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이것이 진정한 밥도둑이다. 거제도 여행간다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무한리필 맛집인 싱싱게장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간장게장 좋아하시나요??

간장게장은 순식간에 밥이 사라지는 진정한 밥도둑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간장게장 잘 하는 곳을 찾기가 어려워서 먹고 싶을때 찾아먹기가 쉽지 않아요.

그리고 게딱지에 밥을 넣어 비벼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죠.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오늘은 얼마전 거제도 여행중에 다녀왔전 간장게장 맛집 거제도 싱싱게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싱싱게장은 게장 무한리필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식당이더라구요.

그말 그대로 주차장에 들어설때부터 어찌나 차가 많던지...

주차하는것도 힘들었어요.

그리고 간장게장 말고도 양념게장도 같이 나오는데 양념게장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실 전 간장게장보다 양념게장에 더 빠졌답니다.

가격은 1인에 14,000원 하더라구요.

초등학생은 1인에 6000원인데 아들은 아직 유치원생이라 공짜였답니다. 개이득이로군요 ㅎㅎ

그나저나 소주도 3000원이라니 너무 너무 좋네요~

여긴 자리에 앉자 마자 순식간에 상을 내오더라구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한접시 하고 생선구이 등 이것 저것 반찬들, 그리고 꽁치찌개와 꽃게된장찌개가 나옵니다.

역시나 이렇게 맛있는 음식엔 소주 한잔 안 할수가 없겠죠.

게다가 소주가 3000원이라니 소주 많이 많이 마시고 싶더라구요 ㅎㅎ

이것은 간장게장 짭쪼름한 맛과 매콤한 맛이 잘 어우려져 정말 입맛을 돋구는데 진정한 밥도둑이라 할만 합니다.

이것은 양념게장 양념이 매콤한게 오~ 간장게장보다 저한테 더 맞더라구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쪽쪽 빨아 먹었답니다.

단점은 역시나 게장답게 살을 빼먹는게 좀 귀찮은 점입니다.

하지만 먹을수록 점점 스킬이 느는지 점점 빠르게 살을 쏙쏙 뽑아먹을수 있게 되더라구요.

꽁치찌개는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아들도 잘 먹더라구요.

소주 안주로도 너무 좋았답니다.

너무나도 달달했던 꽃게된장찌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먹으며 입이 좀 얼얼해졌을때 한 숟가락씩 떠 먹으니 좋더라구요.

된장찌개에 꽃게가 들어가니 바다의 향이 나는게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이것이 바로 간장게장의 묘미 게딱지밥이죠.

좀 아쉬웠던게 게딱지 크기가 좀 작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번 만들어 먹어야 했어요

그래도 게딱지밥 아들도 좋아해서 대 만족이었답니다.

처음 나왔던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다 먹고 리필 해달라고 하니 순식간에 한접시씩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리필한것도 다 먹어 갈 시점 배는 부르고 맛은 있고 한 접식 더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데 그걸 아셨는지 제가 특히나 잘 먹던 양념게장을 한 접시 놓고 가십니다.

고민할 필요없이 그냥 또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렇게 게껍데기가 수복히 쌓여가더군요.

혼자 이만큼이나 먹었네요. ㅎㅎ

정말 게장을 배터지게 먹은날 이었답니다.

하아~ 역시나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보니 또 군침이 돌면서 식욕이 엄청나게 도는군요.

좀전에 점심식사를 했지만 게장 생각만으로도 밥이 먹고 싶다니 정말 진정한 밥도둑이로군요.

혹시 거제도로 여행가신다면 밥도둑이 생각날때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무한리필 맛집인 거제도 싱싱게장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03
전번 : 055-681-6114
상호 : 싱싱게장


맛집정보

싱싱게장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03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이것이 진정한 밥도둑이다. 거제도 여행간다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무한리필 맛집인 싱싱게장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간장게장은 정말 밥도둑인거 같아요^^

네~ 정말 밥도둑 맞더라구요~ ㅎㅎ

또한 술도둑이기도 하더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네~ 너무 너무 맛나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dhell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정말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너무 너무 좋아요~

술좋아하는분은 안주로도 너무좋을듯 한데용

네~ 게장 무한 리필에다 소주가 3000원이라니 너무 너무 좋았어요~

싱싱게장 괜찮죠 근데...아...제가 처음 갔을때는 인당 만원도 안했었는데...물론 그게 벌써 6년도 전이지만ㅎㅎ

헉 인당 만원도 안했었다니...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네요~

요즘 정말 물가가 너무 많이 오르는 것 같아요 ㅠㅠ


대박
우리 유빈이가 간장게장 킬러인데
공짜라니 ㅠㅡㅜ
거제도 가면 무조건 이 집에 가야겠어요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의 눈물 ㅠㅡㅠ ㅜㅡㅜ ㅋㅋㅋㅋㅋㅋ

네 유치생은 공짜라서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이제 내년부턴 초등학생되서 돈 내고 먹어야 겠네요 ㅠㅠ

올해 끝나기 전에 거제도 또 놀러 가고 싶네요~

여긴 꼭 가봐야겠네요.한끼 굶고.....^^

네~ 강추 드립니다~

ㅎㅎ 한끼 굶고 가시면 오히려 더 많이 못 먹지 않나요?? ㅎㅎ

먹음직 스럽게 잘찍으셔서 군침이 도네요~^^

ㅎㅎ 네~ 정말 먹음직 스럽죠??

게장 너무 너무 좋아요~

무한리필 밥도둑이 나타났네요 ㅋㅋㅋ

네~ ㅎㅎ 정말 무한리필 밥도둑이 나타난거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949.15
ETH 2401.2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