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여기가 한국인가?? 지중해 느낌 나는 곳에서 멋진 뷰와 맛있는 음식을~ 삼척 쏠비치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마티마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여러분들 월요일 시작 잘하시고 계신가요??

마산은 아침부터 뿌옇게 안개가 낀게... 꼭 지금 제 마음이 날씨로 반영된 것 같네요.

주말에 스팀 해킹을 당하고... 아무래도 키가 유출 된 것 같은데... 일단 나름대로 사태를 파악하고 일을 진행하고 있는데...

쉽지 않을거라 생각하지만... 할 수 있는데까진 최선을 다 해보려합니다.

여러분들은 부디 키 관리 잘하셔서 이런 일 생기지 않기를 바래요.

많은 분들이 신경 써주시고 위로의 말씀 해주셔서 정말 위안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리며, 저도 그만 현실로 돌아와 다시 즐거운 스팀잇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테이스팀에서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주제가 올라왔는데요.

기분도 전환할겸 9월말 추석때 다녀왔던 정말 멋진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그때는 날씨도 오늘과는 다르게 정말 기분 좋은 날씨였답니다.

그리고 멋진 바다와 하늘과 구름, 해변 사이에 사이에 자리잡은 마마티라!! 가 보입니다.

삼척 쏠비치에 있는 마마티라는 정말 멋진 장소에서 카페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겸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뷰가 너무 좋아서인지 찾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낮에는 아들과 놀다 마마티라에서 잠시 차를 마시며 바다를 구경하며 쉬기도 했었답니다.

1층 정원이 정말 넓더라구요.

무대도 있고, 나무와 지중해에서나 볼 수 있는 건물들도 보이고, 사진찍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저녁에 식사를 위해 다시 찾은 마마티라!!

저녁에도 찾는 사람이 또 많네요.

마마티라의 메뉴판입니다.

역시나 분위기 답게 만만치 않은 가격의 메뉴들이 보입니다.

런치 세트 메뉴 29,000원

디너 세트 메뉴 78,000원

스프와 샐러드는 1-2만원대

피자는 2만원 정도 하네요.

파스타와 리조또도 2만원 근처.

스테이크는 종류에 따라 15천원에서 62천원까지 있구요.

시푸드는 23천원에서 54원까지 있네요.

기타 음료와 주류 가격은 밖에서보다 조금씩 더 비싼정도네요.

저희는 스프, 피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시푸드 등 골고루 음식을 시켰는데..

테이블 여기 저기 음식이 놓인데다...

그리고 이런 곳은 익숙하지 않아서 인지...

음식 사진을 제대로 찍지를 못했네요 ㅠㅠ

지금 생각하니 많이 아쉽네요.

생각해보니 요기 가기전 낮술을 좀 했는데, 들어갈때까지만 해도 사진 막 찍고 그랬는데 음식이 나오고선 음식들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또 많이 놓친것도 있네요.

거기다 결정적으로 제 자리가 하필... 테이블 옆자리라...

제 앞에 놓인 음식 사진 몇개 건져온게 다로군요.

제가 시키지 않아서 무슨 피자인지는 모르겠는데...

아마도 마르게리따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모듬 해산물 구이!!

가격은 엄청난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나오는군요.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포스팅 작성하고 보니.. 정말 음식 사진이 몇장 없네요 ㅠㅠ

다음에는 제대로 자리 잡고 사진 열심히 찍어야 겠어요.

그럼 여러분들 이번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키 관리 정말 잘 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강원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전번 : 033-803-7550
상호 : 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 마마티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오묘한 조화, 추어탕과 순대!

메인 사진은 순대이지만, 사실 오늘 소개할 음식은 추어탕입니다ㅎㅎ 최근 과도한 업무때문에 연일...


맛집정보

삼척 마마티라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갈천동


[Tasteem][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여기가 한국인가?? 지중해 느낌 나는 곳에서 멋진 뷰와 맛있는 음식을~ 삼척 쏠비치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마티마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in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46회 로또 보너스 번호 맞히기

...마치고 너무나도 배고팠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고기!! 창원 북면 맛집 형제갈비를 소개합니다.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그치고 날...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음식도 음식이지만 사진찍기 넘 좋은 곳 같아요~

네~ 정말 너무 너무 멋진 곳이었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솔비치는 연애할때 가봤던 숙소중에 국내에선 최고 멀리있던 곳으로 기억에 탁탁 박혀있는데, 저런 괜찮은 분위기의 레스토랑도 있군요.

네~ 정말 솔비치에 잘 어울리는 카페 & 레스토랑 같아요~

헉~~ 어쩌다 해킹을 당하셨데요? 이런일이 자꾸 생기면 안되는데...ㅠ
풍경하난 대박이네요! 사진 보면서 기분 전환도 하시고...ㅎ
쉽지 않겠지만 잘 해결되면 좋겠다는... 힘내세요^^

네... 비번이 유출된것 같아요 ㅠㅠ

아 그냥 파워업 하거나 스몬 카드 빨리 샀어야 했는데...

고민하느라 딱 스팀 들고 있었더니 어찌 타이밍 좋게 저렇게 빼가버렸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에구 ~ 포스팅보고 왔는데... 2천스팀이 넘게....ㅠㅠ
토닥토닥~ 약소하지만 풀봇팅으로~

어쩔수 없지요...

빨리 잊고 다시 스팀잇 즐겁게 즐겨야죠~

정말 감사합니다~

어쩔수 없는건 빨리 잊는게 상책이긴하죠!!
즐겁게 지내다보면 좋은일도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함께 힘내자구요~ 아자!!

어우 강원도라니 다른나라같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갈천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솔비치가 경치가 참 좋죠.
가끔 한 번씩 가는데 갈 때마다 경치가 달라서 더 좋습니다.

그나저나 해커 이 개XX ...
비번을 어떻게 안 거지. ㅠㅠ

헬로님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제 불찰로 비번이 유출된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37.78
ETH 3242.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