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로이라치킨의 별미 어묵튀김! 날개,알통 닭을 부위별로 먹는 재미가 쏠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쭈니짱)입니다. 어제 남편과 오랜만에 아이들 문제에 대해 이야기도 할겸 해서 막둥이만 데리고 부로이라치킨에 갔다 왔습니다

어묵9.jpg

주소 : 부로이라치킨
상호 : 부산 남구 용호로197번길 3

어묵8.jpg

이곳 부로이라치킨은 닭날개나 알통등을 부위별로 판매를 해서 한번씩 포장을 해서 집에서 거의 먹고는 한답니다.
부위별 말고도 옛날치킨 ,바베큐 등등과 알탕, 6천원에 먹을 수 있는 오뎅탕,똥집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어묵10.jpg

매번 가서 먹을려고 할때도 자리가 없다거나 포장을 하러 가도 손님이 많을땐 포장하기도 어려운 곳이랍니다

사실 통닭이나 후라이드는 많이 먹을 수 있다 보니 이렇게 부위별로 먹을 수 있어 더 매력적인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주문은 날개 1인분과 알통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둘다 각각 8천원으로 10개씩 나옵니다.

어묵4.jpg

간단하게 나오느 스끼다시들 ~ 이곳에 번데기가 나오는데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맵게 만들어진 번데기가 너무 맛나더라고요 이날 저희 신랑님 무려 5번이나 리필을 하고 국물까지 다 먹더군요

어묵5.jpg

조금 있으니 나오는 메뉴들~
소금에도 찍어 먹고 약간 매운 양념소스나 새콤달콤한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어묵6.jpg

울 막둥이 맛있다고 무려 이날 5개나 먹더군요 저보다 더 뼈에 붙어 있는 살을 잘 발라 먹습니다. 고기파 막둥이답습니다

어묵3.jpg

소주와 함께 안주를 먹는데 다 먹고 나서 무언가 허전하더라고요 전번에 포장하러 갔을때 다른 테이블에서 순살치킨 같은걸 먹고 있길래 무언지 물어 봤더니 어묵튀김이라고 하더라고요 가게 내부에서 먹을때 손님들이 본 메뉴 먹고 모자란다 싶을때 요 어묵튀김을 서비스겸으로 해서 판매를 한다고 해서 오늘 드디어 시켜 보았습니다.

어묵21.jpg

드디어 나온 어묵튀김 ~ 어묵튀김을 양차이에 따라 가격이정해진다고 하는데 저흰 6천원에 부로이라치킨의 어묵튀김을 먹었답니다. 어묵도 좋은 어묵을 골라서 쓰신다고 하더라고요

약간의 피가 입혀져서 바싹하게 나온 어묵튀김~
6천원의 어묵튀김~양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바싹한 피의 식감과 함께 짭쪼름한 어묵이 잘 어울려져서 맛있었어요

어묵7.jpg

약간 느끼하다 싶으면 양념소스에 푹 달가서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전번에 먹어 보고 싶던 어묵튀김 드디어 먹어서 행복했답니다. 어묵튀김이랑 소주도 잘 맞는것 같아요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 포장을 할 수 있었으면 아이들 간식으로 포장을 해주고 싶었는데 못해서 정말 아쉬웠답니다.
다음에는 아이들도 데리고 가서 한번 먹어야겠어요

날개나 알통도 맛있었지만 정말 별미는 어묵튀김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 ♬손이 가요 손이가 어묵튀김에 손이가요 ♬ 예전 새우깡 노래가 막 생각이 나네요 ~ 주말 모두 모두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맛집정보

부로이라치킨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2동 용호로197번길 3


부로이라치킨의 별미 어묵튀김! 닭날개,알통 먹는 재미가 쏠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킨집에서 번데기랑 어묵튀김이라니 조합이 새롭네요.

번데기가 매워서 참 맛있고 닭이나 어묵튀김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매운 번데기라 맛나요 느끼한 치킨과 같이 먹음 딱이더라고요

고기뜯을때 인상쓰는게 넘 귀엽군요 ㅋㅋ

그쵸 먹는거 보면 참 맛나게 먹는 것 같아요

알통이 뭔가 했는데 맛있는 부위네요^^
오늘 치킨을 먹었음에도 치킨이 좋은게 치느님이 맞네요^^

치킨은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 이렇게 부위별로 먹는 맛도 있고 어묵튀김도 먹고 좋았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부로이라치킨에 대해 알아가네요. 잘보고 갑니다.!

잘 알 수 있었다니 제가 기분이 좋네요 ^*^ 잘 보고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옛날 스타일 치킨이네요 제가 딱 좋아하는

네 가게도 오래된 곳으로 저희 동네 맛집이에요 ^*^

윽.. 이 시간에 치킨 사진을 보니.. 갑자기 허기진다는 것을 느끼게 되네요ㅜㅜ..으허.. 게다가 어묵 튀김이라니.. 동네나 마트에 가면 항상 갓 튀긴 어묵꼬지를 사먹는게 저의 소소한 행복 중 하나인데.. 넘나 맛있겠습니당..

저도 어묵튀김의 매력을 이곳에서 만났습니다 진짜 맛났어요

어묵튀김 맛있겠네요...ㅎㅎ

치킨 먹는 기분으로 어묵튀김을 먹었어요 ㅎ.,ㅎ

막둥이 한두번 먹어본게 아닌거 같네요 ㅎㅎㅎㅍ뜯는 스킬이 기가 막히네요 ㅋㅋ

진짜 닭이라면 다리 하나 잡고 야무지게 먹어여 형아들 보다 꼼꼼하게 먹는답니다 기본 다리두개는 후닥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03.77
ETH 3554.23
USDT 1.00
SBD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