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떡볶이가 먹고 싶어 찾아간 달곰김밥!! 떡볶이 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너무 너무 많다!! 경남에서 유명한 분식점 달곰김밥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쌀쌀 하더라구요.

평소 같으면 아침부터 공차러 갔다가 점심 먹고 한잔하고 들어왔을텐데...

아직 발목 부상이 완치 되지 않은 관계로 공차러 가진 못하고... 가족들과 시장 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사 먹는 그런 하루를 보냈답니다.

그리고 며칠전 오랜만엔 정말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 왔었는데.. 그 뒤로 자꾸 떡볶이가 생각 나더라구요.

그래서 도서관도 방문할 겸 외출한김에 분식점에서 또 맛있게 떡볶이를 먹고 왔답니다.

한동안 떡볶이를 못 먹었는데 요즘 자주 떡볶이를 먹게 되어 너무 좋았답니다.

오늘은 경남대 앞 댓거리에서 맛있는 떡볶이와 비빔만두를 먹을 수 있었던 달곰김밥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달곰김밥 별로 들어본적 없으실것 같은데요...

창원 인근 지역으로 해서 경남 여기 저기 체인점이 늘어나고 있는 유명한 분식점이랍니다.

깔끔한 음식과 맛있는 맛, 그리고 다양한 메뉴로 이 지역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김밥 전문이다 보니 다양한 김밥부터, 라면, 우동, 국수, 쫄면 등의 면류, 그리고 비빔밥, 찌개, 볶음밥 등의 식사류, 돈가스, 스테이크 그리고 떡볶이 만두등 분식 요리까지 정말 메뉴가 다양하죠.

며칠전 11남매분식에서 떡볶이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또 너무 너무 떡볶이가 자꾸 생각나고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떡볶이 먹으로 달곰김밥 와서 떡볶이 먼저 시켰답니다.

여기 떡볶이도 11남매 떡볶이에 비할 만큼 맛있는 떡볶이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아들은 역시나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김밥과

비빔만두를 시키네요.

김밥은 원래 좋아한다지만...

비빔만두에 맛을 들였는지... 언젠가부터 비빔만두 메뉴가 보이면 꼭 시키더라구요.

푸짐하게 시킨건 아니지만 아들은 정말 너무 너무 좋다고 하네요~ 김밥과 비빔만두를 말이죠~

사실 저는 떡볶이를 먹으러 온 거기에 다른 메뉴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저 화산 떡볶이가 유독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곳에서 술 한잔할 수 있었다면 저거 시켜 먹는건데... 참았답니다...

다음에 화산 떡볶이 포장해서 집에서 막걸리와 함께 먹고 싶네요.

떡볶이에 막걸리 못 마신 아쉬움을 저녁에 시장에서 사온 멍게와 막걸리로 달래었네요.

아~ 멍게 너무 너무 맛있어요~ 너무 너무 좋아~ ㅎㅎ

이제 주말을... 오늘을 마무리 하고 이렇게 쉬고 있답니다.

그나저나 저 말고도 또 해킹을 당하신 분이 생겼더라구요 ㅠㅠ

정말 여러분들 키 관리 조심하고 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 분은 이메일을 해킹 당해서 키가 유출되었다고 하네요.

저는 클라우드에 키를 저장해두었다가 유출되었는데... 이메일도.. 안심할 수가 없는 것 같네요.

부디 안전하게 키 관리 잘 하셔서 해킹으로 유출당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경남에서 유명한 달곰 김밥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10
전번 : 055-243-8040
상호 : 달곰김밥 경남대점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이제 곧 디클릭은 사랑이라고 말하지 못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그때까지만이라도 디클릭 사랑을 실천해 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학술대회 안내] SF서사 속 상상력에 나타난 공동체의 미래

1. 주제: SF서사 속 상상력에 나타난 공동체의 미래 2. 일시: 2018년 11월 23일(...


맛집정보

달곰김밥 경남대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33번지 월영빌딩 1층 102호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떡볶이가 먹고 싶어 찾아간 달곰김밥!! 떡볶이 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너무 너무 많다!! 경남에서 유명한 분식점 달곰김밥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투자결과보고] 프로미스팀의 13~16주차 투자수익률은 월 1.54%입니다. (투자자 모집공고)

...ng newbijohn jisui hodolbak boostyou bramd mooring issaclab goodhello
투자금 분배 상세내역입니다. 소중한 스파를 투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자해주신 ...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22 which ranks you at #83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5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야식과 한잔을 참은 중에 저 비비만두 ㅠㅠ

비빔만두 아들이 너무 너무 좋아해서... 가는곳마다 저 메뉴가 보이면 시키더라구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전 비싼 음식보다 분식이 그리 맛나더라구요ㅎ
비빔만두는 급 떙기네요~
오늘도 디클릭!

네~ 저도 분식 너무 너무 좋아해요~

그런데 아들이랑 맞는 음식이 많이 없다보니 자주 가기가 힘드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달곰김밥...처음 들어봐요..제가 사는 동네에는 없는 듯요...떡볶이 맛나보입니다^^

네 작년에 새로 생겨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음식이 깔끔하고 정말 맛있답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죠 ㅎㅎ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ㅎㅎ 디클릭 좋아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33번지 월영빌딩 1층 102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67.39
ETH 2432.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