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라쟈냐 한끼 너무 고급지고 맛있쟈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spoir 입니다.

오늘은 진짜 저만 알고 싶은 특별한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바로 '라자냐' 맛집입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리는 특급 비밀입니다~~
음식점 이름은 바로 '카밀로 라자네리아'이고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설명을 해드릴께요!

먼저 위치는 바로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있는데요 합정역에서 내려서 9번 출구로 나와 한 5분정도 걸으면 쉽게 도착할 수 있어요!

KakaoTalk_20180709_193937819.jpg

짠 가게 외부 모습인데요!
아담하고 귀엽지 않나요??
라자냐 하면 라구 소스, 라구 소스하면 주황색..
그래서 왠지 '카밀로 라자네리아' 외관 색깔이 주황색이 아닐까..? 혼자 예상해봤어요 ㅎㅎ

KakaoTalk_20180709_193934445.jpg

가게를 들어가면 이렇게 셰프님들이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오픈키친은 이렇게 보는 재미까지 있어서 더욱 음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사실 바로 어제도 이곳을 방문하였는데요

4가지 종류의 라자냐와 2가지 종류의 파스타 그리고 스테이크 등의 메뉴가 있어요 (메뉴판 사진을 까먹은 덜렁대이 @hespoir 입니다 ㅠㅠ)

저는 저포함 3명의 친구들과 방문하였는데 저포함 두명은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베이컨, 양파 그리고 호박등이 들어가있는'아마트리치아나'를, 한명은 화이트 소스의 '몬타나'를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둘다 15000원 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709_193929273.jpg

제가 시킨 '아마트리치아나'의 모습인데요
알찬 구성에 또 한번 놀랐어요

큰 라자냐 이외에도 직접 만드신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는 샐러드와 저기 보이는 하얀색 뚜껑을 열면 라구소스를 얹어주신 레몬밥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망의 디저트 판나코타가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3명의 라자냐 항공샷 (ㅋㅋ)을 올리며 포스팅을 마무리 할께요~~
여러분 오늘도 라자냐 하세요 ㅎㅎㅎ

KakaoTalk_20180709_193943501.jpg

진짜 뭐하나 빠질 것 없이 너무 알차고 완벽하며 맛있었던 구성이에요 ㅠㅠ플레이팅도 너무 멋있지 않나요?

연인들끼리 기념일이나 친구들끼리 '아, 오늘 고급진 이탈리안 음식이 땡긴다~' 할 때 방문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곳인 것 같아요

이상 @hespoir 였습니다~
저는 이 글을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어졌답니다 ㅠㅠ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카밀로 라자네리아

score

41, 동교로12길 서교동 마포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특별한 날 라쟈냐 한끼 너무 고급지고 맛있쟈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박사건 ㅎㅎ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진짜 맛있었답니당 ㅎㅎ
꼭 방문해보세요~

헐..뭐이리 아기자기하고 이쁘데요? 이거 안가면 큰일나겠는데..살아있는 이유를 하나더 발견했네요..! ㅋㅋㅋ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진짜 맛있었어요~
네 팔로우할께용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41, 동교로12길 서교동 마포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라자냐 제가 정말 환장하는 음식인데 가봐야겠어요!

와우...
비주얼이 정말 좋네요.
식기들도 다 너무 멋집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spoi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hespoir!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Home stretch to the finals. Do not miss the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21.34
ETH 2593.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