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테이스팀] 늦은 저녁 곱창 한젓가락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집 근처에는 오피스텔 주변으로 음식점들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

그러다 보니 나름의 상권도 생기고 무엇을 먹을까 생각을 하면 저연스럽게 그 쪽 블럭으로 발걸음을 옮기게 된다.

저녁 늦게 아이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아내와 함께 나왔다.
예전에는 잠깐 마트에 갔다 올게 라고 얘기를 했는데 요즘엔 그냥 아빠 엄마 간단하게 맥주만 한잔 하고 올게 한다.
뭐 따라나서겠다는 녀석들은 억지로 때어놓지는 않는다.

지난번엔 따라나선다 얘기한 녀석이 없어 얼마전 새로 오픈했다고 하는 돼지 곱창집에 갔다.
테이블이 몇 개 있기는 했는데 주로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것 같다.

얼마전부터 아내가 곱창 곱창 노래를 불렀는데 소곱창은 못 사주지만 돼지곱창이라도 먹게 돼 다행이다.

나중에 소곱창 꼭 사줄게요 여보님!!

야채곱창은 평소 가끔 먹으니 막창으로!!
양념, 소금 각 1인분씩도 된다고 하길래 각각 1인분씩!!

20190614_205803.jpg

양념보다는 소금이 더 좋은 것 같다^^

요즘 날이 더워서 집에서 보다는 밖에서 먹는 편이 많아진다.
집 앞 편의점에서도 그렇고 지금 테이스팀을 쓰는 이순간도 퇴근 후 집앞 쇼핑몰애서 아이들과 아내를 기다리고 있다.
큰 애 병원에 들렸다 오니라 밥때가 늦어졌단다.

오늘도 가볍게 한 잔 하겠다^


맛집정보

도둑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 66


[일상테이스팀] 늦은 저녁 곱창 한젓가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곱창에 맥주한캔하고싶네요^^

전 소주 ㅎㅎㅎㅎ

진로 is Back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곱창 💙 사랑입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랑이죠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비주얼적으로 저도 소금이 더 나아보이네요

네 소금시키고 차라리 양념은 달래서 찍어먹는게 좋으넋 같아요^^

저녁 걱정 던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odolba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이들이 안 따라나서주면 고맙죠~ㅋㅋㅋㅋㅋ 소곱창 꼭 사주세요. 두번 세번 사주세요!

넵 케케모님 말씀대로 꼭 사주겠습니다 ㅎㅎㅎ

야밤에 곱창사진 두번째ㅋㅋㅋ

윽..배고파요
소곱창 먹게 스팀이가 힘좀 썼으면 좋겠네요ㅎ

다른 토큰들이라도 ㅎㅎㅎ

크~ 빛깔 좋네요.
쫄깃함을 잊지 못하게 하는 음식이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너무 먹고싶어요.^^

사진을 잘찍으신건가..^정말 맛나보입니다..깔끔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