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그 녀석들과의 솥뚜껑삼겹 & ㅇㅂㅌ 고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네X버 밴드를 통해서 초등학교 동창녀석들을 다시 만난지 6년이 되어 간다.
사실 그 때까지 내가 만나는 사람들은 동아리 선후배들이 전부였다.

선배중 누군가가 밴드를 통해 초등학교 친구를 만난다길래 밴드어플을 다운받아 'OO초등학교' 를 검색해서 가입을 했다.
가입을 하자마자 밴드장인 친구에게 쪽지(?)가 왔는데 다행히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친했던 친구였다.

이렇게 저렇게 살아왔다는 글을 몇회에 걸쳐 올리고 초기 밴드 활동을 했다.
나중에 모임에서 들었지만 그런 글을 올린사람은 내가 처음이었고 좀 특이하다고 생각들을 했다고 한다.
하긴 친구들에게 자기소개를 한 것이나 다름없으니 ㅎ

하여간 그렇게 밴드활동을 하다 지금은 밴드를 탈퇴하고 당시 친했던 몇 몇 녀석들과 한달에 한 두번정도 만나서 술을 한잔씩들 하고 있다.

아직 밴드활동을 하는 친구들도 있는데 지금은 초반처럼 활발하게 운영이되고 있는 것 같지 않다.

초등학교 졸업후 계속 인연을 이어온 친구들도 있겠지만 나같은 경우 30여년가까이 지나 만난터라 모든 사람과 그 간격을 메우기는 쉽지 않았다.

어릴때 온동네를 뛰놀아 다녔어도 이제는 살아온 방식이 다르니 새로운 인연을 만난 것과 마찬가지였기에 결국은 나와 맞는 몇몇 또는 그 만남을 이어가려고 노력하는 사람들만 만나게 되었던 것 같다.

지난 불금 술이 한잔 땡겨 본가 근처에서 나를 포함 세녀석이 만나 소주한잔을 기울였다.

아직 어릴적 동네에서 여전히 살고 있는 한 녀석이 동네에서 보자해 동네 역근처에서 모였다.
나도 집을 가는 방향이고 여전히 부모님들은 그 시절 동네에 살고 계시고 결혼을 하고 이곳으로 이사오기 전까지는 나도 그곳에 살았고 하니 편안함이 있다.

20181012_190140.jpg

상호 : 고향숯불갈비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세무서길 23

이녀석들과 삼겹살이 생각날때면 항상 들리는 곳이 있다. 이곳도 참 오래된 곳이다.

20181015_182941.jpg

후추와 소금을 살짝 뿌린 삼겹을 주문!!
고기를 좋아하는 나에게 항상 좋은 고기라는 인식을 주는 곳!

20181012_190220.jpg

기름을 바른 솥뚜껑을 가스버너에 올려온다.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삼겹은 이런 솥뚜껑이나 그냥 후라이팬에 구워먹는 것도 맛있는 것 같다.
예전에 백종원이 한 요리프로에서 고기는 튀기듯 구워먹어야 맛있다고 그랬는데 집에서야 그랬다가는 기름이 튀어 난리가 나니 한번 휴양림에서 야외숯불바베큐대신에 야외에서 후라이팬으로 진짜 튀기듯이 구워 먹었는데 맛은 있더라~~
누가 그랬다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ㅎㅎㅎ

20181012_190654.jpg

20181012_190708.jpg

기본찬과 쌈이 나오고

20181012_191451.jpg

한두점 먹을 정도만 불판위로~~~

난 저렇게 한두점 먹을 수 있는 양만 구워먹는 것을 좋아한다.

괜히 많이 구워놓고 식어빠지거나 너무 바짝구워진 고기를 먹게되니 인당 한두점 정도만 올리는게 좋다.

단, 끊기면 안되니 굽는 흐름을 잘 조절해야 한다.

20181012_191922.jpg

20181012_191603.jpg

잘 구워 소주 한잔과 함께 똑!!!

