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달콤한 디저트만 있는것이 아니다. 짭조름한 디저트도 있다!! 너무 너무 제 취향에 맞았던 디저트 빽다방의 명란마요빵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갑자기 왠 미세먼지인지 하늘이 정말 뿌옇네요 ㅠㅠ

그리고 미세먼지도 미세먼지지만 초미세먼지는 더 심하다고 하네요

현시각 충청권은 완전 심하고 제가 살고 있는 남부지방도 좋지 않은 편이에요 ㅠㅠ

서울이 제일 좋다니...

출처 : 네이버 날씨

그래도 날씨와는 다르게 아들님께서는 자고 일어나선 이제 설사도 안하고 컨디션도 좋아져서 드디어 오늘 오전에 퇴원을 했답니다.

무려 병원에서 4박 5일이나 보내고 왔네요...

앞으론 제발 아프지 말기를....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테이스팀 콘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편을 위해 빽다방에서 달콤하게가 아니라 짭조름하게 먹었던 명란마요빵을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추석 연휴가 끝나고 징검다리 연휴때 아들은 유치원 보내고 오랜만에 와이프와 둘만의 시간을 보낸적이 있습니다.

둘이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그리고 잠시 쉴겸 빽다방에 들렀답니다.

입구에서 도라에몽과 피카츄,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방갑게 우리를 맞이해 주네요.

빽다방에 들어간 이유중 하나는 예전에 카일 @khaiyoui 님께서 1SBD 판매이벤트를 계속 하셨는데요.

[카일의 1SBD 판매이벤트 #131] : 당첨자 발표 - 빽다방 소세지빵+앗메리카노(ICED)

그때 제가 몇번 당첨되어 빽다방 기프티콘을 받았었답니다.

카일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서 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 빽다방에 들어갔지요.

빽다방에 들어가니 정말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이 저희를 유혹하더라구요.

메뉴가 너무 많다 보니 고르는데 있어 정말 혼란 대혼란!!

사실 그냥 음료나 한잔 하고 가려고 했는데...

그때 제 눈에 들어온 것이 있었답니다.

명란마요빵???

아니 명란마요빵이라니!!

제가 명란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데요.

조금전 식사를 끝내고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꼭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명란마요빵과 음료를 주문했답니다.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 주위를 둘러보니 재미난 인형들이 많더라구요.

카카오 프렌즈 인형들도 보이고...

아니 이것은???

용신!!

드래곤볼을 7개를 모았다고 어떤 소원이든 한가지를 들어준다고 하는데...

그냥 소원을 듣어만 주고 있군요.

오~ 그리고 또 눈에 들어오는게 하나 더 있었어요

바로 베렛의 유니폼이 아니고 베렛 베프의 유니폼이에요.

ㅎㅎ 요기가 베렛의 단골가게 라네요.

좀전에도 베렛의 와이프님께서 다녀가셨다고 하더라구요.

베렛은 NC 다이노스의 야구선수랍니다.

제가 NC 팬이다 보니 베렛의 싸인이 담긴 저 유니폼이 탐이나긴 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올해 NC가 꼴찌를 하는 바람에 ㅠㅠ 피바람이 불겠군요 ㅠㅠ

먼저 주문했던 음료가 나왔어요.

저는 완전 망고를 주몬했고, 와이프님은 카페모카(?) 뭔지 기억이 안나는데 엄청 달달한걸 드시더군요.

그리고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명란마요빵이 나왔네요.

명란 구워서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짭쪼름한 맛이 정말 입맛을 자극한답니다.

속은 이런 모습이에요.

아 보기만 해도 또 군침이 도는군요.

제가 평소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다 달달한 음식을 잘 안 먹는 편인데 명란마요빵은 명란의 짭쪼름한 맛과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이 합쳐져 빵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달달한 디저트를 별로 안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짭조름하고 고소한 명란과 마요네즈의 조합 명란마요빵!!!

오랜만에 제 취향에 맞는 정말 멋진 디저트 였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222-3
전번 : 055-251-0266
상호 : 빽다방 창원메트로시티점

그럼 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감!!제 11회 (몰아주기 이벤트)-뉴비 스달 지원해드립니다.

11회 당첨번호 23-당첨자 없어서 상금 35스달 이월됩니다^^ 참가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빽다방 창원메트로시티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222-3


[Tasteem][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달콤한 디저트만 있는것이 아니다. 짭조름한 디저트도 있다!! 너무 너무 제 취향에 맞았던 디저트 빽다방의 명란마요빵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빽다방내부가 너무 이뿌네요.
명란마요빵 군침도네요.

네~ 보기만 해도 즐거운 소품이 많더라구요~

명란마요빵 정말 맛있었어요~ 완전 제 입맛~ ㅎㅎ

wonsama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wdice] 주사위 통계정보

...blockquote>
  1. 10회 이상 사용하신 분 (21명)

    많이 애용해 주신 goodhello님께는 소정의 3.2 스달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goodhello[32], m...

명란 마요가 아주 줄줄 넘치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oodhell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내부가 아주 아기자기.. 사장님 센스가 딱 제 취향인듯 합니다.ㅎㅎ
전 개인적으로 명란을 안좋아해서 요게 안맞더라구요.ㅠㅠ

네~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도 많고 ㅎㅎ

특히나 드래곤볼은 ㅎㅎㅎ

명란을 안 좋아하시는군요 빠지면 완전 마약같은 맛이랍니다~ ㅎㅎ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놨네용^^
급 배고파져서 빵사러가야겠어욧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네~ 보기만 해도 즐거운 소품들이 가득하더라구요~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ㅎㅎ

아이구 4박5일 병원생활 하느라 고생하셨네요!! 아이도 괜찮아 졌다니 다행이구요^^
헉~~ 카일님의 1스달 이벤트? 무려 3개월전 포스팅인데... 이제 사용하신건가요? ㅎㅎ

네... 정말 지겹게 병원에 있었네요 ㅠㅠ

ㅎㅎ 네 아껴두고 아껴두다 얼마전에 사용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22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boddhisattva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10.08-2018.10.14)

...tyle="text-align:left">144 goodhello/td> 22 <td style="text-al...

우와 명란을 이렇게 접목 시킬 생각을 하다니... 정말 참신한 것 같아요. 사실 유럽에도 참치나 연어 마요네즈가 있기는 해서 맛은 상상이 가긴 하는데 그것을 이렇게 한국 매장에서 파는 것은 처음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