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감성아시아 - 합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지난 한 주 또 정신없이 흘러가버렸습니다. 한 것도 없는데 벌써 목요일이네요ㅠㅠ..
어제 오랜만에 문화생활로 영화를 봤습니다. 독전!! (조진웅 왕팬입니다) ㅎㅎ 그런데 영화다보고 나오니 ... 보안관이랑 겹쳤던 부분이 많았던 것 같은 느낌이...

영화보고 바로 옆에 있는 푸르지오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항상 감성타코를 갔었는데.. 이번에는 감성아시아로 향했습니다. 감성타코 앞에 감성바베큐도 생겼더라구요... 감성시리즈가 장악했습니다.

배경1.jpg

입구부터 너무 예쁘지 말입니다.

12.PNG

메뉴가 여러가지 있지만 가장 유명하다는 슈림프 워머플레이트와 게살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워머플레이트가 2인분이기 때문에.. 이것만 시켜도 둘이 충분히 먹는다고 하지만... 저희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역시 밥도 추가했습니다.

KakaoTalk_20180606_184018494.jpg

짜잔 슈림프 워머플레이트입니다. 칠리새우와 갈릭새우가 반반씩나오고 숙주와 폭찹이 있습니다. 치즈가 함께 나오는데 디핑해서 함께 하면 좋다고 합니다.

KakaoTalk_20180606_184018841.jpg

또한 얇은 전병과 소스 3가지가 함께 준비되어있고 리필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양이 처음부터 많이 나와서 따로 리필하지는 않았습니다.)

KakaoTalk_20180606_184019584.jpg

이제 전병을 하나 놓아놓고... 이 위에 새우와 숙주 샐러드와 폭찹 및 각종 소스를 넣어봅니다. 새우를 한개만 넣었는데도 사이즈가 엄청 커졌습니다.

KakaoTalk_20180606_184020872.jpg

만두처럼 만들어봐야지 했는데!! 모양이 예쁘지는 않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사실 너무 매웠습니다. 베트남 고추...?가 아주 많이 들어가있었습니다. 물찾게 되고 맛있다고 말하면서 눈물이 나는..그런 맛.. 아마 캡사이신의 매운 맛이 아래쪽에 다 몰려있었던 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80606_184020511.jpg

다음으로는 게살 볶음밥입니다.
게살볶음밥은 사실 여타 다른 중국집에서 파는 맛이랑 크게다르지 않았습니다.

KakaoTalk_20180606_184021178.jpg

저 소스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함께 했는데..... 향이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저는 한번 시도 후 그냥 밥만 먹었습니다. 맛있었어요 :)

캡처.PNG

감성아시아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한번씩 색다른 아시아 요리를 먹어보고 싶을 떄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워머플레이트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있고 (치킨, 돼지고기, 소고기 : 그 중에서도 새우가 가장 인기 많아요!!) 팟타이, 볶음밥 등..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즐거운 한끼식사가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맛집정보

감성아시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 14


[Tasteem]감성아시아 - 합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 ㅑ ~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티월드님의 스탈은아닌곳같지만...(맛있음) 좋은하루!!

합정 푸르지오에도 맛난 곳이 많이 생겼네요!!! 조만간 들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네ㅎㅎ시간나면방문해보세요 앞에 교보문고도있어서 밥먹고 시간보내기에도 좋아요:)

맛있다고 맛있다고 그렇게 소문난 곳이라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보이네요;ㅡ ; 아아 당장 달려가고 싶습니당ㅠㅠ

ㅋㅋㅋ 분위기는 진짜 좋아요!! 다음엔 다른걸로 주문해보려구요 ㅎㅎ
다 맛있어보였어요 !!ㅋㅋ
가나님도 좋은하루되세요 :)

세상에나... 저 많은걸 혼자 다 드셨어요? ㅎㅎ
맛나 보이지만... 못가요!! ㅋ

ㅋㅋㅋ아냐아냐... 둘이 먹었어요...
저맨날 혼자다니진 않습니다요ㅠㅠㅠㅎㅎ
독거님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이 더위와의 싸움에서 이기세요 ㅎㅎ

와 새우를 쌈사 먹다니 ...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 당연히 맛있겠지만요~

ㅋㅋㅋㅋ 맛있어요. 담주에 또갈수도있어요.....(전 가까워서히히)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나 분명 점심 맛나게 먹었는데 또 침을 꼴깍 삼키고 있네요~~ ㅎㅎㅎ
합빠님도 드디어 테이스팀에 글을 올리셨군요~~~ ^^

ㅋㅋㅋㅋㅋ 저 이거 엄청 헤맸어요 ㅋㅋㅋ
사진올리는게 보통....어려운게 아니었어요...ㅎㅎㅎ
언니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ada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는거만 먹고 다니는 흐압빠님...ㅋㅋ
좋은건 나누는거래요.

나눌 수록 행복이 커진다네요.

저는 누가 나눠주면 진짜 행복이 커지는지 체험해 보고 싶어요...ㅋ

ㅋㅋㅋㅋ 골방님
서울오세요
ㅋㅋㅋㅋㅋ 그럼됩니다.

요고 감성타코 같은 느낌인것 같네요~

네네 맞아요 ㅎㅎ 같은 시리즈...입니다 :)
맛있는거 드시고 즐거운 금욜 되세용

아주 맛있게 잘 나오는 곳이군요, 가볼만한 곳이네요.

양목님 엄청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불금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