2만원대 중반
리조또 2만원대 중반
패스츄리 2만원대 중반
안심스테이크 3만9천원
채끝등심 6만8천원

가격은 요정도에 형성되어있습니다.
지난주에는 파스타와 패스츄리를 먹었습니다.

IMG_8455.JPG
웰컴에피타이저 입니다.
저번에 왔을땐 안줬던 것 같은데 지난주에는 주더라고요.
기준이 뭔지모르겠지만 게살+청포도+빵맛입니다.

IMG_8458.JPG
화이트 트러플 오일과 버섯을 곁들인 크림 트리폴리네

크림파스타인데 꾸덕꾸덕하다고 할 정도로 점성도(?)가 진합니다. 맛도 훌륭합니다.

탄산음료가 땡기는 느끼함은 있지만 아주 훌륭합니다!
트러플오일이라는 고급재료도 들어가있으니 허세허세하기도 하고요.

양은 적은듯 하지만 먹다보면 은근히 배부릅니다.

IMG_8460.JPG
시금치와 후레쉬 토마토, 트리플베리, 리코타치즈를 곁들인 바질향의 바삭한 페스츄리

페스츄리라 디저트로 먹기 좋습니다.
이게 근데 양이 많아서요.. 둘이가서 절반은 남겼어요.

커피마시면서 수다떨 시간이 많고, 3명이상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몇개월전에 갔을 때 안심스테이크 먹었는데 엄청 훌륭했어요! 입에서 샤르르 녹고 플레이팅도 엄청 예뻤는데 남은 사진이 없네요.

여튼, 자신있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좀만 더 떠먹여주자면,
블루스퀘어홀에서 뮤지컬관람하고, 여기서 밥먹으면 크~ 애프터 분위기는 끝났네요.

자, 이제 같이 가실 분만 구하면 됩니다. 스팀 이웃 여러분.


맛집정보

아방뮤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39-20


썸남썸녀와 오면 무적권 애프터 성공각 이태원 아방뮤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결론은 같이 갈 사람이 있어 자랑인걸로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39-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여기 진짜 맛잇지 여기 진짜 페스튜리 피자 진짜 맛있지 소개팅 애프터가 들어온다면 꼭 여기로 가야게따 북마크 해둬야지

소개팅 주선해드립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innovit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비주얼이 좋습니당+_+ 꿀성대 이노빝님 노래 콘테스트 참가하시지염 ㅋㅋ

그래서 이노빛님은 같이 가셨다는 거군요 ㅎㅎㅎ
저는 ㅠㅠ

음식들 이마에 '비쌈''비쌈' 다 적혀있네요 ㅎㅎ
소개팅은 좀 저렴한데서 하고, 맘에 들때 사로잡기 위해선 여기 가면 되겠네요.ㅎ

유부남은 아주 특별한 날 가볼게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