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가득 쫀득한 고기 &내가 굽지 않아도 되는 다 구워 주는 [꽃도새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 입니다. 고기집 갈때 제일 하기 싫은게 뭐냐고 물어 본다면 바로 고기굽기가 아닐까 싶어요 저 같은 경우 아이들은 아이들 대로 챙기고 고기는 고기대로 굽고 아주 힘들게 고기를 먹고 오는데요

꽃도새기1.jpg

누가 구워 주는 고기를 먹고 싶을땐 바로 꽃도새기랍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도 깔끔하고 아담해서 좋아하는 곳이도 합니다.

주 소 : 부산 남구 용호로 208
상 호 : 꽃도새기

꽃소3.jpg

첫째는 고기라면 다 좋아하지만 둘째는 양념목살을 좋아해서 "한근 세트" 로 주문 했습니다
[꽃삼겹&꽃목살(택)+단지양념목살 총600g 33,500원]

꽃소2.jpg

주문을 하면 기본 셋팅이 착착 !
명이나물, 묵은지김치,무짱아찌.해파리무침,구워 먹게 나오는 계란 2개,파무침,물김치,쌈등이 나옵니다.

꽃소4.jpg

순수 국내산 암돼지만 사용하고 있고 거기다 고기를 구워주는 숯 정말 중요한데 꽃도새기에서는 숯의 명품 비장판을 사용하고 있어 더 맛있는 고기를 맛볼수가 있습니다.

우선 받은 계란 2개를 불판에 올려서 구워 주고 있으니 고기들이 나오면서 숯불도 들어옵니다.

꽃소5.jpg

직원분이 알아서 먼저 꽃목살 먼저 올리고 양쪽으로 마늘과 떡를 올려서 구워 주기 시작합니다. 고기가 굽히기 시작하니 숯불향이 솔솔 나며 식욕을 자극해 합니다.슬슬 익기 시작하는 고기!

꽃소소8.jpg

꽃도새에의 특별 소스 3가지에 한번씩 찍어 먹어도 보고 파무침이나 명이나물과도 함께 먹기 시작했습니다. 먹고 있으니 불판을 갈아서 옆에서 돼지갈비를 구워 줍니다.

꽃소111.jpg

주무한 고기는 아이들에게 양보하고 저희들이 꽃도새기에 오면 꼭 주문하는 불막고기도 시켜 줍니다
[불막고기 100g 4,500원]

요 불막고기가 인기가 좋아서 다 나가고 없는 경우가 있어요 가격대비 맛도 좋고 양도 괜찮은 편이라 더 그런 것 같은데요
매콤하면서 꼬들꼬들한 맛이 일품으로 뭐랄까 꼭 닭발의 꼬들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할까요? 하여간 완전 맛있습니다. 요 불막고기 역시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구워 줍니다. 숯불판에 올라 오는 연기 보이시져 ? 숯불향까지 머금은 불막고기는 완전 맛나요

꽃소7.jpg

마지막으로 얼음동동 띄원 얼음막국수로 입가심 마무리 하고 배 통통 두들기면서 나왔습니다.

꽃도도도9.jpg

주문하면 셋팅 부터 시작해서 고기를 처음부터 먹을 수 있게 다 잘라서 주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 꽃도새기 ~ 고기 안구워서 좋고 고기도 맛나서 좋은 곳입니다.


맛집정보

꽃도새기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4동 용호로 208


숯불 가득 쫀득한 고기 &내가 굽지 않아도 되는 다 구워 주는 [꽃도새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워주는집이 짱입니다!

완전 짱이져 정말 좋습니다.

얼음막국수 오오오오~~~~
더워서 그런지 엄청 당기네요 ㅎㅎ

진짜 막국수 시원하더라고요 육수 더 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주셨어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오 정말요 ? ㅎㅎ 감사합니다 고기는 사랑이죠

상호가 특이하네요. 왠지 제주도 방언 같은 느낌. 고기집에서 가능한 서비스의 풀코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군요ㅎㅎㅎ

서비스도 완전 풀풀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항상 미소 지어주셔서 좋아요

오오오 좋네요 ㅎㅎㅎ
판다양은 고기를 잘 못구워서 ㅠㅠㅠㅠ
구워주는 집도 좋더라구요 ㅎㅎ

구워 주니 너무 편해서 좋더라고요 구워 주는 곳이 최고인듯해요

요즘같은때는 구워주는 집이 최고죠! ㅎㅎ
상호가 특이하네요! 뭔 뜻일까요?
어제 하루는 쉬었으니 오늘은 고기압으로~~ ㅋㅋ

앗 이름 뜻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구워 주면 만사 편안합니다.

멋진 곳이네요. 맛있을 듯 합니다.
꽃도새기... 부산가면 꼭 들려보겠습니다.^^

고기도 숯불해 해서 맛있어요 특히 계란 구워 먹는 집이 여기가 처름이라 좋더라고요

나이 먹을수록 누가 고기 구워주는게 좋더라고요. 특히 애들데리고 외식하면 정신없어서 전 외식을 잘안해요 ㅋㅋㅋ

그쵸 저도 그래요 아이들도 챙겨야 하는데 고기까지 구우면 진짜 힘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40
ETH 3085.5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