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회에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정말 술이 팍팍 땡기는 회를 먹을수 있는 삼진횟집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짧고 굵게 너무 너무 맛있는 산지 직송 싱싱한 회를 듬뿍 먹을 수 있는 동네에 숨은 맛집인 삼진횟집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회에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다.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데

제가 좋아하는 소스 만들어서 찍어 먹으면~

와우~ 너무 너무 맛있다~

정말 술이 팍팍 땡기죠??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관계로 요기까지~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14길 33
전번 : 055-243-0836
상호 : 삼진횟집


맛집정보

삼진횟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 문화동14길 33


[Tasteem][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회에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정말 술이 팍팍 땡기는 회를 먹을수 있는 삼진횟집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주 사진은 없나요!ㅋㅋ

ㅎㅎㅎㅎ 소주 사진이 소스 사진에 밀려 버렸네요 ㅎㅎㅎ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ㅎㅎ 장난아니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14길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회는 이렇게 쌓아놓고 먹어야 먹는거 같쥬..ㅎㅎ

제가 서울에서 회를 안먹는 이유는
무채에 너무 가지런히 놓여진 회..몇점먹으면 없어서
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죠...

저희 동네에도 고급 횟집가면 그렇게 나와요

찌게다시가 많이 나오는대신 회가 작게 나오는거죠

그냥 평범한 횟집가면 다른거 없구 회가 엄청 많이 나옵니다

술한잔 생각나는 비쥬얼이네요ㅎㅎ

ㅎㅎㅎ 회에는 술이 빠질순 없죠~

오 린정!!! 회는 진심 저리 쌓아놓고 막장 막 찍어 먹어야 꿀맛이죠!!! 회가 진짜 달아 보이네요!!! 날씨가 회먹기 딱 좋은 날씨가 돼버렸어요!!ㅎㅎㅎ

네~ 회는 정말 푸짐하게 먹어야 ㅎㅎㅎ 제맛이죠~

회 먹기 좋은 동네에 살아서 행복하답니다~ ㅎㅎㅎ

ㅋㅋ 어젯밤 회집에서 광어회로 지샌 1인으로서....
진정푸짐합니다. ^^

마산이 회 하나는 정말 푸짐하게 준답니다~ ㅎㅎ

아...사진 더 보고 싶다...ㅎㅎㅎ

ㅎㅎㅎㅎ 술사진이랑 더 있었는데 결국 소스 사진이 선택되었네요~ ㅎㅎ

회로 탑쌓겠는걸요 ㅎㅎ
저렇게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ㅎ 그냥 한 젓가락에 수복히 집어서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41.63
ETH 3279.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