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얼마전 서울여행중에 어쩌다 들렸는데 정말 유명한 맛집이었던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정말 좋았던 송림식당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서울여행중에 어쩌다 들렸는데 정말 유명한 맛집이었던 송림식당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전날 건대 근처에서 숙박하고 아침에 한의원 예약이 되어 있어 한의원 갔다가 서울랜드 가기로 한 날이었습니다.

한의원 볼일을 마치고 서울랜드로 출발하는길에 와이프가 배고프다고 근처에서 밥을 먹자고 하더라구요.

잠시 근처 식당을 검색하더니 송림식당이 가까이 있다면서 거기 주차장도 크고 불고기 백반이 맛있다고 해서 저희는 거기로 향했답니다.

송림식당에 도착하니 와우~ 주차장이 엄청 크네요.

서울에선 어딜 가더라도 주차 하기 힘든곳이 많던데 이곳은 주차장이 넉넉해서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딱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 전에 도착해서인지 주자장이 널널했는데 밥 다 먹고 나오니 빈 자리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꽉 차있고 주차 타워에까지 차가 들어가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점심시간에 맞춰 갔으면 주차 하느라 한참 걸렸을지도 모르겠네요.

11시쯤 도착했었는데 앞에 주차 요원이 주차 안내도 해주고 바로 식당으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그나저나 식당도 엄청 크더라구요

건물 전체가 송림식당인가봐요

입구에 송림빌딩이라고 되어 있네요.

나중에야 안 사실이지만 송림식당은 서울에서 엄청 유명한 서울 3대 기사식당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딱 4가지더라구요.

저희는 돼지불백 2인분 시켰답니다.

사실 해장국이나 김치찌개도 땡겼는데...

2개 나눠서 시키기 좀 그래서 그냥 와이프님의 의견을 따랐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 바로 옆에 돼지불백과 해장국 영양소까지 나와 있더라구요.

돼지불백은 단백질과 지방이 탄수화물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흥미로운 영양소 기준치 입니다.

저는 사실 별로 신경쓰지 않고 그냥 맛있게 먹는 편이지만 식단 조절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것 같네요.

돼지불백을 주문하니 1분?? 도 채 안되서 바로 음식들이 나오더라구요.

손님이 많이 없던 시간대라 그렇다 쳐도 정말 놀랐답니다. ㅎㅎ

기사식당이라 그런건지 아무튼 바쁘신 분들은 정말 빠르게 먹고 갈 수 있겠더라구요.

반찬은 배추김치와 무채김치 그리고 미역줄기 간단하게 딱 3가지 나오네요.

반찬은 리필코너에서 언제라도 리필해서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싱싱한 상추와 마늘도 각자 한 접시씩 나오더라구요.

전날 술을 좀 많이 마셨었는데 물김치가 속풀이에 정말 좋더라구요.

너무 너무 시원하고 아삭한 맛이 딱 좋았어요~

그 사이 불고기가 다 익고 우리는 정말 맛있게 식사를 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2인분 시켰는데도 아들과 함께 3명이서 완전 배터지는 양이더라구요.

그런데 말이죠....

우리는 그냥 고기를 집어 밥이랑 상추쌈이랑 해서 다 먹었는데...

다 먹고 나가려고 보니 다른 테이블에서는 불고기 백반을 다른 방식으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밥 먹을때도 얼핏 보긴 했는데 그땐 다른 메뉴인지 알았어요.

그런데 지나가다 보니 불고기 볶을때 고추장을 넣어 고추장 불고기 해드시는 분도 계시고 밥을 넣어 불고기 볶음밥 해드시는 분도 계시고...

저희는 그 생각을 못했네요 ㅠㅠ

미리 알았으면 불고기에 밥이랑 고추장 넣고 고추장 불고기 볶음밥 해 먹는건데 말이죠...

거기다 상추랑 마늘까지 넣고 볶아 먹더라구요 ㅠㅠ

밥 볶아서 상추에 사 드시는 분도 계시고...

그게 제일 맛나 보이더라구요

그렇게 밥 볶아서 상추에 사 먹는 모습을 보니 또 먹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나중에서야 안 사실인데 선지국을 무한으로 퍼다 먹을 수 있다네요. ㅠㅠ

리필코너를 한번 가볼껄 그랬나 봐요 ㅠㅠ

정말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그런데 다음에도 한의원 가야 하기 때문에 또 건대 근처로 가서 숙박할 예정입니다.

그때도 꼭 송림식당 들러서 고추장 불고기 볶음밥 만들어서 상추 사먹고 싶네요.

