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8][Tasteem]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서른아홉번째 이야기!! 반가운 사람과 다양한 안주들과 좋은날엔 좋은데이를~ in 미니통술집 소끌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수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행사 준비로 고령 대가야테마파크에 다녀왔는데요.

가서 산도 넘고 막걸리도 마시고 힘들었지만 즐거운 하루를 보내었지요.

그리고 저녁에는 친구가 놀러와서 술 한잔을 하러 갔는데... 그 이야기를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39번째 이야기!! 로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오랜만에 김해에 사는 친구가 마산에 놀러왔는데요.

우리는 회포를 풀기 위해 소끌레 미니통술집을 찾았답니다.

예전에 아들님의 1박2일 캠프때 와이프님과 둘이서 찾아온 곳이기도 하죠.

통술집은 한상 가격을 내고 다양한 안주가 계속 줄줄이 나와서 정말 술 마시기 좋은 곳인데요.

이곳 소끌레는 미니 통술집으로 일반 통술집보다 저렴한 가격에 안주가 조금씩 나오는 곳이지요.

저렴한 가격탓에 6시가 조금 넘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만석이네요.

우리는 다행히도 한자리 남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네요.

조금만 늦었으면 다른데 가야 할뻔...

먼저 상위에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고...

우리는 좋은날엔 좋은데이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안주는 문어 숙회!!

부르럽게 잘 삶아졌네요.

그리고 이어서 나온 산낙지회!!

제가 완전 완전 환장하게 좋아하는 산낙지회!!

양이 조금 작아서 아쉬웠지만 다른 안주도 먹어야지요.

다음으로 나온건 아구수육!!

이것도 완전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아구살과 고소했던 내장은 지금도 너무 너무 생각나네요.

또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해삼!!

완전 싱싱한 해삼~ 정말 군침이 도는군요.

다음으로는 닭볶음탕!!

이것도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는데...

이제 슬슬 술이 되어가고 있네요.

다음으로는 돼지수육과 묵은지!!

그리고 이어서 계람찜과 잡채 또 뭐가 나왔더라... 뭔가 더 나온 것 같은데...

이후로는 즐거운 이야기를 나눈다고 사진 찍는걸 잊어버렸네요.

어쨋든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정말 즐겁고 신나게 술을 마셨답니다~

안주들이 다들 맛있다고 다음에도 또 오자고 그러네요.

저도 다양한 안주와 함께 신나게 술을 마실수 있는 소끌레 너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도 자주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13길 21
전번 : 055-222-2047
상호 : 소끌레 미니통술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소끌레 미니통술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포동3가 7-6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8][Tasteem]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서른아홉번째 이야기!! 반가운 사람과 다양한 안주들과 좋은날엔 좋은데이를~ in 미니통술집 소끌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kibumh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잇 알콜가족] #1 그들과 그들만에 알콜을 공개한다!!

...
더 길게 쓰려니 너무 많은내용을 발설하는것 같아 이만 줄인다.

막걸리파,, 마시면 다 디졌쓰!! goodhello
드러나지 않는 알콜내공. 역시 다 뒤쟈써!! mimistar

절대권력 카카,, 알콜은 내가쏜다. 못마시면...

소주한잔 딱인거 같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구수육은 첨 봅니다(맛도 궁금^^).이곳은 술 없인 안 될 곳이네요^^

맛있게 즐겁게 술 마실 수 있으면 좋은 곳이죠~
한 잔하기 좋아보이네요 ㅎ

돼지수육하고 묵은지 정말 맛있겠어요..

아구수육 처음보네요. 맛있겠어요.

속이 끓습니다, 끓어... 술만 보면... 그런데 나는 마시는^^ 희한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미니통술이라는 이름이 왠지 친구와 술잘 기울이기에 딱 좋은 집 같아요.
아구수육? 그것도 신기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483.25
ETH 2601.6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