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주류대상 3연속 수상에 빛나는 수제맥주를 갓 빚어낸 그대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맥주는 '신선한 맥주'! 게다가 그 맥주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맛있는 맥주로 공인을 받았다면? 그런 '지상 최고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면?

"더 테이블 일산본점"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IMG_1247.JPG
보이시죠? 최근 3년 간 더테이블의 화려한 수상 경력입니다.

IMG_1852.JPG
바깥에서 본 모습입니다. 양조장 같을 거란 선입견과 달리 꽤나 세련된 모습입니다.

IMG_1237.JPG
바깥 벽 한켠에는 대한민국 주류대상 인증서가 전시되어 있구요.

IMG_1223.JPG
제가 가장 즐기는 IPA입니다. 2016년부터 주류대상을 3년 연속 휩쓸고 있는 최강의 IPA입니다. 묵직한 바디감이 뭉근하게 지속되고, 과하지 않은 쌉싸름함이 입속에 오래도록 여운을 남기는 걸작이죠.

IMG_1231.JPG
내부의 모습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의 홀 안쪽으로 양조시설의 모습이 슬쩍 보입니다.

IMG_1855.JPG
'보신각 둔켈'이라 명명된 흑맥주입니다. 잘 볶아낸 핸드드립 커피의 향이 난달까요? 평소에 흑맥주를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도 일단 맛을 보면 고개를 끄덕이는 조화로운 미감입니다.

IMG_1847.JPG
다음으로는 페일에일(왼쪽)과 유자 에일(오른쪽)입니다. 원산지명을 따서 '고양 페일'이라 명명된 페일에일은 IPA 다음으로 제가 즐기는 맥주입니다. 홉의 구수한 향과 쌉싸름함이 잘 조화되어 있어서, 보통 저는 페일 에일로 첫잔을 IPA를 두번째 잔으로 마십니다.

유자에일 또한 올해 주류대상을 받은 녀석인데요. 언젠가 단골이랍시고 서비스로 주신 첫잔에 홀딱 빠진 녀석입니다. 개인적으로 강한 신맛이나 과일향을 그리 즐기지 않는데, 이 녀석만큼은 잘 숙성된 유자 맛이 혀의 전반을 은은하게 감싸는 느낌입니다. 수제맥주를 즐기시면서도 쓴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IMG_1246.JPG
이게 뭘까요? 포탄? 핵탄두?

IMG_1243.JPG
사실 서울의 각 지점으로 배송될 맥주통입니다.ㅎㅎ 방문했던 시간이 마침 배송시간이라...아, 그리고 7시 이전에 방문하시면 2+1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날 저처럼...^^

IMG_1225.JPG
원료가 되는 몰트가 주종 별로 카운터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IMG_1844.JPG
이곳에서는 무려 열여덟 가지에 달하는 오리지널 수제 맥주가 생산됩니다. 골라 마시는 재미도 쏠쏠하거니와 한 잔에5~6000원 선으로 가격 또한 매력적입니다.^^

IMG_1249.JPG
양조 시설을 좀더 근거리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IMG_1851.JPG

IMG_1854.JPG
홀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 생각보다 거대한(?) 양조시설이 있습니다. 사실 양조시설 한켠에 홀을 마련했다고 하는 편이 나을만큼 큰 규모입니다.

IMG_1232.JPG
안주의 퀄리티도 맥주 못지 않습니다. 제가 가장 즐기는 오븐 치킨인데요. 이모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조리실장님께서 과하지 않은 양념으로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려 낸 다양한 일품 요리를 내놓고 있습니다.

IMG_1233.JPG
추가 안주로 3000원이면 즐길 수 있는 통감자 구이.개인적으로 빼놓지 않고 먹는 별미입니다.

