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 건강해지는 파우더/ 혈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주말 저녁 외식을 하기 위해서 집을 나왔지요.
저희 동네에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생겼다길래 가볼려고요.
도착하니... 헉, 대기가 1시간 이랍니다.
돼지갈비 먹기로 했으니 일단 기다려봅니다.

50분기다리고 저희 차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카운터에 앞팀이 얼마나 있나 보고 있는데,
돼지갈비가 없어서 손님 입장이 안된다고 하네요. ㅡㅡ;;;

순간 욱 해서... 거의 1시간을 기다렸는데..말이 되냐고.
욕한마디 할려는 순간. 다음에 오시면 공짜로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네요.

기다리신분 모두... 저희는 성인2, 아이2.
머리를 굴리고 머 할것도 없이 오케이를 외치고 나옵니다. ㅋ
좋은건지 나쁜건지, 고기가 없다는데 어쩔수 없죠.

1.jpg
2.jpg

다른 고기집 갈려고 하는데, 양꼬치 집에서 딸이 양고기 먹어보고 싶다고 합니다.
여기도 대기가..ㅡㅡ;; 다행히 5분만에 입장했습니다.
3.jpg

양갈비, 양삼겹, 양목살(?), 그리고 새우.
4.jpg

기본반찬, 맛 없습니다 ㅡㅡ;;
5.jpg

뱅글뱅글 돌아가는 양꼬치.
6.jpg

양꼬치에는 머다???
어쩌다가 유행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칭따오.
병이 겁나 큽니다.
7.jpg

겁나 많이 먹고 나왔습니다~~
8.jpg



지금도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https://steemit.com/busy/@fur2002ks/7cwgfc

까무까무 파우더, 블랙커런트 파우더 가 도착했습니다.
아직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지만요 ^^;;
9.jpg
10.jpg



혈압이 이렇게 높은적은 처음이네요.
아이 병원에 갔다가 그냥 측정한번 해봤는데...
다음에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ㅡㅡ;;;
건강 챙겨야 하는데...
12.jpg


맛집정보

램아일랜드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64-5


양꼬치/ 건강해지는 파우더/ 혈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아이가 양꼬치도 먹을 줄 알고!
저는 성인이 훌쩍 넘어서야 처음 접해봤는뎅..ㅋㅋ
건강 챙기십쇼 하루님!

요즘 아이들이 먹는거는 제가 성인이 되서 먹는게 많네요.
회, 초밥, 양, 등등..
애들이 고마워 해야 할텐데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6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한시간 기다리고 공짜 시식권이면 괜찮은거죠!! ㅎㅎ 다음에 맛나게 드세요~~
ㅎㅎ 도착했군요! 저는 블랙 커런트파우더부터 먹고 있는데 그닥 맛은 없...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ㅋㅋ

그럼 건강에 좋은건 애들한테 양보해야 겠습니다.ㅎㅎ
다음에 배부르게 도전해야겠어요.

ㅋ한시간이나기다렸지만 가계대응이 좋아서 그나마 화가 덜나셨군요ㅋㅋ
양꼬치저두 엄청좋아해요ㅋ 전 한 40꼬치먹어요

욕이 머리속이 통해서 목구멍 까지 올라왔는데...
공짜라는 말에... 쏙 들어갔어요.ㅋㅋㅋ
어제 먹은거 세어볼껄 그랬네요.

와 무한리필 저정도면 싸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질이 아주 상급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먹을만 했어요. ^^

혈압 관리 잘 하셔야합니다.저도 혈압이 높은디 술을 줄이지 못해서 탈입니다....ㅎㅎ

120 넘어간건 처음인것 같네요. ㅠㅠ
다시 측정해봐야겠어요.

맛집 포스팅어 보는 사람 혈압오르라고 제목 붙인 줄 알았더니...하루님 고혈압이네요ㅠ
구운계란 취소하겠습니다
저염식으로 드세요

저염식 알겠습니다. 집에서는 가능한데...집에서 밥을 안먹으니. ^^;;
내일부터 점심에 샐러드 먹어야겠네요!!!!

고기좋아하는분들은...리필집 좋아할듯요,~

저희가 좀 많이 먹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aveahappyda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워 맛나겠다 이러면서 보고 있는데 혈압..또르르..전 저것보다 높게 나오던데요 ㅠㅠ
저도 얼른 저염식으로 먹어야겠네요..(이거 먹을사람~ 저염!!저염!!)

처음이라 약간 좌절하고 있습니다.
운동과 음식조절을 병행해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