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달콤한 완전초바소프트&추억의 맛 빽다방의 사라다빵★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쭈니짱)입니다
사람들이 빽다방 사라다가 맛나다고 하길래 사실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하지만 빽다방에 가려면 경성대까지 나가서 주차를 해야 해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illuck 님이 저에게 선물로 보내 주신 "빽다방 내가쏜다사라다빵야빵야" 쿠폰을 보내 주셨길래 냉큼 갔다 왔습니다.

빽1.jpg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298번길 9
상호 : 빽다방 경성대점

백2.jpg

경성대 빽다방은 아무래도 학생가 이기도 하다 보니 앉아서 먹기에도 잘 되어 있어요 매장 분위기가 아담하면서 커피 한잔 하면서 대화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예전에 저도 아는 언니들 만나러 갈때 이곳에서 커피나 음료 시켜 종종 대화를 하기도 했답니다.

빽이1.jpg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얼른 주문하고 있는데 신랑님이 빽다방의 새로우 신메뉴 표지판에 눈이 가있습니다

빽이다1.jpg

그렇습니다 아이스크림,그리고 초콜릿을 너무 사랑하는 남편님은 빽다방의 완전시리지인 "완전초바소프트"에 눈길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사먹어 했더니 냉큼 주문을 합니다

빽다방 완전초바소프트는 초코릿+바나나+아이스크림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3,300 원 / 햄거버 가게에서 먹는 밀크쉐이크 보다 양도 맛도 더 가성비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먼저 제가 주문해서 나온 빽다방 내가쏜다사라다빵야빵야♥♥아메리카노 + 빽다방사라다빵이 나왔습니다

빵야1.jpg

그 다음 나온 신랑님의 완전초바소프트♥♥
소프트아이스크림 올라가 있고 여기다 갈아 올린 초콜릿까지 보는 것만도 시원하면서 맛있어 보이네요

빽15.jpg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먹으니 역시 여름엔 아이스 아메리카노지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완전초바소프트는 신랑님꺼 딱 모금 먹었는데 은근 초콜릿과 바나나의 조합이 어울리면서 위에 있는 아이스크림을 떠 먹어도 달콤하면서 시원해서 맛있습니다
먹어 보니 어른도 어른이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빽13.jpg

전 개인적으로 사라다빵은 시원한걸 좋아해서 일부러 집에 와서 냉장고에 두시간정도 넣어 놓은뒤 꺼내서 시원하게 먹었답니다. 저희 막둥이도 제가 해준 사라다는 안먹는데 사다라다빵을 엄청 잘 먹어서 엄마의 요리가 맛이 없구나 하는 생각까지 들게 해준 사라다빵이었습니다.

빽19.jpg

빽다방 사라다빵 ?뭐랄까요 ?어릴적 할머니가 해주던 감자사라다 맛이 느껴지더군요 ~ 추억의 맛이라고 할까요 !! 가성비도 좋고 맛도 마음에 들었던 빽다방의 사라다빵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딸바.jpg

@illuck 보내 주신 쿠폰 빽다방 "내가쏜다사라다빵야빵야"로 너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시원한 여름나기 ~ 시원한 아메리카노~시원달콤한 완전초바소프트와 함께 하세요!!


맛집정보

빽다방 경성대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수영로298번길 9


★시원달콤한 완전초바소프트&추억의 맛 빽다방의 사라다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때 사라다빵 엄청 핫했었는데 ㅋㅋㅋㅋ 포스팅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근처에 있는데 다음주에 바로 시식하러 가야겟슴다 !!

오 꼭 드셔 보세요~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빽다방에 저런 맛난 것이 있었다니,
다음에 초코 저거..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새로 나온 메뉴라고 하는데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수영로298번길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즐거운 불금 되세요

빽다방 좋지요~

자주는 못가지만 이번에 나온 완전시리즈랑 사라다빵이 마음에 들어요

엄지척입니다~♡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

빽다방 안가봤는데~ 사라다빵과 커피의 조합!!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처음 가봤는데 맛있었어요 완전시리즈도 맛있어서 다음에 아이들 데리고 가볼까 합니다

저는 카일님 이벤트 당첨되서 빽다방 선물 받았는데 빨리 시원하게 먹으러 가야겠네요~

오오 얼른 달려 가셔요 고고싱 하세요 맛있습니다 아들님 데리고 완전초바소프트 같이 먹으세요 달달하이 아이들이 좋아할 것같더라고요

시원한곳에서 시원하게 앗메리카노와 사라다빵~~~
너무 맛있어보여용~~~~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너무 더워서 시원한 것만 생각이 납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336.19
ETH 3695.1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