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통 범태옛날손짜장 ,짬뽕 ~ 왜 이제 먹어 봤을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남편과 서면에 갈 일이 있어 들렸다 들른 곳 !
서면 롯데백화점 쪽 "범태옛날손짜짱"에서 짬뽕과 짜장면을 먹고 왔습니다.

짜장1`.jpg

사실 20년전에 서면롯데백화점에 입사해서 한 2년간 다녔을때도 이곳이 있었어요 . 그땐 밥보단 술이 좋아서 그랬나 이곳엔 한번도 가서 먹어보지 않았답니다

범태2.jpg

20년만에 처음 가본 "범태옛날손짜짱면"
남편이 짜장면을 좋아해서 근처에 보이던 이 곳을 코옥 찍어서 사실 들어갔는데요 알고 보니 방송에서도 나오기도 한 곳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784번길 15
상호 : 범태옜날손짜장

들어 가니 홀에 손님이 참 많습니다. 사실 이 날 남편 생일이라 저녁에 예약이 되어 있어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본래는 무조건 짜장면은 곱배기를 외치는 남편이지만 나중을 위해 짜장면 하나와 짬뽕을 시켰습니다

범태4.jpg

손짜장면 4,500원 .짬뽕 6,000원입니다
아무래도 슨으로 직접 뽑는 짜장면이라 사실 배가 고플때 가면 그 시간이 길다고 느낄수가 있으실거에요
그때 제가 배가 엄청 고파서 더 그렇게 느꼇었거든요
제 앞에서 3~4분정도 일찍 주문하신 분이 있어 더 기다림이 길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먹고는 가야겠죠?

범태5.jpg

드디어 기다린 끝에 나온 옛날손짜장면 !!
평상시 중국집에서 먹는 짜장면보다 넓이도 넓고 바로 나오기 때문에 전혀 퍼지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범태6.jpg

짜장소스도 너무 짜지도 그렇게 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사실 짜장 보단 카레를 좋아하는데요 이곳 짜장소스는 진짜 맛나요 큼직한 양파 , 감자와 함께 소스만 떠 먹어 보아도 완전 good~ 오죽하면 신랑님 나 하나더 시켜 먹음 안되나 ? 했지만 저녁 생일 파티를 위해 다음에 와서 먹자고 했습니다

범태7.jpg

그 다음 나온 짬뽕 ~ 6,000원이 아깝지 않아요
새우 , 오징어등등 듬뿍 듬뿍 해물이 들어 가면서 짬뽕 국물이 시원하면서 칼칼한게 소주 한잔 ? 하고프게 저를 유혹하더군요 ~~ 해산물 골라 먹는 재미 ~ 꼬들 꼬들한 면발 먹는 재미 ~ 얼큰한 국물 떠 먹는 재미까지 !!

다양한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20년 전통 범태옛날손짜장!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바로 근처에서 일하면서도 왜 안먹어봤는지 진짜 이제야 이 맛을 알아 후회가 됩니다

범태8.jpg

이곳 쟁반짜장과 탕수육도 맛나다고 소문나서 다음번에는 아이들과 함께 먹으러 가야겠어요
짜짱면이나 얼큰한게 땡기실때 ~ 범태옛날손짜장과 함께 해보세요


맛집정보

범태옛날손짜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가야대로784번길 15


20년 전통 범태옛날손짜장 ,짬뽕 ~ 왜 이제 먹어 봤을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며칠전에 부산 놀러가서 서면에 진짜 많이 갔었는데 ㅠㅠ 진작 알았더라면 갔었을 텐데 아쉽네요 ㅠㅠ

아 아깝네요 담에 기회 되시면 한번 꼭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가야대로784번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제가 그저께 7천원짜리 별로인 짜장면을 먹어서..맛있는 곳에서 다시 먹고싶네요^^
20년전엔 밥보다 술 ㅎㅎㅎ 그쵸 빈속에도 술술 넘어가던 20대가 있었죠 ^^

지금 갑자기 급급 짜장면이 먹고 싶어 지네요 ㅎㅎ

가격도 착하고 수타면이니 더 맛나셨겠어요~ 수타 짜장먹어본지가 언제인지,,,,ㅎㅎ

넵 수타면 요새 보기 힘든데 좋아요 ~

면발이 쫄깃하구 맛있을것 같아요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 얼마전에 했던 방송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짬뽕투어를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짬뽕이 얼마나 먹고싶던지 대리만족 하고갑니다!

매콤한 짬뽕 언제 먹어도 맛난거 같아요

ㅎㅎ 밥보단 술이 좋으신 희 누님~

나중에 짬뽕에 소주 한잔 해요~ ㅎㅎ

짬뽕에 소주 완전 짱이져 ㅋ.ㅋ 생각만 해도 먹고 싶네요

와우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많고 간만에 짜장면 먹고싶네요
아쉬운대로 짜파게티라도..끓여무야겠당 ㅠㅠ

맛이 최고였어요 다음엔 아이들도 꼭 데리고 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