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말복엔 보양식 한그릇 하셔야죠. 오리 어떤가요?? 훈제오리, 생오리, 양념불고기, 백숙, 전골, 오리탕 등 오리 요리는 모두 모여라. 오리천하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말복입니다.

초복 중복 말복 삼복 가운데 마지막에 드는 복날이죠.

많은 분들이 오늘은 보양식 드실 것 같네요

그 중에서도 닭요리나 오리요리를 많이 드실 것 같아요.

말복을 기념하여 오리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오리천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조기회 분들과 함께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가게 이름이 오리천하인만큼 다양한 오리 요리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훈제오리, 생오리, 양념불고기, 백숙, 전골, 오리탕 등 이정도면 오리 요리는 전부 취급하는것 같네요.

그리고 가게에서 사용하는 야채들은 직접 재배한다고 하십니다.

신선한 야채 마음껏 드세요 라는 문구가 맘에 드네요.

이 날 사람들이 많이 찾아갔기에 다양한 오리 요리들을 주문하였는데요.

제가 앉은 자리는 오리 불고기 자리였습니다.

다른 테이블에 오리백숙이 나왔는데 타이밍을 놓쳤네요

아쉽습니다.

드디어 오리불고기가 다 익어가고 마지막으로 부추가 한 가득 올라갔네요.

신선한 야채로 만든 맛있는 겉절이와 김치전 그리고 생소하게도 잡채가 국수처럼 만들어져 있던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역시나 소주 한잔이 빠질수 없지요.

너무나 맛있었던 오리불고기 먹고난 후 볶음밥은 정말 최고죠~

볶음밥 위에 알도 올려 주시네요.

그렇게 볶음밥도 순식간에 사라지고

술 안주로 계속해서 오리탕도 먹었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오리 생고기와 오리 훈제도 먹었는데 그건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 아쉽네요.

많은 분들이 함께 했던 자리라 사진 찍기 힘들었던 점도 있고, 맛있는 음식에 소주 한잔 하느라 사진 찍을 여유가 없었기도 했네요.

그나저나 오늘 말복인데 저녁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입니다.

오리 고기가 너무 너무 먹고 싶은데 오리천하에 다시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또 하나의 문제가 남아있네요

오리천하에 가면 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로군요 ㅎㅎ

오리불고기를 먹을지 오리 백숙을 먹을지 오리탕을 먹을지...

너무 너무 행복한 고민입니다.

그럼 말복에 보양식 한그릇씩들 하시고 이 더운 여름 날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15길 25
전번 : 055-247-0097
상호 : 오리천하


맛집정보

오리천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 문화동15길 25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말복엔 보양식 한그릇 하셔야죠. 오리 어떤가요?? 훈제오리, 생오리, 양념불고기, 백숙, 전골, 오리탕 등 오리 요리는 모두 모여라. 오리천하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굉장한 보양식 한끼인데요~!!
볶음밥에 담긴 영양이 대단할 것 같아요^^

오리는 정말 굉장한 보양식이죠~ ㅎㅎㅎ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오리불고기 오리탕 오리백숙.. 제가 왜 고민되죠?ㅎㅎ

ㅎㅎㅎ 정말 메뉴가 많으면 고민될수 밖에 없네요

어제 뭘 먹을까 또 고민했는데 결국 족발 먹었네요 ㅎㅎ

오늘 말복 다운 테이스팀이네요 ㅠ_ㅠ
전 구내식당에서 맛대가리 없는 짜장밥으로 허기를 채웠는데...
조만간 오리 한마리 잡으로 가야겠습니다 ㅋㅋ

말복에 몸보신 좀 하셨나요??

ㅎㅎ 오리 잡으러 가즈아~

맛있게 보이네요...
행복한 오후되세요...^^^

네~ 정말 너무 너무 맛있죠~ ㅎ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오리천하네요. 오리탕으로 마무리 하고픈 날입니다.

오리탕 정말 얼큰하고 좋지요~

오리탕에 소주한잔 땡기네요~

대가족이 가야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겠네요 ^^
말복인데~ 좋은 영양식 많이 드세요~~

그러게 말이에요

세명이서 가면 메뉴 하나밖에 못 시키니...

가족을 늘려야 할까 봐요 ㅎㅎ

오리로 몸보신 제대로 하신듯합니다^^

몸보신으로 오리 너무 너무 좋지요~

들깨가루 가득한 오리탕 먹고싶네요~~

오늘이 말복이네요 벌써~~

저도 가끔 들깨가루가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말복에 몸 보신 좀 하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