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입맛에 딱!! 일본라멘 맛집 '잇푸도라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구마짱입니다:D

라멘사룽 구마짱ㅎ

일본라멘 맛집 도쿄 ‘잇푸도라멘’에 다녀왔어요

일본여행 중에 잇푸도라멘만 총 3번 간 거 같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국물이 짜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한국인 입 맛에 잘 맞는 맛이랄까

IMG_8085.jpg

메뉴판입니다

인기 많은 라멘집이라 한국메뉴판도 있더라구요 ㅎㅎ

IMG_8087.jpg

IMG_8088.jpg

구마짱은

시로마루 모토아지 노멀(790엔)을 주문했어요

쉽게 생각하면 돈코츠라멘ㅎㅎ

면 종류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잘 몰라서 노멀(normar)로 선택ㅋ

그리고 계란 추가!

IMG_8089.jpg

IMG_8090.jpg

오오

뽀얀국물과 함께 라멘이 나왔어요

매우 빨리 나와요

ㅋㅋㅋㅋ

배고팠는데 넘나 행복

IMG_8091.jpg

가느다란 면발과

짜지 않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ㅋ

IMG_8092.jpg

숙주나물무침까지^ㅇ^// 느끼한 맛을 잡아주네요

IMG_8093.jpg

반숙 계란..ㅠㅠㅠ 맛있어

시로마루 모토아지노멀라멘(790엔)은

솔직히 면양이 적더라구요 ㅋㅋ 참고하세요

IMG_8094.jpg

IMG_8217.jpg

다른 날 또 왔어요

런치 세트메뉴가 있네요

이번에는 교자 + 라멘 + 밥 세트에
밥을 빼고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교자 + 라멘 + 볶음밥 ㅋㅋ
ㅋㅋㅋㅋ 저번에 잇푸도 라멘왔을 때 너무 양이 적어서
이번에는 푸짐하게 주문해보았어요

output_310500845.jpg

시로마루 모토아지 스페셜(1020엔)

주문

좀 더 면양이 많고

계란, 김, 고기1개가 추가 되었네요

IMG_8219.jpg

볶음밥 하프(half) 350엔

IMG_8220.jpg

ㅋㅋㅋㅋ맛있어요!!

뭔가 중국집 볶음밥같으면서도 더 맛있는 느낌!!!

깊은 맛이 있어요

참고로 나리타공항에도 입점되어 있어요 ㅋㅋ
나리타공항에는 볶음밥은 안 팔고 라멘만 팔지만 공항 음식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여기까지 일본 라멘맛집 잇푸도라멘 후기 끝!!


맛집정보

잇푸도라멘

score

일본 〒220-8542 Kanagawa, Yokohama, Nishi-ku, Minatomirai, 2-chōme−3−2 みなとみらい東急スクエア① B1F


한국인 입맛에 딱!! 일본라멘 맛집 '잇푸도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음식의 색감을 잘 살린 사진입니다.
배가 고프네요.

국물을 먹지 않았는데 맛이 느껴짐. 츄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majja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볶음밥도 맛있어보이네요^^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곳이라 괜찮을것 같은데요

얼마나 맛있으면 연타로 가셨어요.
오랫만이에요.구마짱님~~~~~~~~~~~~~~~~~~~~~~~~~~~~~~~~~~~~~~~~~~^^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7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일본라멘 너무 맛있죠~
오랜만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