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의 시작을 곱창과 함께~ 곱창전골이 너무 너무 맛있었던 자갈치 양곱창을 소개합니다. 앗싸~ 축구 금메달 신난다~ 축하드립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금토일 3일동안 김해에서 열리는 독서대전 참가하느라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어제는 마산에 사는 친구지만 서울에 취업해서 서울에서 살고 있는 친구가 마산에 놀러 왔답니다.

일이 끝난후 친구 만나 소주 한잔 하러 갔습니다.

마침 아시안 게임 결승전 한일전이 있는날이라 축구 보기 좋은 곳을 찾아 다녔죠.

그러다 저희가 결정한 곳은 자갈치 양곱창!!

마침 테이스팀에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란 콘테스트가 진행중인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답니다.

결코 테이스팀 하기 위해 곱창집을 찾은 것은 아니랍니다. ㅎㅎ

티비가 그리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축구를 잘 볼 수 있는 자리가 있기에 들어왔지요.

곱창집에 들어오자 마자 막 전반전이 시작되더라구요.

일단 저희는 소금구이 돌소금구이 돌양념구이중에서 고민을 했지만

그냥 소금구이로 먹기로 하였답니다.

곱창이 나오기전 오랜만에 만난 기념으로 역시 첫잔은 소맥이죠~

친구가 열심히 소맥을 말고 있습니다.

자기말론 황금비율이랍니다 ㅎㅎ

ㅋㅑ~ 너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와우~ 그렇게 먹고 싶었던 곱창이 나왔습니다.

테이스팀을 통해 곱창 보며 침만 꼴깍 삼켰는데 드디어 곱차을 먹으러 왔네요.

친구가 곱창을 맛있게 구워주네요.

전 손가락 까닥 안하고 군침 흘리며 사진을 마구 마구 찍었답니다.

ㅋㅑ~ 입에서 사르르 녹는 곱창이 정말 생각만 해도 또 군침이 도네요.

소금구이 한접시 다 구워먹고 나선 곱창전골도 시켰답니다

전골엔 라면사리가 빠질순 없지요

라면이 익는동안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길게 느껴지던지

빨리 먹고 싶어 너무 안달나더라구요

ㅋㅑ~ 소금구이도 맛있었지만

곱창전골은 더욱 맛있더라구요~

소주가 술술술 넘어 갑니다~

이렇게 곱창을 먹는 2시간동안 축구는 승패가 결정되지 않았네요.

연장전에 들어가다니

더욱 조바심이 나고 신나기도 합니다~

아직 끝이 아니야~

한잔 더 해야죠~

물론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한잔 더 하는 겁니다

한 친구는 볼일이 있어 먼저가고

서울에서 내려온 친구와 전 연장전을 보기 위해 똥집에 맥주를 한잔 하러 갔답니다.

여긴 가게가 젊은 사람으로 가득차 있더라구요

축구 응원의 열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ㅑ~ 대박~

저희가 건배를 하자마자 첫골이 터졌습니다.

손흥민 선수와 이승우 선수의 멋진 활약으로 첫 골을 드디어 뽑아냈네요

다들 환호성 지르고 난리가 났지요

이어진 황희찬 선수의 멋진 헤딩골이 터지고 정말 맥주가 더욱 더 맛있어 지더라구요

연장 후반 일본이 한골을 만회하며 따라왔지만

그렇게 2:1로 경기는 끝나고 드디어 금메달을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어찌나 기쁘고 신나던지 너무 너무 흥분되더라구요

이로서 손흥민 선수는 드디어 군면제권을 손에 넣게 되었네요.

너무 너무 축하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선수들 너무 너무 고생하였고 너무 너무 잘해주어 너무 너무 기쁘네요~

와우~ 친구와 함께 정말 멋진 시간을 보낸것 같아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어제 우리의 기쁨과 신남의 시작이었던 자갈치 양곱창에서 먹은 소금구이와 곱창 전골 너무 너무 기억에 남네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양념구이도 꼭 먹어 보고 싶네요.

다른 테이블에서 양념구이 먹던데 너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럼 이상으로 곱창과 곱창전골이 너무 너무 맛있었던 자갈치 양곱창 소개를 마칩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한주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북18길 33
전번 : 055-298-3239
상호 : 자갈치 양곱창


맛집정보

자갈치 양곱창

score

대한민국 양덕1동


[Tasteem][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의 시작을 곱창과 함께~ 곱창전골이 너무 너무 맛있었던 자갈치 양곱창을 소개합니다. 앗싸~ 축구 금메달 신난다~ 축하드립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짜릿하고 신나는 승리를 즐기셨군요.
소맥과 함께한 곱창. 맛나겠어요 ㅎ
음식사진 중 소주를 부르는 전골이 최고네요

네~ 정말 너무 너무 기뻤어요~

승리에 금메달이라니~ 거기다 멋진 친구와 곱창이 함께 하여 더욱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북18길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한국선수는 그냥 숫가락만 놓았을 뿐
곱창이 모든일을 다한 날이었군요..ㅋㅋㅋ

서로 모여 뜻깊은 날이되었겠어요
남은휴일 잘보내세요 ^^

ㅎㅎㅎ 곱창이 다 한건가요?? ㅎㅎㅎ

방금 해물찜 먹었는데 소곱창보니 또 땡기네요 ㅎㅎㅎ

곱창 너무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oodhell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입안에 침이 고여요 ㅎㅎ

저도 곱창 생각만 해도 입에 침이 고이고 술 생각이 절로 나는군요

너무 너무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비쥬얼이 좋아보여요^^

네 너무 너무 좋지요~

자갈치양곱창이라서 ㅎㅎ
생선도 파는줄알았네용~

ㅎㅎㅎ 그러게요 저도 처음에 생선집인가 싶었네요 ㅎㅎㅎ

친구분과 좋은시간 가지셨군요^^
어제 축구보는기 속이다 후련해지더라구요!! 뭘하든지 일본은 무조건!!! 무조건 이겨야됩니다 ㅎㅎ

네~ 오랜만에 만나 맛난 곱창으로 신나게 회포도 풀고 축구 응원도 하고 그랬어요~

정말 우승하니 기분 너무 좋더라구요~

크..곱창은 사랑입니다. 축구 정말극적이였어요 ㅎㅎ 꿀잼!

오~ 저랑 같은 생각이시군요~

저 역시 곱창은 사랑이라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맛있는 곱창도 먹고 축구 응원도 하고 승리에 우승까지~ 대박 멋진 하루 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07.15
ETH 3882.6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