IMG_1848.JPG
가볍게 즐길 만한 안주가 필요할 때는 치즈프라이가 있습니다. 특별한 시즈닝으로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IMG_1853.JPG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1리터에 1만 원이구요. 이삼 일 내에 즐기시려면 캔으로, 일주일 가량 두고 드시려면 PET로 포장해 가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모양이 예뻐서 캔 포장을 애용합니다.^^

나름^^ 수제맥주 애호가라 서울의 플래티넘, 제주의 제주에일, 맥파이, 사우스바운더 등 다양한 수제맥주를 마셔봤지만 그 중 단연 최고는 더 테이블입니다. 사실 그저께 제주 여행에서 돌아왔는데요. 여행 동안 하루에 한 곳씩 수제 맥주집 또는 양조장을 방문했지만, 결국 일산에 도착해서 여행 마무리는 이곳이었습니다. 돌고 돌아 더테이블이었죠. ㅋㅋ

IMG_1226.JPG
일산 본점 이외에도 종로에 두 곳, 마포에 한 곳 지점이 있습니다. 가까운 곳을 방문하시면 되겠지만, 저라면 일산 본점을 방문하겠습니다. 최고의 맥주는 신선한 맥주니까요.^^

찾기도 어렵지 않아서 서울에서 자유로로 쭉 오시다가 장항 ic에서 일산 진입 후 다시 쭉~ 묻지마 직진^^하시면 대로변에 있습니다.

이상 수제맥주 애호가 헤르메스가 소개해 드린 '나만의 맛집'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더 테이블 일산본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백마로 504


대한민국 주류대상 3연속 수상에 빛나는 수제맥주를 갓 빚어낸 그대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ermes-k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steemmento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이런 데가 있군요. 가보고 싶네요.

네, 맥주다운 맥주를 맛보고 싶으시면 꼭 한번 와 보세요.^^

대단한 곳이군요! 맥주도 맥주지만 안주도 정말 맛나보이는군요. 전 안주도 상당히 중요하게 여기는 터라 ㅋㅋㅋㅋ 수제맥주 좋아하는뎅!!! 마법사님이 최고로 뽑으시니 정말 가보고 싶지만, 이번 한국방문 일정엔 여유가 눈꼽만큼도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맛난 IPA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요.

에공... 서울로 오시는 거라면 눈꼽만큼만 여유를 내셔서 종로나 마포점에서 테이크아웃이라도...ㅠㅠ

맛있는 맥주를 마실 수 있겠네요. 요건 북마크감이에요.

감사합니다~ 96년에 문을 연, 오랜 단골집이라 책임지고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역시 에일은 사랑입니다.

냉장보관도 할 수 있는 사랑이죠. ㅎㅎ
IMG_1857.JPG

와~진짜 맥주가 나타났네요.안주도 최고네요^^

네... 아무한테나 가르쳐주지 않은 저만의 참새방앗간입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rmes-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백마로 5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전 소주파지만.. 맥주는 맛있는거만 골라 마시는 편입니다.
음.. 아주 좋은데요. 선생님도 잠수 탔다 오셨군요 ㅋ
이젠 방학이니... 락~~ 하셔야줘. 기대됩니다.

열흘짜리 짧은 방학을 보내고 오늘 여름학기 개학했습니다.ㅋㅋ 하지만 롹은 쭉 계속됩니다. 당장 오는 주말에도...ㅎㅎ

역쒸~~ 선생님, 뜨겁습니다.
이런데 아들녀석 한번 데려가고 싶네요.
우리딸도,, 와이프도,..

이번에도 요괴들과 방방 뛰시는지?
8월초에 잠깐 한국 가는데... 한번 알아봐야 겠네요.

이번엔 저희 부부만 주말 여행 삼아 갑니다. 여름엔 음악 축제들이 많이 있으니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화이팅이에요~ ㅎㅎ

두분 즐거운 시간 ,, 열정적이고 뜨거운 시간 보내세요.
나중에 영상으로 한번 들려 주시구요^^

네~ 다음 주 초쯤이면 올려드릴 수 있을 듯합니다. ㅎㅎ

네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7.85
ETH 2282.8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