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26. 뜨거운 돌판에 매콤한 생오리주물럭을! 이천 맛집 아리솔밭가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오늘은 이천에서 매우 유명한 오리주물럭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가게 이전하기 전부터 이천쪽 갈때마다 항상 들르던곳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윤기 넘치는 오리주물럭 익기 5분전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


이천에서 이미 유명해서 갈때마다 기다려야하는 '아리솔밭가든'입니다.
오리 주물럭이야 어디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여기는 맛이 정말 특별합니다.
좋은 고기를 사용해서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고 돌판에 구워서 그런지 맛있게 바싹 익습니다.

이렇게 큰 돌판에 구워줍니다. 돌판이 마치 뚝배기처럼 계속 따뜻한 상태이다보니 다 먹을때까지 뜨끈뜨끈한 주물럭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시원한 열무김치! 이게 느끼함도 달래주고 정말 맛있습니다.

상추, 깻잎과 김치, 쌈장 그리고 요 마늘&고추!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돌판에 구워먹어도 맛있습니다.

오리주물럭 한마리가 나왔습니다! 윤기나는거 보이시나요?

양파와 함께 맛있게 볶아줍니다!

한 10~15분가량 기다리면 맛있게 익습니다.

돌판 구석에 김치와 마늘&고추도 넣고 맛있게 익힙니다.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부추도 넣어서 볶아주는데 일품입니다.

오리고기에 양념이 너무 잘 배어있어 정말 맛있습니다 :)

이렇게 상추 + 깻잎에도 싸 먹고

부추와 마늘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물론 하이라이트는 맛있는 이천 흰쌀밥에 올려먹는것이죠!

오리주물럭을 다 먹고나면 볶음밥을 꼭 시켜드셔야합니다.
볶음밥 2인분의 양입니다. 엄청많죠?

볶음밥이 어느정도 익으면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이렇게 돌돌돌 말아주십니다.

노릇하게 익은 볶음밥 보이시나요? 이곳에 방문하시면 이건 꼭 먹어보셔야합니다 ㅎㅎ

김치 + 오리주물럭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천에 들릴때 마다 항상 오는곳인데 연휴기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지금도 유명하지만 더 유명해지기전에 근처 가실일이 있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리솔밭가든

주소 : 경기 이천시 증신로 17
매일 11:30 - 22:00 매월2,4번째 화요일휴무

증포동 주민센터 근처 큰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음식점 앞 뿐만아니라 주변에도 주차할곳이 많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Sort:  

몸에 좋은 오리에 저를 갈아서 넣는다니 맛이 좋을수밖에 없지요.

어쩐지 왜이렇게 맛있나했더니 부추님이 들어가있어서 그랬군요...

맛있겠어요 원 보팅

감사합니다 먹스팀님^^

돌돌 말린 볶음밥. 그리고 열무김치.
오리주물럭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이천에 가끔 갈 일있었는데. 아쉬워지네요.

시원한 열무김치가 정말 최고입니다. 주물럭의 매콤함과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고나 할까요?
다음에 또 이천가실일 생기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이천시 증신로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볶음밥이 정말 특이하네요.
누룽지 말이네요 :D

헛, 지금 티비를 보는데 비슷한 가게가 나오네요.
SBS 만담식객...치즈넣고 돌돌 마네요 ㅋ
20180507_080132_553.jpg

오옷 치즈까지넣으면 진짜 환상적이겠는데요..? 다음에갈때 몰래 치즈들고가서 넣어먹어야겠어요 ㅋㅋ

오리주물럭 먹고 싶은데 먹을 기회가 잘 안 생기네요.. 사진으로 만족하고 갑니다 ㅠ

이곳 주물럭을 먹은 뒤로는 다른곳이 성에 안찹니다 ㅠㅠㅋㅋㅋ
또 먹고싶어지네요..

돌판에 구우면 뭔들 맛없을까요??^^
보팅,팔로우,리스팀 하고 갑니다~^^

레오님 반갑습니다 ^ㅎ^ 돌판이라그런지 다먹을때까지 따뜻하고 참 좋더라구요 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침샘자극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입니다.
눈으로라도 잘먹고갑니다^^

비주얼만큼 맛도 훌륭합니다. 다음에는 냉면도 시켜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방금 전에 밥먹었는데 몸이 사진보고 또 달라고 하네요. ㅎㅎ

야밤에 먹스팀돌면 다이어트는 100% 실패할것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