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최최애 냄비국수가 있는 명화당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봅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여기는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이예요
어릴때부터 쭈욱~~~

명동을 가면 꼭 들리는 최애맛집
고등학교때부터 다녔으니
횟수는 안세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동 한복판에서 엄청난 명성을 날리던때도 있었는데
지금은 명동 한복판에선 살짝 밀려났지만
그래도 추억의 맛집으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더라구요~

명동가면 충무김밥도 먹어야 하고
명동교자도 가야하고
명화당도 가야하고
ㅎㅎㅎ

이집 김밥은 간장으로 양념이 되어있어서
좀 특이해요
밥 색깔이 다르쥬 ~

20130831_163757.jpg

그리고 쫄볶이도 먹어야 하고요

20130831_163844.jpg

쫄면도 먹어야 합니다

20130831_164243.jpg

당연히 떡볶이도 필수~

명화당은 많은 인원이 가면 갈수록 좋은곳이예요
모든 메뉴를 다 시켜도 되니께~ ㅋㅋㅋㅋㅋ

20170311_183208.jpg

그리고 최최최애 국수인
냄비국수~

전 면중에서 쫄면으로 된걸 가장 좋아하는데요
쫄깃 쫄깃~
이 냄비국수는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내일 명동갈기세 ㅋㅋㅋㅋ

진짜 이 냄비도 정말 갖고싶어요
냄비가 두툼하니
아주 딱 맘에 드는데
기성품중엔 비슷한게 잘 없더라구요~
국수도 맛있고
냄비도 탐나고요~

20130831_163849.jpg

명동에 가시면
명화당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명화당의 냄비국수를 꼭 맛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명동교자 먹고
충무김밥 포장해오심 딱이쥬~ ㅋㅋㅋㅋㅋ


며칠전 테이스팀에 쓴글이 검색이 안되더니
이번에 또 에러가 나네요
분명 테이스팀에서 썼는데
안쓴걸로 나오고
아래있는 링크따라 가보면 페이지를 잘못찾았다고 나오고요
왜 자꾸 에러가 나는지 모르겠네요;;;;;;

테이스팀에서 제가 쓴글에 안나와서 수정도 못하겠네요;;;;

대만 삼미식당이 그리울땐 - 스스시시
요것도 에러났었거든요;;;
왜이러는걸까요~


맛집정보

명화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55-3


최최최애 냄비국수가 있는 명화당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김밥에 간이 되있는것도 좋고 쫄볶이 완전 땡겨요ㅎㅎ

김밥 간이 약간 단짠이예요
좀 특이하게 맛이있답니다
김밥러버 ㅎㅎㅎ(뭔들~)

쫄볶이가 먹고싶어효~~~

쫄볶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이 밤 사진보니 넘 먹고싶어지네요

음식사진은 밤에 보면 미치쥬~
그런데 전 밤이 좋아서~ ^^ 죄송 ㅎㅎ

몇번을 가신건지?>ㅋㅋㅋㅋ 궁금하네요

명동갈때마다니까 셀수는 없습니다 ㅋㅋㅋ

ㅋ 추울 때 더 맛있다능

암만요~
오늘같은 날씨에 한그릇 딱 원샷 하고 싶네요
오늘 너무 추워요~~

추우니 냄비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요^^

저두요~
오늘날씨에 딱!!

냄비국수 비쥬얼이 남다르네요... 만두도 들어가고 ㅎ

유부도 계란도 여기들어가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82 which ranks you at #125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 쫄볶이 완전 제 취향이네요ㅠㅠ

저두요;;;;

라뽁이보다 쫄볶이가 윈~ ㅎㅎㅎ

오, 정말 오랜 추억이있는 가게군요
저에게는 그런곳ㅇ ㅣ없어서 ㅠㅠ 아쉬움이 남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_+

뭐 지금부터 만드시면 되쥬~
라하가 좋아할만한곳부터 찾아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