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주말에 무리하고 또 아프기 시작한 아들의 선택. 김치알밥과 우동, 납작비빔만두가 너무 맛있어 아들이 기운을 차린 용우동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토요일에 아들의 축구 대회가 청주에서 있어 새벽에 마산에서 청주로 출발했답니다.

미세먼지가 좀 있었지만 그래도 날씨는 좋은 편이었고 전국에서 모인 많은 아이들의 축구 대회를 구경했네요.

그런데 아들은 지난주 장염으로 병원에서 5일이나 입원해 있었더니 생각보다 컨디션이 안 올라 오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잘 뛰어주어 정말 대견 스러웠답니다.

축구 대회가 끝나고 천안으로 이동해서 단풍도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그런데 주말에 적당히 놀껄 그랬나 봐요.

아들은 무리했는지 밤새 열이 올라 힘든 밤을 보냈네요.

해열제로 열은 내렸지만 기운이 없어 오늘은 유치원에 가지 못하고, 저도 또 오늘 하루 휴가 내고 아침 일찍병원에 갔습니다. ㅠㅠ

그런데 조금만 더 일찍 갈 껄 그랬나봐요.

병원에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ㅠㅠ

9시 10분이었는데 대기표 번호가 119번이더라구요...

담당 선생님 진료를 예약했더니 대기자가 28번

기다리는 시간도 길것 같고 아들이 배도 고프다고 해서 병원 근처에 죽집에 가서 죽 한그릇 먹으러 다녀왔어요.

죽 다 먹고 병원에 다시 가니 아직도 대기 15번이더라구요.

편도가 붓기 시작해서 열이 오른거라고

일단 기운을 내게 하기 위해 수액을 맞았네요.

수액을 다 맞고 나니 1시가 넘었더라구요.

수액 맞으면서 아들이 계속 배고프다고 그래서 병원을 나서자 마자 아들이 좋아하는 김치알밥을 파는 용우동을 찾았습니다.

아들은 김치 알밥과 납작비빔만두를 먹겠다고 하네요.

혼자 다 먹지도 못할 양인데...

전 다른거 먹고 싶었는데...

아픈 아들의 선택을 들어주기 위해 약간을 타협을 해서

우동알밥세트와 납작비빔만두를 시켰네요.

전 사실 매콤한 고추장 짜글이 먹고 싶었는데 ㅠㅠ

다음에 와이프도 함께 할때나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아들이 좋아하다 못해 마구 사랑을 하고 있는 김치 알밥이 먼저 나왔네요.

비빔밥이나 볶음밥을 좋아하는편인데 알밥을 먹고 나선 알밥이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입에서 터지는 알의 감촉이 정말 맘에 든다고 하네요.

이어서 나온 용우동의 용우동.

역시 용우동의 주 메뉴라 그런지 맛있습니다.

아들이 오늘 양보하지 않았던 납작비빔만두가 나왔습니다.

자기는 이걸 꼭 먹어야 겠다고 아빠 고추장 짜글이를 못 먹게 만든 납작비빔만두입니다.

납작한 만두피에 야채와 김을 넣고 싸먹는건데 아들이 너무 좋아라 하네요.

납작만두를 이렇게 싸서 포크에 찍어서 잘 먹더라구요.

그렇게 점심을 잘 먹고 약을 먹고 나선 기운이 나는지 오후 내내 쉬지 않고 잘 놀더라구요.

덕분에 저도 피곤한 오후를 보냈네요.

요즘 날씨도 쌀쌀하고, 낮과 밤 일교차도 심해서 그런지 골골 거리는 아이들이 너무 많은것 같네요.

저는 맞벌이를 하는데다 주위에 친인척도 없다보니 아이가 갑자기 아프면 아이를 봐주는 사람이 없어 이렇게 강제 휴가를 써야 하는데...

특히나 환절기에 이런일이 빈번하게 일어나네요.

지난주 처럼 입원이라도 하게 되는날이면 와이프와 저 둘이 번갈아 가며 휴가를 써야 하기도...

아이 키우는게 정말 쉽지가 않네요.

제발 아프지 않으면 좋으련만...

그럼 여러분들은 환절기에 몸관리 잘 하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4-52
전번 : 055-222-6263
상호 : 용우동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것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음챙김] 잡념의 탁기와 수의 기운

흔히 우리가 하는 생각들은 잡념인 경우가 많습니다. 누군가는 잡념이 창조성의 원인이 된다고도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용우동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4-52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주말에 무리하고 또 아프기 시작한 아들의 선택. 김치알밥과 우동, 납작비빔만두가 너무 맛있어 아들이 기운을 차린 용우동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이고 아프지말고
얼른 나아라~

천안여행은 재미있으셨나요~

용우동에서 납작만두를 파는군요
근처에 있었는데 아직도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네~ 잘 다녀왔답니다~

납작만두 강추 드립니다~ ^^

Congratulations @goodhello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234.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납작 비빔만두 저건 처음보는 음식인데 왠지 제 입맛에도 딱일거 같은게.. 궁금하네요 크크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244.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납작비빔만두 정말 맛있답니다~

매콤한 야채를 납작한 만두피에 사서 먹으면 되지요~

홀덤 1등 축하드립니다~ ^^

대박사건!!

수액...ㅜㅠ

그 누가 되었던...

수액 맞는 일은 슬픈 일입니다. ㅜㅠ

그러게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오 우동집에 메뉴가 되게 많네요 ㅎㅎ

네~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 정말 맘에 드는 곳이랍니다~

제발아프지말았으면....얍!!!!^^

제발 아프지마라~ 얍~~ ^^

감사합니다~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10/23(화)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 bbooaae epitt925 trexlow jhsung2002 dazzlingmango hodolbak goodhellomimistar yongsam imrahelk matildah newbijohn won0s heonbros ...

아~ 제가 넘 좋아하는 비빔만두네요~
저렇게 주는 집 잘 없는데 😋😋
그래도 아이가 잘먹고 놀았다니 다행입니다.

네~ 동네마다 비빔만두가 다 다르더라구요

저렇게 싸먹는 비빔만두 너무 너무 좋아요~

아마 금방 쾌차할 듯 합니다 ㅎㅎㅎ
아플 때 먹고 싶은 거 먹으면 쑥쑥 낫는답니다 ㅋㅋㅋㅋ
제 동생도 아플 때 맛있는 거 먹고 다 나았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는거 잘 먹고 빨리 건강해졌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