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민닭발에서 구운 매운 닭발 뜯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ree 효리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쓰는 듯한 테이스팀!
엄마와 함께 평민닭발이라는 닭발집에 다녀왔어요

상호명 : 평민닭발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산성로98번길 18
전화번호 : 010-7104-7267

1.jpg

매우니까 매운입 달래줄 준비물들을 챙기고~
쿨피스는 필수!
아삭한 치킨무와 도토리묵 국물도 함께 있으니 금상첨화
2.jpg

저는 닭발이 너무 좋아요
항상 국물 닭발만 위주로 먹다가
이렇게 구운 닭발을 먹으니 색다른 맛이네요

훈제의 맛도 나고! 꼬들꼬들~
3.jpg

국물닭발은 호로록~~~~~ 먹는 재미가 있다면
구운 닭발은 야들야들한 삶을 찢어서 먹는 재미랄까?
쫄깃하면서도 꼬들꼬들!!!
4.jpg

여기에서 닭발만 먹은게 아니고 돼지껍디기도 먹었답니다
사실 돼지껍데기는 별루 좋아하진 않아요
엄마가 거의 다 드셨다능 ㅋㅋㅋㅋㅋㅋ
엄마 다욧한다묘~ ㅋㅋㅋ

5.jpg

닭발은 진짜 언제 먹어도 실패하지 않는 빼이보릿 음식이에요^^ 징그러워서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에게는 스트레스도 풀어주는 음식이랍니다 ㅋㅋㅋ

여자분들이 요즘은 닭발 더 좋아하시는것 같아용

평민닭발에서 구운 닭발 먹은 후기는 여기서 마칠께요~


맛집정보

평민닭발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


평민닭발에서 구운 매운 닭발 뜯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Great post, but I can see you aren't getting as many votes as you deserve. Have you looked into SteemEngin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산성로98번길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맞아요 빼이보릿 안주, 닭발 ㅋㅋㅋㅋㅋ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yore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hyor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