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에 다녀왔습니다 #02 - 스타벅스 백제대로 DT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스타벅스도 꽤 오래된 커피전문점인거 같아요
여기는 제 리스트에 없던곳인데
엄마가 여기서 볼일이 있으셔서 모시고 다녀왔어요

먼친척뻘 되시는 분인데 전 잘 모르고요 ㅎㅎ
주차가 편한곳으로 찾다보니 여기로 정하신거 같아요
DT점이라 그런지 차가 많더라구요

20190222_135220.jpg

2층으로 올라가니 테이블 간격도 넓고
창도 크고 아주 좋더라구요

20190222_130015_HDR.jpg

이렇게 긴 테이블도 있고요~
테이블위의 조명이 너무 멋있었어요

20190222_130019_HDR.jpg

굿즈들도 가득~
서울에선 뭐 하나 사려면 줄서고 난린데
여긴 그 정도는 아닌거 같았어요
다른때 같으면 뭐라도 하나 사볼까 했겠지만
요즘 물욕이 많이 사라진터라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222_132054_HDR.jpg

주문하는곳도 여유가 많아보였어요~

20190222_132043_HDR.jpg

저는 주차하느라
좀 늦게 들어왔더니
엄마차는 벌써 주문하셨더라구요

저한테 카드를 꼭 쥐어주시면
맛있는거 주문해서 마시라고 했는데
그냥
제 카드로 사 마셨습니다 ㅋㅋㅋ

두분 이야기 나누시라고
전 다른테이블에서 커피마시며 기다렸어요

전주는 날씨가 많이 따뜻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아아메.....전 얼죽아가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20190222_130556_HDR.jpg

그리고
자몽허니블랙티
자몽시럽을 좀 더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다길래 그렇게 했어요

20190222_130615.jpg

이렇게
단거 하나 쓴거 하나 마시면서
두분 이야기 끝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리기~

20190222_130611.jpg

경주처럼 전주도
특별한 카드도 있었던거 같은데
이날은 안보이더라구요
전주시티 텀블러같은건 있었을거 같은데 ㅎㅎ

전주가면
핫한곳이 하도 많아서 스타벅스 같은데는
잘 안갔는데
이런 기회??에 스타벅스도 가보네요


맛집정보

스타벅스 백제대로 DT점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금암1동 권삼득로 242


전주에 다녀왔습니다 #02 - 스타벅스 백제대로 DT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ancel

테이스팀의 이용자 분들이 지켜 주셔야 할 가이드에요.

  1. 3장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맛집 가이드 작성을 부탁드려요~
  2. 본인이 찍은 음식 사진이 있어야 해요.
  3. 개인이 올린 외부 이미지 혹은 글귀를 쓰셔야한다면 반드시 허락을 구하고 출처를 밝혀주세요.
  4. 본인이 이용하는 테이스팀 국가와 일치하는 언어로, 번역 툴의 사용 없이 작성해 주세요.
  5.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카페/피자/치킨), 배달 혹은 포장음식‌을 리뷰하는 건 안돼요.
  6. 한 번 작성한 맛집의 리뷰는 한 달 안에는 다시 쓰실 수 없어요.
    ※ 위의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테이스팀은 책임지지 않아요.

bbooaae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ㅣ천하제일 연재대회 ㅣ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0탄ㅣ 라떼 greenlatte 언닝

...center>
출처 : JTBC



greenlatte
https://steemitimages.com/DQmPhqdddLEUmxWmJaxHhQeX9NxK...

스벅 좋죠~^^

서울같지않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좋더라구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reenlatt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요즘 물욕이 많이 사라진터라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월앞엔 물욕도 사라지는 법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욕이 조금 더 사라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백제대로 길래 부여 쪽인줄 알았는데 전주 쪽이네요^^

ㅎㅎㅎ 부여도 가고싶네요~~~

주차장이 있어서 차 끌구 나가면 제일 만만한 곳이 스벅DT인 것 같아요~~

DT점이 편하긴 하더라구요~~

호남은 음식 인심이 너무 후하죠 ^^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넵...감사합니다~~

하염없이 기다리느라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놀면서 기다려서 괜찮았어요 ~~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84 which ranks you at #108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