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맛본 양꼬치 - 하얼빈 양꼬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저도 드디어 양꼬치 님을 영접하였습니다..ㅎㅎㅎ

신천역에도 은근 양꼬치 집이 많더라구요
친구가 이 집이 가성비 맛집이라고 추천해줘서
다들 콜~

20180914_192606.jpg

꼬챙이 돌아가는게 완전 귀엽 ㅎㅎㅎ

술이 빠질수 없쥬??

중국맥주인데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양꼬치에 칭따오 먹다가 요걸로 갈아탔다는

20180914_200031.jpg

다른메뉴도 많이 먹었는데 쓸수가 없네요 ㅎㅎㅎ


맛집정보

하얼빈양꼬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207-17


드디어 맛본 양꼬치 - 하얼빈 양꼬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처음 보는 맥주인데 칭따오보다 낫나요?ㅎㅎ

비슷하긴 한데 이게 조금더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세가지 맥주를 섞어마셨는데 ㅎㅎㅎ
요게 젤 맛있었어요~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reenlatt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순간 인천 차이나 타운인줄 알았네요 ㅎㅎ

신천역에도 어느새 양꼬치 거리가 형성되었더라구요~

양꼬치 먹어본게 언제가 마지막 인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제가 한국 가면 맛집 투어 리스트에 양꼬치 넣어야 겠어요. ^^

암요 양꼬치 한번은 드셔야쥬...ㅎㅎㅎ

네. 꼭 양꼬치랑 막창 시식해 보고 싶어요. ^^

양꼬치진짜 ㅠㅠ 넘맛있는것이죠 ㅋㅋ

처음먹어봤다는..왜 이제야 처음먹은건지...ㅎㅎㅎ

오랜만에 저도 양꼬치가 땡기는군요~ㅎㅎ

그럼 드셔야쥬..ㅎㅎㅎ

parisfoodhunter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arisfoodhunter님의 [다니엘의 프랑스어 이야기 #004] 프랑스어에서 S'il vous plaît 만 잘 사용해도 중급불어 할 수 있다.

제가 테스트로 greenlatte 님께 방금 0.001 SBD 송금해 봤어요. 잘 받으셨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207-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