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니 단골 국밥집이 생선구이집으로... 앞으로 생선요리를 사랑하게 될것 같아요. 생선요리가 너무 너무 맛있는 마산 어소반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목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한 2-3일 미세먼지가 난리더니 오늘은 다시 맑은 하늘을 볼수 있네요.

맑은 가을하늘을 보니 기분이 좋아져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어렴풋이 달도 보이고 마창대교와 돝섬, 그리고 그 앞으로 보이는건 바다를 메꿔 만든 인공섬이랍니다.

대체 무엇을 지으려고 저렇게 자연을 훼손하고 바다를 메꿔 섬을 만들고 그러는지...

쌀쌀한 날씨였던 어제 저녁 며칠간 병원서 고생한 아들을 위해, 또 따뜻한 국밥이 그리워 동네에 있는 국밥집을 찾았답니다.

어라... 왠걸... 국밥집이 사라지고 생선구이집 어소반으로 바껴 있네요...

헉!!

정말 좋아하는 국밥집인데...

아들이 여기서 파는 석쇠구이를 정말 좋아하는데다, 국밥도 정말 맛있어서 보통 한달에 1번이상은 들리는 곳인데 요 며칠사이 생선구이집으로 바껴버렸네요.

저희가 이사오기전부터 아니 그전부터도 정말 오래된 국밥집이었는데... 무슨일이 생겼나 싶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왔으니 생선구이도 좋겠다 싶어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국밥집을 하던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 해주시는데... 사장님이 업종을 변경하셨던 거였어요.

연구를 많이해서 생선구이로 전향을 했다고 하네요.

갈때마다 안쪽의 방에서 식사를 하곤 하는데

예전엔 이런모습 이었는데

이렇게 바뀌었네요.

별로 변한건 없죠??

사실 별로 변한게 없는게 아니라 메뉴가 바뀌었으니 엄청나게 바꾸긴 했군요.

원래 팔던 국밥집 메뉴가

이렇게 새롭게 단장을 했네요.

메뉴판도 새걸루 바뀌고

고등어구이, 가자미구이, 갈치구이, 동태탕, 알탕, 생선 조림등의 메뉴가 보이는데

저희는 갈치구이 1인분과 삼치조림 1인분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주위를 한번 둘러 보았어요

저희 말고도 단골 손님이 국밥 먹으러 왔는데 생선구이집으로 바꼈다면서 사장님과 대화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생선구이 먹어보고 나선 너무 맛있다면서 칭찬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운 생선구이와 생선조림, 탕 요리들이 정말 군침이 너무 너무 돌더라구요.

이번에는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을 시켰는데 동태얼큰탕도 너무 너무 땡기네요.

다음에 오면 저걸 먹어봐야겠어요.

깔끔한 밑반찬들이 먼저 깔리고...

저는 이중에서 톳나물과 깻잎무침, 갓김치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삼치조림이 나왔습니다.

와우~ 삼치가 정말 가득 들었더라구요.

이게 또 소주 한잔이 빠질순 없겠지요.

좋은날엔 좋은데이 입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큼직한 갈치구이 2조각이 나왔네요.

또 갈치구이에 된장찌개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보통 생선구이집가면 갈치구이가 잔잔해서 별로 먹을게 없던데 엄청 큰게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큰 갈치는 제주도에서밖에 못 본거 같은데... 제주도에선 1마리를 4조각정도로 잘라서 한상에 5만원 받던데...

와이프도 이렇게 큰 갈치구이에 엄청 만족하더라구요.

거기다 된장찌개도 미더덕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삼치조림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삼치도 어찌나 큰지 먹을게 많더라구요.

혹시나 많을까봐 공기밥을 한개 더 안 시키고 셋이서 나눠 먹었는데, 딱 맞더라구요..

아니 공기밥 하나 더 시켰음 배터졌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정말 제 입맛에도 딱 맞고, 와이프와 아들도 너무 너무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국밥집이 없어진건 정말 아쉽지만 앞으론 생선구이를 더 많이 사랑하게 될 것 같아요.

다음에는 동태얼큰탕도 먹어보고 생선모듬찜도 먹어보고 알탕도 먹어보고 정말 앞으로 먹어볼 메뉴가 너무 너무 많네요.

당분간 자주 올 것 같은데...

다른 메뉴들도 소개 시켜 드리고 싶어요.

그런데 같은 식당 다른 메뉴로 테이스팀 올려도 될런지 궁금하네요.

한번 알아보고 다른 메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전번 : 055-243-8312
상호 : 어소반


그리고 정말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감!!제 11회 (몰아주기 이벤트)-뉴비 스달 지원해드립니다.

11회 당첨번호 23-당첨자 없어서 상금 35스달 이월됩니다^^ 참가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어소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니 단골 국밥집이 생선구이집으로... 앞으로 생선요리를 사랑하게 될것 같아요. 생선요리가 너무 너무 맛있는 마산 어소반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goodhello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니 단골 국밥집이 생선구이집으로... 앞으로 생선요리를 사랑하게 될것 같아요. 생선요리가 너무 너무 맛있는 마산 어소반을 소개합니다.]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ㄱㄱㅑ~ 완전 대박~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갈치구이도 맛나보이는데 삼치조림이 갑자기 땡기네요 ㅎㅎㅎ
헬로님 편안한밤되세요^^

네 두툼한 갈치구이와~ 삼치조림에 삼치도 정말 두툼해서 먹을게 많더라구요~

너무 너무 좋았어요~

Congratulations @goodhello ! you got 0.230 SBD 3rd prize of holdem round 121.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oodhello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124.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깔끔하게 비우셨네요.ㅋㅋ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술안주 장인이시네요 ㅋㅋㅋ
엄청 맛있을거같아요 !

ㅎㅎ 술안주 정말 좋아하지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러게요! 자연을 훼손하고 바다를 메꿔 섬을 만든 이유가 뭘까요? 알아보시고 꼭 알려주세요? ㅎㅎ
제가 회는 안좋아하는데 구이 찜~ 이건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그냥 보기만 해도 침이 줄줄~~ 흐르네요^^

아마 돈이 남아 돌아서?? ㅎㅎㅎ

회를 안 좋아하시다니... 전 회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ㅎㅎ

그런데 구이나 찜도 또 엄청 좋아하지요~

사실 술이랑 먹으면 뭐든 다 좋답니다~ ㅎㅎ

사랑스러운 디클릭 생선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렇게 두툼한 생선은 좋아합니다 ㅋㅋ 아 퇴근길에 배고프네어요 ㅠ

두툼한 생선 정말 먹을게 많더라구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