그리고 선지국도 많이 많이 먹어 볼꺼에요~

선지국 정말 좋아하거든요~

너무 너무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기에 또 또 또 가고 싶네요~

이 날 이렇게 송림식당에 우리 가족 정말 맛있는 식사가 끝난 후 서울랜드로 갔답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고 날씨도 너무 너무 좋고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서울랜드의 상징 지구별앞에서 독사진을 찍을 수 있다니... ㅎㅎㅎ

앗 가만히 보니 뒤에 의자에 누가 한명 앉아 있어서 완전한 독사진은 아니로군요. ㅎㅎ

그래도 평일날 놀이동산 오면 제일 좋은 점이 사람이 많이 없어 놀이기구 줄 안서도 탈 수 있다는 점이죠~

그런데 그게 오히려 단점이 될줄이야...

이 무서운바이킹에 푹 빠지신 아들님...

2연속 바이킹 타기 시전 하시고

전 무서워서 도저히 2번 연속 못 타겠던데 말이죠 ㅠㅠ

끝없는 놀이기구 삼매경에 집에 갈 수 없을줄만 알았던 그날 다행히도 해가 질 무렵... 아니 해가 지고 나서야 서울랜드를 나올 수 있었네요.

사실 이 전날에도 어린이 대공원에서 바이킹 등 놀이기구 타고 놀았는데... 그런데도 모자랐나 봐요.

어찌나 신나고 재미있어 하는지

그러나 다음날은 출근

집에가려면 마산까지 4-5시간의 여정

조금이라도 일찍 출발하고 싶었는데 아들은 서울랜드 문을 닫아야 나갈 기세였지만 겨우 겨우 해지고 나갈 수 있었답니다.

앗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정말 좋았던 송림식당 이야기 하다가 바이킹 이야기로 삼천포 가버렸네요 ㅎㅎ

서울에서 우리가족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를 했지만 제대로 먹는 법을 몰라 조금 아쉬웠고, 선지국 못 먹어서 너무 너무 더욱 아쉬웠던 송림식당!!

다음에 꼭 다시 갈겁니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 79
전번 : 02-457-5473
상호 : 송림식당


맛집정보

송림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자양번영로 79


[Tasteem][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얼마전 서울여행중에 어쩌다 들렸는데 정말 유명한 맛집이었던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정말 좋았던 송림식당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헬로님은 참 테이스팀 보면 맛깔스럽게 포스팅 하십니다. ^^

하하하 그런가요??

유명한 기사식당은 맛 보장이죠. 돼지불백을 저렇게 다양하게 먹는 방법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ㅎㅎ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전 기사식당은 운전기사님 가서 드시는 곳인줄.... (은 농담입니다 ㅎㅎ)

다음에는 기사식당 맛집을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돼지불백 먹는법을 몰랐는데 이제 알게 됐으니 다시 제대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이집은 불판부터가 여느집들과 다른게 사진으로만 봐도 맛집이네요 정말!!! 든든하게 배채우고 놀이동산까지!!! 아이들이 정말 신낫겠습니다^^

네~ 가까운곳에 있어서 찾은곳이었는데 알고보니 엄청나게 유명한 집이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놀이동산에서 아들과 신나게 놀았던 하루였답니다~

서울여행이라고 하시니 서울시민인 저에게 야륵하게 들리네요 ^-^
저는 창원 여행을 가야할것 같습니다 ㅋ

ㅎㅎㅎㅎ 서울여행은 갈때마다 새로운것 같아요~

아직 가볼때가 너무 너무 많이 남아 있네요

창원 여행도 음... 좋지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 7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dhell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정말 감사합니다~

별 말씀을요 :) 멋진 리뷰를 써 주시는 굿헬로님께 더욱 감사하죠!

서울랜드는 동문에 주차하시면 바로 서울랜드랑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차료도 없구요. ^^

으아 그걸 몰랐네요....

서울대공원에 주차할때 5000원 주차비 내고 코끼리 기차타고 왕복해서 다녀왔네요 ㅠㅠ

다음에는 동문으로 바로 가야겠어요

고추장을 넣어 고추장 불고기 해드시는 분도 계시고 밥을 넣어 불고기 볶음밥 해드시는 분도 계시고...

어떻게 먹느냐가 중요한가요? 맛있을 먹었으면 그만인거죠^^
아이도 두번 연속 타는데... 강인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ㅎㅎ

그렇죠~ 맛있게 먹으면 그만이긴 한데 또 먹고 싶어서 또 가보려구요~ ㅎㅎㅎ

바이킹 예전엔 안 무서웠는데 왜 점점 무서워 지는지...

아들은 정말 바이킹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계속 계속 타네요 ㅠㅠ

유명한 기사식당인가봐요??원래 기사식당이 맛집이잖아요 ㅎㅎ
다음에 기회되믄 또 가셔요 가셔서 못드신 선지도 드시고하면되죠^^
아이가 놀이동산에서 신나했겠어요!!^^

원래 기사식당이 맛집이었군요.

기사식당은 잘 안갔었는데 앞으로 좀 다녀야겠어요~

네 놀이동산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집에 갈 생각을 안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