20181012_192547.jpg

된장찌개 한 숟가락으로 입가심!!!

적당히 자~~~알 먹고 일어났다!!!

입가심으로 맥주 한잔을 하러 갔다가 그곳에서 중학교 여자동창을 만났다.
난 물론 모르는... 듣자하니 친구녀석이 잘 아는 친구라고... 합석해서 뭐 이런저런 얘기하고 난 집으로 ~~ 녀석들은 한잔더 ~~ 듣자하니 달렸다고 대단한 녀석들 ㅎㅎㅎ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한 주 시작 잘하셨나요??

전 어제 심란한 마음에 한잔을 너무 깊~이 했더니 힘이드네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엄청 끼었더군요.
또다시 맑은 하늘을 그리워하게 되는 시기가 온건가요???
제발 오늘만 그랬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어제 말씀드렸던대로 제가 @pinkpig 님 한글날 이벤트에 우승했었죠.
그래서 감사함에 스달 이벤트를 또 들고 왔습니다.^^

오늘의 총 상금은 5스달!!!
문제는 걸그룹 맞추기!!!
초등학교 3학년인 둘째 딸아이가 요즘 걸그룹에 엄청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주 한번씩 문화센터에 가서 걸그룹댄스를 배우고 있죠^^

그럼 여기서 문제 우리 어여쁜 개딸(^^)은 어떤 걸그룹을 좋아할까요???

  1. 트와이스
  2. 여자친구
  3. 레드벨벳
  4. 마마무

맞추시는 모든 분들에게 5스달을 똑같이 나누어서 보내드립니다^^

마감은 내일 포스팅 전까지^^

행운을 빕니다.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고향숯불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3동 세무서4길 23


[일상다반사] 그 녀석들과의 솥뚜껑삼겹 & ㅇㅂㅌ 고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좋은사람과 삼겹살 맛있겠네요^^레드벨벳 ^^

모든 음식은 좋은 사람과 먹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3동 세무서4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흠... 호돌박님 계속 팔로우 했는데 또 언팔로우 되있네요...
버그인가...
다시 팔로우 할게요~

데이터가 늦게 내려올 수 있어요.
그땐 다른 사람것도 함 보면 돼요^^
jy님 이벤트 하고 가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odolba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초등학교 친구들은 연락끊긴지 10년넘어 오래됐네요 ㅎ
삼겹살 조금씩 올려야되지만 귀찮아서 가득 올리죠;;

레드벨벳 찍고 갑니다 ㅎㅎ

저도 전혀 연락을 안하다 그후로 몇명만 그마저도 한둘이에요^^

솥뚜껑에 구워먹는 고기는 맛나죵!!
정답~~ 트와이스!!!ㅋㅋ

또 먹고싶군요 ㅎ

한글날 이벤트 우승하셨군요? 축하드리옵니다 ^^ 초등학교 3학년이라..트와이스 아닐까용~!?

감사합니다 코이님^^

레드벨벳? ㅎㅎ
삼겹살 너무 맛나보입니다^^

삼겹살은 진리죠 ㅎ 동네가서 먹을때는 꼭 저기에 가요 ㅎ

삼겹을 보니 배고프네요. ㅠ
전 마마무하고 갑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마나마인에 작가로 되신거 같은데 방법이 따로 있나요??

속이 않좋아 저녁을 걸렀는데 저도 슬슬 배가 고프네요~
마나마인 작가는 직접 모집을 하거나 추천을 통해 받는다고 합니다.
저는 @kiwifi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연락이 왔습니다

그러셨군요^^ 좋은글 잘보고 있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삐~!!
마마무..?! (트와이스를 하고 싶었지만..이미 다른 분들께서..)
전 먹는 흐름을 깨지 않기 위해 불판을 거의 꽉채워 굽는데..
아.. 겹살이 먹고 싶네요. 옛친구들과 말이죠~

상금은 나누어 드리는 거니까 소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친구들에게 겹살 함 먹자고 연락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