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타벅스 석촌서호점] 뽀돌의 단골커피집

in #tasteem6 years ago

세상에 스벅 초록색 마저 시원해보이는 요즘 날씨예요ㅋ
그린티라떼에 샷추가해서 먹으면 약간 팥빙수맛 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ㅋㅋㅋ

전 스벅에서 젤 좋아하는 메뉴는 바닐라 콜드브루랍니다ㅎ
적당히 달고 커피맛이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가끔 무리하고 싶으면 에스프레소 휘핑을 많이 얹지만 전 골드멤버라 휘핑추가의 자비를 베풀어주더라구요ㅋ

일하러 가는길엔 스벅이 없어 집에서 우린 차를 들고 나가는 오늘이지만 뽀돌님 글 보니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싶네요:)

Sort:  

하 너무 시원해서 녹아버리겠지만 우리에겐 4계절이란
날씨가 있으니까요
곧 2달만 지나면 괜찮아 질꺼에요 하하하
우리나라 좋은나라
흠 제가 팥빙수를 안먹어서 ㅎㅎ 먼가 나도 커피를 먹는사람이구나라고 느끼고 싶을때 먹습니다. ㅋㅋ

저도 골드멤버인데 쓸데가 없어요
샷추가도 안하고 휘핑도 안먹으니 ㅋㅋㅋ

레첼킴님! 바닐라 콜드브루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네, 시원한 한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08.03
ETH 2457.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