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에 가면 - 공릉동 도깨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지난주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어요
친구네와 중간쯤에서 만나려니
공릉동 정도가 딱이더라구요
공트럴파크도 안가봐서 한번 가보고 싶은터라 한번
가봤습니다 ㅎㅎ

경춘선 숲길이 있어서
요즘 공트럴파크가 뜨고 있나보더라구요
그럼 저도 가봐야겠쥬?? ㅎㅎㅎ

연트럴파크에 이어 공트럴파크가 인기가 있는데
제가 가보니 아담하게 작은 철길이더라구요
지금은 다니지 못하는 철길 옆으로
음식점들도 생기고 있구요
아직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앞으로 어떻게 변신할지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맛집으로 검색하다 걸린?? 공도입니다 ㅎㅎㅎ

공릉동에 도깨비시장이라고 커다란 재래시장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공릉동 도깨비로 검색하면
시장이 자꾸 나온다는 ㅎㅎㅎ

메뉴중 오늘의 파스타가 있는데
그날 그날 메뉴가 바뀌는거 같아요
벽에 이렇게 오늘가능한 메뉴가 씌여있더라구요
여기서 고르시면 됩니다^^

20181210_112804.jpg

여기가 포토스팟인가봐요
여기 배경으로 사진찍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장 ㅎㅎ
공유가 들고다니던 꽃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10_120322_HDR.jpg

간단반찬~

20181210_112841.jpg

이집의 가장 베스트 메뉴인 스테이크덮밥이랑
파스타를 시켰는데요
옆에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친구랑 둘이서 한입먹고 둘다 눈 마주침..ㅋㅋㅋ
아주 맛있었습니다
진짜 여긴 다시가야할곳~으로 찜!!

줄서서 먹는 이유가 있는집이었어요
전 1번으로 들어갔는데 ㅋㅋㅋ
그뒤로 손님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평일이고 좀 외진 자리였는데도요

20181210_113403.jpg

이건 치킨 로제 파스타예요
살짝 매콤합니다..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저 빵도 모닝빵 잘라서 구워주신거 같은데
파스타랑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20181210_113521.jpg

검색했던 몇군데 리스트중
제대로 잘 골라간거 같아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친구도 대만족하더라구요
나더러 어찌 이런집을 찾았냐며 ㅎㅎㅎ

오늘 거의 이사수준으로
수납장 하나를 정리했더니
진짜 힘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연말까지 계획한 일들을 해내려니
아주 몸이 고달프네요
평소에 잘하면 될것을 ㅋㅋ
올해가 가기전 해치우고
내년부터는 알차게 살아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아우 그런데 힘드러워서 원 ㅋㅋㅋㅋㅋㅋ


맛집정보

공릉동 도깨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1동 동일로178길 14 드림데시앙


공릉동에 가면 - 공릉동 도깨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teemhunt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Term 7 Influencers - Selected by IES from All Hunters | Sponsor Report - #35

...57 VESTS (505 SP) | 0.07 | 0.197 STEEM + 0.0 SBD | 461 |
| greenlatte| 1,016,530 VESTS (505 SP) | 0.07 | 0.197 STEEM + 0.0 SBD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1동 동일로178길 14 드림데시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눈이 맞는 맛이로군요. 연인과 가야겠어요.ㅋㅋ

연인과 함께라면 틈새라면도 맛있긴 하쥬 ㅋㅋㅋ

스테이크덮밥 비주얼이 최고네요. 서로 눈 맞게 하는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파스타도 맛있을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쥬얼과 함께 맛도 최고..
낮에 가서 그렇지 저녁때 갔으면 줄서야 될거 같더라구요
파스타도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매콤한 로제도 맛있겠어요.
연말까지 계획한 일을 해내려는 마음...
멋집니다. 저는 포기포기ㅡ

포기하지 마시고 뭐 하나라도 얼른 해치우세요 ㅎㅎㅎ

스테이크덮밥 너무 맛있어보여요^^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reenlatt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공도 기억 하고 있겠습니다.
음식이 깔끔 하고 정말 맛나 보이네요.
사장님의 성격이 보이는 음식!
크리스마스 스팀 고래의 꿈 복사.jpg

요즘 덮밥은 이렇게 이쁘게 만드나보더라구요 ㅎㅎ
잘 널으셨쥬??
사장님 남자분이시던데 ㅎㅎㅎ

스테이크 덮밥의 스테이크가 부드러워보여요 ^-^

고기도 부드럽고 밥도 찰지고 ㅎㅎㅎ
딱 좋았어요~
한번 더 가야할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