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들의 탁월한 선택!! 취양대로 야채를 만두피에 싸 먹는 비빔만두가 정말 맛있는 달곰김밥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전에는 날씨가 나쁘지 않았는데 지금 점점 흐려지는게 곧 비가 내릴 것 같네요.

오늘은 비빔만두가 정말 매력적인 달곰김밥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아들과 미용실을 다녀오는길에 달곰김밥을 지나고 있는데 아들이 요기서 먹은 비빔만두가 기억나는지 김밥과 비빔만두를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달곰김밥에 들어가서 한끼를 해결하기로 했답니다.

달곰김밥 내부는 이름 만큼이나달달하고 은은한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드는 곳이랍니다.

달곰김밥에는 김밥 메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답니다.

저희는 아들이 기대하고 있는 비빔만두와 돈가스김밥, 그리고 김치우동을 주문했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빔만두가 먼저 나왔네요~

비빔만두는 동네마다 방식이 다 다르다고 하는데, 이 곳에서는 여러가지 야채들을 만두피에 싸먹는 방식인데 전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맛있는게 아들이 또 먹으로 가자고 하는 이유가 공감이 됩니다~

또 아들이 기다리는 돈가스 김밥이 나오고...

속이 정말 알차게 들어있네요~

이어서 제가 선택한 김치 우동이 나왔습니다.

꼭 김치 수제비를 먹는 그 느낌!!

얼큰한 국물맛이 완전 제 취양에 딱이었답니다~

김치 우동 국물에 소주 한잔 ㅋㅑ~ 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 토요일 오후도 잘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10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33 )
전번 : 055-243-8040
상호 : 달곰김밥 경남대점


맛집정보

달곰김밥 경남대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33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들의 탁월한 선택!! 취양대로 야채를 만두피에 싸 먹는 비빔만두가 정말 맛있는 달곰김밥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allsal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lsale님의 2019 소원을 말해봐

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얼마전 goodhello이 저를 지목해주셨습니다 ㅎㅎ
2019년 소원이 뭐가 있을까...
작년에 둘째가 태어나면서 네식구가 되었습니다.
첫째가 태어났을때는 거의 100일이 넘을...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아들과 미용실을 다녀오는길

하~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머리좀 깍아야하는데... 이것도 귀찮네요! ㅋㅋ
비빔만두는 전 별루던데...ㅎㅎ 김밥 좋아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헬로우님 포스팅에 술이 빠지면 섭하죠~

비빔만두 별루시군요. ㅎㅎ

저기 비빔만두 정말 맛있는데 맛보여 드리고 싶네요~

그러게요... 밤에 술마신 사진이라도 넣을껄 그랬나봐요 ㅎㅎ

대구에는 빨간우동이라고있는데.. 이것이 갑자기 생각나요,..
분식은 정말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비빔만두 맛있겠어요..
한번 먹머보고 싶어요

대구 납작만두처럼 먹나봐요
맛있겠는데요
아드님 입이 너무 고급져요 ㅎㅎㅎ

대구도 이렇게 나오나 봐요??

다른 동네는 걍 만두 양념에 비벼서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아들래미가 이걸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독특한 만두네요.
월남쌈을 연상시킵니다.ㅎㅎ

네~ 저렇게 양념을 만두피에 싸먹는 비빔만두랍니다~

완전 맛있답니다~

비빔만두~ 색다른맛일거같아서 먹어보고싶네요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dhell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19 which ranks you at #704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66.25
ETH 2542.8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