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가성비맛집 동네아저씨치킨 ( 대아치 / 대학로 동아치 / 대학로 동네아저씨치킨 / 동네아저씨치킨 / 가성비 좋은 맛집 / 대학로 치킨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아 요새 포스팅이 뜸하죠ㅠㅠㅠ??
여행갔다와서 포스팅 안하다가 또 하려니 손이 안가더라구요... 이제 다시 한숨돌리고 제대로 해봐야죠!!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대학생때 몇번 가봣던 동아치!
여전히 고등학생, 대학생 분들에게 인기만점이더라구요~
웅이가 급 동아치 먹고 싶어!!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양이 많아서 2명이서 가는건 비추예요 ...ㅋㅋㅋㅋ

대학로 가성비맛집 동네아저씨치킨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14 2층
010-6422-0866


위치는 4호선 혜화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IMG_4392.JPGIMG_4393.JPG
IMG_4394.JPG
IMG_4396.JPG
IMG_4395.JPG
IMG_4397.JPG

우선 메뉴판부터!
메뉴판에 치킨 종류가 참 많은 편이예요!!!

고민하다가 저희는

치킨과 친구들 小 ( 17,000원 )

으로 주문했어요!

맛은 후라이드, 간장으로 선택!

음료수 ( 3,000원 )

하나 주문했어요~
음료수는 무조건 큰 페트병으로 나와요 ㅋㅋㅋㅋㅋ

IMG_4400.JPG

주문하고 셋팅완료!~
소스는 직원분이 5가지를 챙겨주십니다!

IMG_4401.JPG

케챱, 스위트칠리, 칠리소스, 머스타드, 치즈소스(?)?

이렇게챙겨주시는데 칠리소스 종류는 다 맵..ㅋㅋㅋㅋㅋㅋ

IMG_4402.JPG

저희가 주문한

치킨과 친구들 ( 17,000원 ) ㅋㅋㅋㅋ

小자 인데도 크기와 양이 장난아니죠..???

꼭 3-4명이서 오세요 ...ㅋㅋㅋㅋㅋ제발 ...

IMG_4403.JPG

이렇게 먹다가 ㅋㅋㅋ 반도 못먹고 가져간 비닐봉투에 포장해서 왔어요 ...
여기 먹던건 포장이 안되서 ㅠㅠㅠㅠ 걱정하다가
버리긴 아깝고... ㅠㅠㅠㅠㅠ 그래서 봉투 챙겨갔는데 뭐라고 안하시더라구요!!!

아예 처음부터 포장주문은 포장이 됩니다~
먹던거 포장이 안될뿐 ㅠㅠㅠㅠㅠㅠ

다양한 튀김, 치킨 양많이 종류별로 즐기고 싶을때 추천할 만한 곳이예요~
치킨 질이 좋은 편은 아닌데 저렴하게 가성비 좋게 학생들 먹기 좋은 곳이랍니다! ㅎㅎㅎ


맛집정보

동네아저씨치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명륜2가 명륜2가 18번지 종로구 서울특별시 KR


대학로 가성비맛집 동네아저씨치킨 ( 대아치 / 대학로 동아치 / 대학로 동네아저씨치킨 / 동네아저씨치킨 / 가성비 좋은 맛집 / 대학로 치킨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당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확실히...
양을 보니 혼자먹기에는 굉장히 힘들어보이는 양이네요;;

그리고 그와는 별개로

매월 둘째주 네째주 일요일 휴무

는 정말로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헛걸음하지 않게 잘 기억해 두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넵넵! 지역별로 있으니 가까운데로 가보심이~

와 양많네요 ㅎㅎㅎ 딱 맥주먹기 좋은것들이ㅎㅎㅎ
희재님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맥주랑 먹기 참 좋아요! ㅎㅎㅎ
가끔 술 무제한 이벤트도 하신답니당 ㅎㅎㅎ

메뉴판이
뭔가 신경 쓴 듯 안쓴 듯 ㅋㅋㅋㅋㅋ
양이 푸짐하네요~!

다른 지점도 잇는데, 지점마다 메뉴도 조금씩 다른게 있나보더라구요~ ㅋㅋㅋ

가성비 최고인거 같아요~~~
비닐을 꼭 챙겨야겠네요 ㅎㅎ

아니면 아예 포장!! 도 괜찮습니다 ㅋㅋ

와우... 친구들이랑 한번 가봐야겠어요 ㄷㄷ

친구분들이랑 와르르르르 가기 좋은 곳이예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j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명륜2가 명륜2가 18번지 종로구 서울특별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