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아리솔밭가든 ♧오리주물럭맛집

in tasteem •  last month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ongsam 입니다 😙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요번주제에 걸맞는 유명하고 소문난맛집을 올려봅니다

@gbgg님이 포스팅! 방문했던곳!
https://steemit.com/kr/@gbgg/26
스티미언 이웃님들!테이스팀! 덕분에 새록새록 숨겨진곳! 먹방탐방ㅎ~^😅

경기도 이천에서 오랜전통의 본점뿐이없는 유명한곳! 소문난곳! 폭풍검색어! 찾아가는곳!
큰돌판위에 생 오리주물럭 맛집!
가보고 먹고 싶었던곳을~^이번기회에 방문해서 넘좋았어요 생생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

주소: 경기 이천시 증신로 174
증포동 362-49
상호: 아리 솔밭가든 한식
1538914576929.jpeg
아리 솔밭가든의 모든것 외부와내부!
메뉴판입니다

주말엔 바글바글 예약이필수!
평일인데도 손님들이 제법많았어요😥

1538914573202.jpeg
♡기본반찬이네요
와사비소스! 쌈장! 생마늘고추! 야채쌈! 아삭하고 시원한 열무물김치 등장합니다

1538914569696.jpeg
1538914566628.jpeg
1538914563440.jpeg
1538914559925.jpeg
1538914556821.jpeg
1538914552145.gif
1538914548710.jpeg
♡큰돌판이 예열되면서~^
양념 오리주물럭이 나옵니다ㅎ
감자 양파를 넣고 적당한 시간에 주인장님께서 직접 볶아주네요 😋

어느정도 있으면 부추도 넣고 또 볶아줍니다
꼴깍꼴깍 입맞에 냄~새까지 끝내줍니다ㅎ
육즙이 촬~^촬아알 >.<;;

1538914542965.jpeg
♡양념한 마늘고추! 소스와 쌈장에 깨잎 상추에 싸서 먹어봅니다~^냠냠ㅎ
담백하고 적당히 쫄깃한 불맛까지! 와아~^아직까지 이렇게 맛있는 오리주물럭은 첨인듯!먹어봐야 맛을 알듯ㅎㅎ😲

1538914539408.jpeg
1538914536051.gif
1538914532946.jpeg
♡배가 불러도 꼭옥!! 볶음밥을 먹어야해용
살짝누른듯 고소한맛~^꾹욱 눌러 돌돌말아서 잘라주니 먹기편하고 한덩어리씩 나눠먹고 시원한 열무김치로 입가심합니다 😜

1538914529411.jpeg
1538914524373.jpeg

'아리솔밭가든'오리 주물럭맛집은 큰돌판에 싱싱한 생오리의 육즙과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려 고기의맛에 입맛을 살려주며~^😗

양도 많고 직접키운 야채쌈과 열무물김치는 많은 밑반찬이 필요없을 정도로 잘 어울러서 부담없이~^😄

특히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영양식! 보양식!생오리주물럭으로!! 방문해도 후회없을듯 합니다😊

끝까지 잘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_ . _)


맛집정보

아리솔밭가든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증신로 174


♤이천 아리솔밭가든 ♧오리주물럭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asteem-curation

줄수밖에없게만드시네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이천시 증신로 1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왕왕!!!.....이천에 거래처 출장이 잦은 곳인데 가봐야겠군요
다른종류 고기보다 오리가 몸에 더좋으니 큰돌판에 포스팅이 생생해서 꼭방문해야겠습니다 맛정보 잘보고 갑니다^^

오리주물럭의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후회없은 음식점 좋아요~~

고기 먹고 볶음밥은 필수죵~^^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하고 왔어요.

[kr-event] 토큰포스트가 서울대에 떳다! / 최대 $0.6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배가 불러도 볶음밥 무조건 먹을 것 같아요

밥 먹은 지 얼마 되었다고 또 배고프네요 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ongsa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동영상을 보니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마지막 볶음밥!돌돌 말려있는 걸 보니 예술이네요.

오리주물럭의 마지막은 볶음밥이네요ㅎㅎ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49-2] 당첨 축하드립니다! ^^

오리고기도 맛있겠지만 볶음밥이 더 맛깔스럽게 보여요 ^^

오리라 맛도 좋을것 같고 볶음밥도 신기하네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캬~! 오리 ♥
움짤 굉장하네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와~ 움짤이 그냥 침을 막 나오게 만드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