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회관 / 스팀헌터 / 오버노드 스파업 / 나도 이제 피라미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40년전통의 맛 해장국 유치회관입니다.
분당직영점은 예전에 한번 소개를 해드렸고요.
여기는 수원 본점입니다.
1.jpg
2.jpg

식사는 단일메뉴 딱 하나입니다.
3.jpg

기본 김치 종류입니다. 반찬 끝.
6.jpg

성인2, 어린이2. 해장국 3개 주문하고 흡입합니다.
4.jpg

선지는 이렇게 따로 주네요. ^^
5.jpg

요기는 특별하게 리필이 가능합니다.
고기 많이를 외치면서 한그릇 더 받아 다시 먹습니다. ㅋㅋ
8.jpg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
수원에 계신 분들은 한번씩 방문해 보세요~
포장도 됩니다. ^^
9.jpg

오버노드를 통해서 스파업 했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좋네요 ^^.
@overnodes
[오버노드 업데이트] v.0.2.0

@jayplayco 님 덕분에 스팀헌트 에어드랍 받았습니다.
[스팀헌트] 1:1 스파 에어드랍 행사 곧 끝남! [9월13일 종료]


얼마안되지만 저도 이제 피라미.
보팅바가 생겼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Screenshot 2018-09-06 at 13.57.14.png
10.png


맛집정보

유치회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효원로292번길 67


유치회관 / 스팀헌터 / 오버노드 스파업 / 나도 이제 피라미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haveahappyday님의 퀄리티 높은 <유치회관>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헐 대박 저 저기 가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건물 간판이랑 생긴거 보니까 딱 맞네요
백종원 3대천왕 나왔다던데 암튼 저도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근에 사시니깐요.^^
포장도 해봤는데, 양도 많드라고요~

ㅎㅎㅎㅎ맞습니다 덕분에 생각나서 조만간 한 번 가야겠지 싶어요


Congratulations @haveahappyday!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팅바생기신거축하드려요~!^^

보팅바 생겨도 아직 미미해서 그냥 풀보팅요. ^^;;;

맛난 해장국 소개도 감사드리고 스파업도 축하합니다~^^

이름도 쉽지요? 유치회관.
지나갈일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aveahappyda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리필이 되다니 겁나 좋네요..ㅎㅎㅎㅎ

고기도 많이 주기 때문에, 저 집은 수육이 인기가 없어요. ㅎㅎ

저도 처음에 보팅바가 생겼을 때가 생각나네요.ㅎㅎ

아내 몰래 돈 좀 삥땅쳐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ㅋㄷㅋㄷ

리필이가능한 국밥집이라니 정말좋네요 ^^
국물이너무맛있어 보여요

아주 걸쭉하니 찐합니다. ^^

추카 추카~~~~~ 부럽 부럽^^
선지국 좋네요! 입맛 없을땐 좋은데.
전 언제 피라미 될까요~~~~

네이버 스팀탕  오픈메인 이미지.jpg

스팀탕오픈화

작가님이시니깐, 능력있으셔서 금방 되실껍니다.
아니면 현질.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