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엔 달콤한 수제 옛날 팥빙수가 한그릇 짱이져[눈꽃빙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올해 정말 더운데요 아이들은 방학, 남편은 현재 휴가중~
하지만 오늘부터 제가 짧은 알바를 하기로 해서 휴가여행을 못가게 되었어요

카페8.jpg

그러다 보니 방에만 거의 있는 아이들과 함께 남편과 함께 시원하면서 달콤한 옛날 팥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눈꽃빙수에 가서 먹곤 한답니다.

카페4.jpg

시원한 에어컨과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시원달콤한 팥빙수를 먹는 그 순간은 진짜 온 세상이 다 아름다워 보인답니다

카페12.jpg

오늘도 아이들 데리고 나오는데 너무 더워서 도저히 갈데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또 눈꽃빙수로 고고싱 했답니다

주소 : 대한민국 부산 남구 용호동 동명로158번길 104 부광횟집 옆
상호 : 눈꽃빙수

특히나 눈꽃빙수는 무색소,무첨가물,무보존제/ 좋은 재료만 쓰는 곳이라 아이들이 먹어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팥빙수도 옛날 팥빙수,팥눈꽃,인절미 팥 눈꽃등 다양하게 있으면서 아메리카노 부터 대추생강차등 차와 커피 메뉴도 여러 종류로 있어 가서 먹고 싶은걸로 선택해서 먹으면 됩니다

카페3.jpg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옛날 팥빙수 2,5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 벤티 1500원 으로 주문했어요

카1.jpg

드디어 나온 시원해 보이는 팥빙수와 아이스아메리카노!의외로 아이들이 이곳의 팥빙수는 너무 잘 먹어요 팥이 부드럽게 넘거 가서 더 그런 것 같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편안함을 느끼는 아늑한 공간이라 아이들과 함께 가서 먹어도 너무 편한 곳이랍니다.

카페7.jpg

큰 아이들도 잘 먹고 ,자기 그릇 챙겨서 간 막둥이도 심각한 표정으로 너무 잘 먹어요 시원해서 캬 좋다는 아이들~

카페5.jpg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팥빙수와 아이스 커피 한잔과 에어컨 빵빵한 카페가 최고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페6.jpg

내일도 덥다고 합니다. 모두 모두 더운 여름 힘내시길 바랍니다.


맛집정보

눈꽃빙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2동 동명로158번길 104


시원한 여름엔 달콤한 수제 옛날 팥빙수가 한그릇 짱이져[눈꽃빙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2동 동명로158번길 1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고맙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ee455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 칭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팥빙수 대단합니다. 시원하겠습니다

시원함 때문에 팥빙수를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상호와 주소가 바뀌었지만 팥빙수는 진심 맛있어보이네요 ㅋ

안그래도 보고 후닥 고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팥빙수는 그냥 기본이 맛있는거 같아요^^

그쵸 기본이 딱이져 ㅎ.,ㅎ 전 우유 많이 넣어 먹는걸 너무 좋아한답니다.

아이들이 먹는 사진 보니까 어렸을 때 집에서 만들어 먹었던 기억도 나네요 ㅎㅎ 맛있어보입니다!

어렸을때 집에서 직접 얼음 갈아 먹던 추억 저도 새록새록 나네요

빙수야~ 팥빙수~야 ~~ ㅎㅎ
여름엔 팥빙수만한 디저트가 없죠 ~ ㅎㅎ 보고있자니 저도 먹고싶네요 ^^

여름엔 팥빙수가 짱이져 ㅎ.,ㅎ 윤종신의 팥빙수 노래 좋아라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이 팥빙수는 진짜네요 ㅋㅋㅋㅋ
보팅이랑 팔로 하고갈게요. 자주 왕래해요^^

감사합니다 ^*^ 자주 자주 찾아 뵐게요

오우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직접 만든 팥이라 더 더 맛있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