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림이 귀엽네요. 저도 요즘은 머그컵으로 마시고 있어요. 약간만 신경쓰면 되는 거였는데, 그게 그동안은 그렇게도 어려웠네요 ㅎ

ㅎㅎㅎ 스팀잇이 느려서 댓글을 써도 써도 안되고 이제야 쓰네요
ㅎㅎ머그잔이 뭔가 더 분위기있고 막 그래요
감사합니다. 수채화가 색연필이랑 좀 느낌이 다르네용 ㅎㅎ

사진이 정말 침이 고이는 사진입니다. 눈으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내가 좋아하는 스벅이네요.
석촌호수 갈일 있을때 들러봐야겠네요~ㅎ

아이들이랑 스벅에 오시는 분이 많은것같아요.
넓기도 하고 아기 의자도 있구요~
담에 꼭 와보세요~

저희 동네 스벅은 처제와 아내가 만나는 거의 고정장소 느낌이에요 ㅎㅎ

오래앉아서 눈치 안보고 놀기에는 스벅만한 곳이 없는것같아요~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booaa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네네,, 들어오세요 ㅋㅋㅋㅋ 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당~!!

우왓~!
그린~그린~그린~ 그린그림~!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우옹~
내가 그린 그림은 기린 그림이고 ㅋㅋㅋㅋ

오오오~!
기뤠~?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세상에 스벅 초록색 마저 시원해보이는 요즘 날씨예요ㅋ
그린티라떼에 샷추가해서 먹으면 약간 팥빙수맛 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ㅋㅋㅋ

전 스벅에서 젤 좋아하는 메뉴는 바닐라 콜드브루랍니다ㅎ
적당히 달고 커피맛이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가끔 무리하고 싶으면 에스프레소 휘핑을 많이 얹지만 전 골드멤버라 휘핑추가의 자비를 베풀어주더라구요ㅋ

일하러 가는길엔 스벅이 없어 집에서 우린 차를 들고 나가는 오늘이지만 뽀돌님 글 보니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싶네요:)

하 너무 시원해서 녹아버리겠지만 우리에겐 4계절이란
날씨가 있으니까요
곧 2달만 지나면 괜찮아 질꺼에요 하하하
우리나라 좋은나라
흠 제가 팥빙수를 안먹어서 ㅎㅎ 먼가 나도 커피를 먹는사람이구나라고 느끼고 싶을때 먹습니다. ㅋㅋ

저도 골드멤버인데 쓸데가 없어요
샷추가도 안하고 휘핑도 안먹으니 ㅋㅋㅋ

레첼킴님! 바닐라 콜드브루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네, 시원한 한잔 감사합니다:)

아깝다 어제 스벅에서 삼만원 넘게 카드 결제했는데 별 두개 적립되는지 몰랐어요! ㅋ (일취월장하는 뽀돌님 그림의 매력에 중독되는중!^^)

호호호호 스벅카드로 800원만 넘으면 별1개 적립가능합니다.
글쎄요 저의 그림의 매력이란 ... 흠;;;;
글쎄요 흠;;; ㅋㅋㅋㅋ

커피그림 이쁘네요ㅎ

제가 가끔간곳은 석촌호수점인가봐요
송리단길있는데 쯤에 있는거요~

감사합니당 송리단길이 어딘가영? ㅋㅋ
제가 심각한길치라서용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두군데가 그래도 가까웠나보네요. ^^;;

ㅎㅎㅎ 걸어서 15분정도요.... ㅋㅋㅋㅋ
석촌호수 좀 크더라구요.. 버스타기도 애매한 거리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