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이번에도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맛있는게 너무 많다보니 배가 안터질수가 없네요.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목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날씨가 춥지는 않은데... 미세먼지가 엄청나게 나쁘네요.

아들은 아침에 유치원에서 1박 2일로 눈썰매 타러 캠프 떠났는데... 날씨가 정말 걱정입니다.

미세머지가 심하다 보니 바깥놀이 하기 정말 두렵네요.

이거 보세요.

오늘 마산 앞바다는 그야 말로 처참하네요.

밖에 나갈때 마스크는 필수로 하셔야 겠구요.

용각산 챙기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저는 틈틈히 한 숟가락씩 복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테이스팀을 적어보겠습니다.

지난 주말 바쁘신 와이프를 빼놓고 아들과 둘이서 바깥놀이를 했는데요.

초등학교 운동장 가서 자전거도 신나게 탔구요~

축구 연습도 하며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열심히 놀았으니 맛있는 걸 먹으러 가야죠.

저녁에 와이프를 만나 대게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하필 찾아간곳이 장사가 얼마나 잘 되던지... 대게가 다 떨어져서 더 이상 손님을 받을수 없다는군요. ㅠㅠ

그래서 찾아간 곳은 바르미 샤브샤브!!

그런데 주차장에서부터 심상치가 않습니다.

주차장이 이미 만차인게... 그냥 차에 차키 놔두고 들어가라고 하더라구요.

뜨아 대기표를 뽑으라는데... 대기인수가 23 ?????

헐...

다른데 가려고 하다가.. 다른 곳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들어 그냥 기다려 보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금방 대기인수가 줄어들더니... 10여분 기다렸다가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다행입니다.

한두달쯤 전에도 왔었는데.. 그땐 이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지난번에 왔을때와 같이 한우 샤브를 시켰답니다.

그리고 바로 샐러드바를 이용하러 갔지요.

홀에 사람이 많은것과는 달리 샐러드바는 생각보다 한산하더라구요.

샐러드바에서 특히 맛있었던 등갈비 직화구이!!

등갈비가 매콤하고 맛있는게 꼭 몇번이나 가져다 먹게 되더라구요~

샐러드바에서 음식을 가져오는 사이 테이블엔 샤브 육수가 셋팅되어 있네요.

우리는 야채를 한 가득 챙겨왔지요.

이런식으로 2번 가져다 먹었답니다.

그리고 샤브샤브에 빠질순 없는 월남쌈!!

월남쌈 재료도 챙겨오구요.

이제 샐러드 바에서 가져온 야채를 샤브 육수에 투하~

그리고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역시나 빠질 순 없죠~ ㅎㅎ

지난번에 이곳에 왔을땐 하필 발 목 다쳐서 약 먹고 있는 중이라 술을 마시지 못해 정말 아쉬웠는데요...

이날은 마음껏 술 마실수 있어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와이프는 월남쌈 이쁘게 만들어서 먹던데...

저는 걍 대충 만들어 먹는답니다.

대충 고기랑 야채랑 올려서~

이렇게 대충 말아서 먹지요~

그래도 맛은 너무너무 좋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왔을때는 라면 사리와 생라면 사리를 넣어 먹었는데...

이 날은 칼국수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많은 야채와 고기로 낸 육수에 칼국수가 들어가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술 안주로도 최고였답니다~

너무 너무 배불렀지만... 마지막으로 후식 간단하게 챙겨 먹어 봤습니다.

와이프와 아들은 쿠키와 케익 조각, 우유 빙수를 가져다 먹던데..

저의 선택은 뻥스크림!!

이렇게 뻥튀기와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와서

아이스크림을 뻥튀기에 싸먹는 뻥스크림~

시원하고 맛있네요~

후식으로 딱이었답니다~

그렇게 후식까지 배터지게 먹고 나선 산책 삼아 마트에 들렀답니다.

마트에서 발견한 조그마한 오락기!! ㅎㅎ

제가 어릴때 오락실에서 즐겨하던 게임들이 가득 들어 있는 미니 오락기 입니다.

아들은 메탈슬러그를 한참이나 즐기더군요.

역시 저를 닮아 게임을 좋아하는 아들님!!

갖고 싶지만 ㅎㅎ 이거 사면 와이프님께 등짝 스매싱 두드려 맞겠죠...

어쨋든 마트에서 배 꺼뜨리며 산책도 하고 게임도 즐기고 쇼핑도 하고 그렇게 하루를 마무리 지었네요.

정말 언제나 갈때마다 배 터지도록 먹는... 너무 맛있는게 많다보니.. 작게 먹을수가 없는 바르미 샤브샤브 너무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매달 한번씩은 바르미 샤브샤브 애용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목요일 오후 잘 보내시구요~

저는 오랜만에 아들 없이 와이프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뭘할지 고민이네요.

영화보러 가고 싶은데..

아쿠아맨 티켓 사두었는데... 아들도 같이 보자고 그래서 오늘 보기는 힘들것 같고... 와이프와 둘이서 맛있는 거나 먹던지 해야겠어요.

그럼 여러분들도 맛있는 저녁 드시길~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서동로 3
전번 : 055-241-2004
상호 : 바르미샤브샤브&칼국수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바르미샤브샤브&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서동 동서동로 3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이번에도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맛있는게 너무 많다보니 배가 안터질수가 없네요.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goodhello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이번에도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맛있는게 너무 많다보니 배가 안터질수가 없네요.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합니다.]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와우~ 대박 감사합니다~

모양은 상관없죠.소주와 함께 라면 최고죠^^

ㅎㅎㅎ 소주와 함께 라면 뭐든지 최고죠~

jayplayco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몬] KR4차리그 결과 공유

...203
3위 smonster
4위 hjh0827
5위 epitt925
6위 tail2
7위 qbook
8위 goodhello9위 knight4sky
10위 glory7
11위 ramires
12위 marabara
13위 twolov...

저 낼 모임때 이거 먹기로 정했어요ㅋㅋㅋ 낼 먹구 인증함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테이스팀 보이콧이라
다른 포스팅 보팅 응원합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서동 동서동로 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군침이 그냥... 끝내주네요.
디클릭도 꾹 누르고 갑니다

네~ 너무 맛있어서 완전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등짝스매싱당하고득템합시다!!!!ㅎㅎ

이런 날씨엔 샤브샤브가 제격이죠.
게다가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천국^^

역시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죠. ㅎㅎ.

네~뜨끈뜨끈한 육수에 담궈 먹는 야채와 고기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