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오늘 산낙지 먹으러 가는데 함께 하실분 계신가요?? 산낙지 전골에 술이 술술술 넘어가는 원조할매낙지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이번주도 어느덧 수요일이로군요.

오늘 아침 요즘 자주 아파서 기운이 없던 아들은 갑자기 산낙지가 먹고 싶답니다.

ㅎㅎ 어디서 들었는지 산낙지가 보양식이라는군요.

하여튼 아들의 바램대로 와이프께서 오늘 저녁은 산낙지 먹으러 가자고 하시네요.

신난다~ ^^

산낙지 하니 아침부터 소주가 땡기는데...

오늘은 술 한잔 하기 좋은 산낙지 전골 먹으러 갔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경남대 댓거리에 있는 할매 낙지를 찾았는데 저희가 저녁시간보다 조금 일찍 들어갔더니 가게가 너무 조용하더라구요.

무슨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저희는 산낙지 전골을 먹기로 했답니다.

그리고조용한 분위기였지만 저희는 신나게 술을 달리기 시작했죠.

물론 첫잔은 소맥이지요~

저 마요네즈 무침되어 있는 말랑말랑한 저거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나는데 저는 저게 이상하게 맛있더라구요.

저건 꼭 다 먹고 또 달라고 해서 또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름이 뭔지 찾아보고 싶은데... 못 찾겠네요 ㅠㅠ

드디어 산낙지 전골이 나왔습니다.

ㅋㅑ~ 안에 뭐가 들어 있길래...

김이 뽀얗게 올라오고 있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뚜껑을 열었더니 낙지가 쫘악 쫘악 살아 움직이는데...

사진으로는 그걸 느낄수가 없지요.

자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산낙지 움짤~ ㅎㅎ

ㅋㅑ~ 이걸 보니 산낙지가 더욱 더 먹고 싶어지네요~

GIF181024.gif

산낙지외에도 여러가지 야채와 해물이 들어 있어 국물까지 더욱 맛나 보이네요.

이렇게 한그릇 떠서 술 마시면~

ㅋㅑㅇㅏ~ 너무 너무 좋아요~

오늘 낙지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혹시 함께 한잔 하러 가실분 계신가요??

그런데 어디 먹으러 갈지는 아직 안 정했네요.

지금 소개 드리는 할매 낙지를 갈 수도 있고 아니면 다른곳을 찾아갈 지도 모르겠네요.

어쨋든 함께 하실분 환영합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로 2
전번 : 055-247-0799
상호 : 원조할매낙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음챙김] 잡념의 탁기와 수의 기운

흔히 우리가 하는 생각들은 잡념인 경우가 많습니다. 누군가는 잡념이 창조성의 원인이 된다고도 ...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원조할매낙지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Tasteem][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오늘 산낙지 먹으러 가는데 함께 하실분 계신가요?? 산낙지 전골에 술이 술술술 넘어가는 원조할매낙지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캬 맛있겠다
밤에 잡아다가 만들어먹어야겠네요
보클하고가요

와~ 이게 누구야~ ㅎㅎㅎ 오랜만이에요~

밤에 잡으러 가신다니... 저도 함께 해요~ ^^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2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oday's picture status[Tuseday]10/23 goodhello/td> [Tasteem][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오늘 산낙지 먹으러 가는데 함께 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술안주 대박..!

ㅎㅎㅎㅎ 완전 대박이죠~ ^^

하하 요즘 계속 소주 같이 드실분을 구하시는군요 ^^
산낙지가 꿈틀꿈틀.. 쬐끔 징그럽기도 하네요
그래도 맛은 좋겠지요? ㅎㅎ

ㅎㅎㅎ 함께 하시겠어요??

산낙지 꿈틀꿈틀 징그러울수도 있으나 저에겐 완전 군침 도는 장면이라는.... ㅎㅎㅎㅎ

대박!!!이네요 정말... 스테미너에 짱인 낙지랑 술마시면 진짜 뒷끝도 없는듯요... 아 진심 먹고 싶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45.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ㅎㅎㅎ 낙지는 정말 대박 음식인것 같아요~

어제 또 산낙지랑 낙지볶음 먹고 왔답니다~

함께 하시죠~ ^^

나는 문어 국수를 정말 좋아한다...
@goodhello

병원에 있는데 아 진짜 맛나 보이네요

희누님 좀 어떠세요?? ㅠㅠ

빨리 쾌유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보팅, 디클릭하고 가요ㅎㅎㅎ 테이스팀 응원합니다!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zzing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zing님의 뭔가 똥싸고 안닦은것처럼 찝찝하다 했더니, 포스팅을 안했네? 실화임?

...의 조화. 가을집밥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를 소개합니다.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입니다. 오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새...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