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우주 in 광교 오랜만에 본 후배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광교 맛집이 몇개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그런지 이 이자카야스러운 곳을 자주가네요
이땐 더워서 오뎅바는 안했었는데 이제 날이 풀리니 가게 한 가운데에서 오뎅을 위의 사진같이가 아닌 담궈넣고 먹을 수 있겠네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이날은 대학 후배가 집에 온다고 울산에서 올라왔습니다 폭우를 뚫고 약속을 이행하여 신나게 먹고 신나게 결제했네요

금사케 입니다

이번에 울산 와서 사케를 먹었는데 그곳은...이곳에 비하면 테이스팀에 올릴급이 아니라올리지 않겠습니다. 사케 먹는 맛이 나게 해주는 셋팅이라 맘에 드네요

폭풍 분리 후 사케와 먹습니다

사케잔을 집에다가 갖다두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금가루가 있는데 잘 안보이네요 ㅎㅎ

만남이 아쉬워 안주도 더시키고 소주도 더시켰네요

마치고 나서는 비가 안와서 편하게 집에 갔습니다~

곧 겨울이 다가오니 또 가서 먹고 싶네요 ㅎㅎ


맛집정보

우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센트럴타운로100번길


[먹스팀] 우주 in 광교 오랜만에 본 후배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yokhyo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 '0 ' 다음에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

요즘 날이 쌀쌀해져서 뜨끈한 국물에 소주가 많이 생각나는데 이즈음 오뎅이 딱이죠^^

ㅎㅎ 오늘기온이 많이 떨어지니 쓰면서도 땡기더라구요

어묵탕!! 한국에서는 흔하게 먹을 수 있지만 제가 사는 폴란드에서는 어묵이 안 보인답니다 ㅠㅠ

중국의 피쉬볼을 이용해서 만들 수 있어서 그거라도 먹을지 고민하고 있어요...ㅠ

폴란드에사셨군요ㅎㅎ 크라코프는 가봤는데

피쉬볼로 만든 오뎅탕은어떤 모양일지 궁금하네요ㅎㅎ

술안주를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 땡기네요-.-+

점점 오뎅탕의 계절이 오고 소주가 더 땡기겠네요ㅎㅎ

가운데 허연놈은 곤약인가요?? ㅎㅎㅎ
사케에 뜨근한 오뎅국물 좋지요~~

정답입니다~
날이 쌀쌀해지기시작하니 이제 가면 자리가 없겠어요ㅠ

어묵탕과 사케한잔~ 좋은데요^^
저아래 꼬지 맛있게보이네요~

꼬지도 맛있고 오뎅탕에 사케도 맛났답니다ㅎㅎ

금가루를 한 참 찾았습니다.
저정도면 횩님이 직접 만들어서 드실 수 있지 않나요? ㅎㅎㅎ

제가요?ㅋㅋㅋㅋ 어떻게요?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