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베러댄비프 요즘은 모임도 품격있게 한다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모임을 꼭 고기집에서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신사동 유명 맛집으로 알려진 베러댄비프는 예약을 안하면 웨이팅을 해야하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연말이 되니 소개팅 친구모임 뿐만 아니라 회사 송년회들도 하더군요

방송 나온 횟수...ㄷㄷ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5

서울 사람들은 회식도 품격있게 하네요

왼쪽에 조 요상한 건 가방도 걸 수 있고 메뉴도 보이는 신기한 구조물이었습니다

요게 뭐게요

바로 막걸리입니다 ㅎㅎ 이름하여 리코타드림 치즈맛 막걸리 이거 편의점에 팔면 매일 사먹을듯 ㅎㅎ

막걸리를 와인잔에 마시다니 ㅎㅎ 컨셉쩔죠

샐러드

버라이어티삼겹살

삼겹살인데 스테이크 먹듯이 먹어요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트러플 리조또 이것 역시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여긴 진짜 다 맛있네요

유럽풍컨셉에 신기한 음식 맛있는 음식 ㅎㅎ 신년회를 이곳에서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여긴 정말 큐레이터 이름 걸고 추천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맛집정보

베러댄비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11길 5


[먹스팀] 베러댄비프 요즘은 모임도 품격있게 한다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hyokhyok님의 이름을 걸고 추천하신다니!!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promisteem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가격대가 좀 있는듯ㅠㅠ 정신없이 막걸리 마셨다간 가격 떡상...

버라이어티 삼겹살 이거 탐나네요!!

삼겹살인데...삼겹살 같지 않은...오묘한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yokhyo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싸장님

완전 색다른 플레이팅입니다.
막걸리도 막걸리 같지 않고, 삼겹살도 삼겹살 같지 않고.ㅋㅋ
이런 곳에서 모임을 하면 음식으로도 얼마든지 이야기 꽃이 풍성하게 필 것 같아요.^^

ㅎㅎ 여기 분위기 맛 비주얼 다 괜찮더라구요 ㅎㅎ 먹기바빠야하는데...보기 바쁜 곳이더라구요 ㅎㅎ

오우 오진다.. 치즈 막걸리는 무슨 맛일까
완전 궁금쓰🤩

막걸리 맛도 오묘 했슴돠 ... 그 뭐랄까 요거트 같기도 하고 막걸리 같기도 하고 ㅎㅎ

막걸리잔이 바뀌니까 분위기가 틀리네요

받을때...막걸리 받는것 처럼 받아야하나 와인처럼 받아야 하나 고민이 되더군요

일단 플레이팅이 한점 먹고 들어가네요. ㅎ 음식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 품격..

여기 가보셔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11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