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공항 VIP 라운지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IMG_4110.jpg

홍콩라운지는 처음..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라운지 끝에는 4명이 누워서 잘 공간도 있음

IMG_4111.jpg

뷔페식으로 간단히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도 있고 밥도 있고

IMG_4115.jpg

음료랑 술도 ㅎㅎㅎ

처음에는 배가 불러서 아주 조금만 음식을 담았다

IMG_4117.jpg

(너무 조금이쥬,,)

근데 저 가운데 갈비 ㅋㅋ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두접시 더 퍼다먹음

IMG_4118.jpg

한국라면도 있다 ^^ 김치까지,,

나름 괜찮았던 홍콩공항 비지니스라운지 후기 끝!


맛집정보

홍콩공항비지니스라운지

score

홍콩 Chek Lap Kok, HK New Territories Lantau Island Level 6 (Departure Level), Terminal 1 Hong Kong International Airport near Gate 1


홍콩공항 VIP 라운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majj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라면이 짱이죠!!

낯익은 곳이라 반갑군요.^^

저도 라면이 최고.ㅎㅎ

공항 라운지 최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