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2,900원에 생맥주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감성주막 한식 뷔페 자연별곡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2,900원에 생맥주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감성주막 한식 뷔페 자연별곡을 소개합니다.

얼마전 다양한 음식도 먹을 수 있고 생맥주도 무제한 마실 수 있는 한식 뷔페 자연별곡을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작은 연못과 나무과 있는데 정말 자연을 떠올릴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계산할때 2,900원을 추가하면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 갔던 이유중에 이것이 가장 큰 이유였지요

자리를 잡자 마자 저는 시원한 생맥주부터 한잔 따르러 갔습니다.

이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거품만 가득 나오는게...

첫잔은 이랬지만

몇번 따르다 보니 점점 실력이 좋아지는게

나중에는 이렇게 잘 따르게 되었답니다.

어쩌다 보니 맥주 이야기만 쓰고 있었네요

식당의 분위기는 이랬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뷔페 식당과 다를것이 없는데 한식 위주의 식단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감성주막이란 타이틀을 달았기에 이렇게 무알콜 막걸리 에이드를 마음껏 먹을수 있답니다.

한잔 가져다 마셔 보았는데 제 취양은 아니었습니다 ㅠㅠ

이제 열심히 먹느라 사진을 많이 찍진 않았는데

이렇게 먹고 싶은 음식 한꺼번에 가져다 놓고 먹었답니다.

들어갔을때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이내 사람이 엄청 많이 오기도 하였고 열심히 맥주 가져다 마시느라 음식 사진 많이 못 찍은게 너무나도 아쉽네요.

다음에도 다양한 음식과 함께 맥주를 마음껏 마시고 싶을때 또 찾을것 같습니다.

단지 모든게 셀프라는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감성주막 한식 뷔페 자연별곡을 소개를 마칩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736
전번 : 055-253-0540
상호 : 자연별곡 마산터미널점


맛집정보

자연별곡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2동 3·15대로 736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2,900원에 생맥주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감성주막 한식 뷔페 자연별곡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가즈아~

자연별곡의 이번 컨셉은 감성주막이군요.ㅎㅎ
맥주 무제한은 매력적인데요? :D

네 감성주막 느낌 좋았어요~

맥주 리필 때문에 종종 갈 것 같습니다~ ㅎㅎ

자연별곡 음식 맛있더라고요
저희 집 가까운 곳에도 있어요ㅎㅎ

네 골고루 먹을수 있고 맥주가 무한 라필이라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2동 3·15대로 7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ㅎㅎ 꼭 가보세요~

몸은 좀 괜찮은가요?
당분간은 술 먹지마시길~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합니다^^

네 점점 나아지고 있네요

주말에 야유회 가는데 그때까진 회복해서 신나게 놀고 먹고 마실수 있을것 같아요~

좋은곳 알려줘서 감사드립니다.

네 강추합니다~

굳헬로우님은 2900원에 생맥주가 무제한이라 좋았던 걸로^^

ㅎㅎ 역시 독거형님은 저를 잘 아십니다~ ㅎㅎ

생맥주가 무제한이라니~~
보통은 술값 따로 받던데...가까이 있으면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괜찮네요^^

네 가족끼리 가도 일반 고기집 가서 먹을때보다 저렴하게 나오고 맥주도 맘껏 마셨답니다~

한식과 맥주의 조화 ㅎㅎ
근처 자연별곡으로 가야겠네요 ㅎ

네~ 다양한 안주에 맥주 무한리필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