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날씨가 더운 날 식사 후 달달하고 시원한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팥빙수 어떠신가요?? 경남대 앞 댓거리에 있는 설빙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테이스팀 또 새로운 주제가 올라왔군요.

새로운 주제는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다들 식사 끝난 후 디저트로 커피나 차를 많이 드시죠??

제가 생각하는 맛있고 달콤한 디저트로 팥빙수가 생각이 나네요.

오늘은 맛있고 달콤한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설빙을 소개합니다.

여름이면 많은 분들이 팥빙수를 찾게 됩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대부분 다 가봤을거라 생각합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식사 후 커피 보다는 함께 먹을 수 있는 팥빙수를 많이 찾을 것 같아요.

경남대 앞 댓걸리에 있는 설빙에는 오후가 되면 사람들이 정말 꽉 찰 정도로 많이 오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니 커다란 기린과 아기 기린 캥거루 모자가 아들을 맞이해 줍니다.

ㅎㅎ 아들은 커다란 기린을 막 타보려고도 하고 아기 기린과 아기 캥거루와 인사도 하고 너무 하네요.

설빙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팥빙수가 팔고 있는데

뜨아 좋지 않아요

이렇게 잘 보이는 곳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 설빙을 소개하다니...

아들은 저걸 보자마자 다른 메뉴도 보지 않고 초코홀릭 설빙을 선택하네요...

뜨아~ 혼자 다 먹을 기세입니다.

아이들이 초코를 정말 좋아하긴 하죠.

할 수 없이 저도 제가 마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시켰답니다.

사실 전 과일 설빙 먹고 싶었는데...

초코는 너무 달아서, 단 것 많이 먹으면 배가 아픈 체질이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그래도 나왔으니 몇 숟가락 떠 먹어 봤는데요

정말 너무 너무 달더라구요.

그래도 더운날 너무 너무 시원했답니다.

아들은 정말 너무 너무 좋아하네요.

저거 혼자서 다 먹으면 배탈날것 같던데...

으~ ㅠㅠ 다음에는 다른 빙수 먹으러 가고 싶네요

초코 빙수는 정말 아들 눈에 띄지 않게 해두면 좋겠어요 ㅎㅎ

어쨋든 식사 후 달달한 디저트로 설빙 너무 좋지 않나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3길 5
전번 : 055-222-7800
상호 : 설빙 마산경남대점


맛집정보

설빙 마산경남대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3길 5


[Tasteem][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날씨가 더운 날 식사 후 달달하고 시원한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팥빙수 어떠신가요?? 경남대 앞 댓거리에 있는 설빙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른아이 할것없이 아주 맛있어보이는 ㅂ ㅣ쥬얼인듯해요
완전 맛있었겠어요

네~ 정말 비주얼은 나쁘지 않은데... 너무 너무 달아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ㅎ

아들만 좋았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3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여름에 가끔 가던 만남의 집 설빙, 또가고 싶네요

네~ 저도 팥빙수 정말 좋아해서 종종 가는데 설빙 망고빙수가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초코 빙수는 정말 못 먹겠어요 ㅠㅠ

저는 식사 후에는
꼭 달달한 것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주 제가 참 좋아요ㅎㅎ

달달한 걸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전 단 음식보단 술이 더... 좋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dhell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꼭 드시러 가세용~

오아 ㅎㅎ.. 정말 맛있겠지만 칼로리 폭탄이라는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ㅎㅎㅎ 너무 너무 달더라구요~

전 한숟가락만 떠도 몸이 떨릴정도로 달았어요 ㅎㅎ

엄청난 양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아드님의 작은 팔로 쟁반잡고 있는 모습이 넘 귀여워 깨물어 주고 싶네요^^ㅎ

하하하 다 지꺼랍니다 ㅎㅎㅎ

욕심쟁이에요 ㅎㅎㅎ

아이가 내가 다 먹겠다는 기운이 손에서 느껴집니다 ㅋㅋㅋㅋ 전 단걸 좋아하는데 먹고 싶습니다 ㅠ

ㅎㅎㅎㅎ 정말 욕심쟁이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ㅎㅎ

단걸 좋아하시는군요~

정말 엄청 엄청 달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