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돈도 별로 없고, 삼겹살이나 보쌈은 먹고 싶고... 이럴때 혼자서도 저렴하게 맛있는 고기도 먹을수 있는 싸움의 고수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얼마전 아들이 1박 2일 캠프를 떠나 와이프와 둘이서 오랜만에 오붓하게 데이트를 한 날이었습니다.

둘이서 영화를 보기로 하고 영화 보기 전 무엇을 먹을까 경남대 앞 댓거리를 돌아 다녔었지요.

댓거리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서 어딜 가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시간이 많이 지체가 됩니다.

그런데 못 보던 가게가 눈에 띄더라구요.

가게 앞에는 1인 보쌈, 1인 삼겹살이라는 메뉴 광고판이 보입니다.

오호~ 1인 삼겹살이라 갑자기 구미가 당기더군요.

냉 막국수도 팔더라구요.

와이프와 저는 잠깐 고민하다 여기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그런데 가게이름이 무척이나 재미있답니다.

싸움의 고수라니 아니.. 이게 대체 어떤 의미지?? 하는생각이 들더라구요.

들어가보니 좌석이 바 형태로 되어 있더군요.

요즘들어 이런 식당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이것은 싸움의 고수 이용설명서 랍니다. 즉 메뉴판이지요 ㅎㅎ

싸다! 빠르다! 맛있다! 그래서 싸움의 고수라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문은 무인발권기를 이용하라는데... 저로서는 조금 낯설었네요.

1인 보쌈 메뉴입니다.

고수의 보쌈은 싸다 빠르다 맛있다 그리고 고수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고수는 강하다
싸움의 고수와 함께하자!

눈물을 흘리는것은 맵기 때문이 아니다 그것은 감동이다

등의 문구가 눈에 띄는군요 ㅎㅎ

싸움보쌈은 굉장히 매운가 봅니다.

기본 4,400원부터 크기별로 다양하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네요.

왜 삼겹살은 항상 같이 먹어야만 하는가??

문구와 함께 1인 삼겹살 메뉴도 있답니다.

기분이 저기압일땐 반드시 고기앞으로 가라!!
알럽고기 알럽고기

ㅎㅎ 또 재미난 문구가 보이네요.

1인삼겹살에 매콤한 감동을 더한다면 그래도 고수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오오~ 이 문구를 보고 전 싸움 삼겹살을 먹기로 결정하였답니다.

보쌈을 품은 남자국밥도 땡기던데 다음에 꼭 먹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싸움덮밥과 비빔막국수등이 메뉴에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가 너무나도 재미나더군요.

저도 가끔 보쌈 먹고 싶을때가 있었는데 같이 먹어주는 사람도 없고 혼자 먹기엔 부담되고 그랬던 생각이 나더군요.

보쌈을 혼자서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손쉬운 대중 음식으로 만들고 싶었기에 싸움의 고수는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세상에 나왔다고 합니다.

ㅋㅑ~ 정말 감동입니다~

눈물을 흘리고 싶지만 고수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고 하니 참아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생소했던 무인발권기

마산에서는 보기 힘든 새로운 주문방식이네요.

직원 불러서 주문해야 제 맛인데 이제는 이런식으로 세상이 변하고 있나 봅니다.

와이프는 시원할걸 먹고 싶다기에 냉모밀을 선택하였고 저는 싸움삼겹살 XL를 선택하고 생맥주도 추가 했지요.

그리고 카드를 넣으니 결제가 되고 바로 주문이 들어가더군요.

빠르게 생맥주가 나오고~

사실 삼겹살에 소주가 땡겼는데 소주를 팔지 않더군요...

요즘 맥주만 팔고 소주를 안 파는 가게를 종종 보게 되네요 ㅠㅠ

이 점이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리고 나온 싸움삼겹살!!

와우~ 깔끔합니다~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매콤한 삼겹살이 어찌나 맛있던지

소주랑 함께 못했다는 아쉬움이 지금도 생각나는군요 ㅎㅎ

가장큰 XL 사이즈를 시켰더니 양이 정말 넉넉하더군요.

와이프와 둘이서 맛있게 나눠 먹었답니다.

와이프가 시킨 냉모밀

매콤했던 싸움삼겹살을 먹으며 얼얼한 입을 시원하게 식혀주더라구요.

냉모밀 시키길 참 잘한 것 같아요.

냉모밀을 시키면 이렇게 보쌈이 조금 딸려 나오더군요.

보쌈도 적당히 기름져서 입에서 녹는게 다음에는 매콤한 싸움보쌈도 꼭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삼겹살 먹고 싶을땐 고기집에가서 고기 구워서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다 구워서 먹기 좋게 나오니 괜찮더라구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삼겹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돈도 별로 없는데 고기가 먹고 싶을때

갑자기 삼겹살이나 보쌈이 먹고 싶을때

고기가 먹고 싶은데 함께할 누군가가 없을때

혼자서도 저렴하게 맛있는 고기도 먹고 한끼 뚝딱 해치울수 있는 싸움의 고수 너무 너무 추천드리고 싶네요~

정말 내 마음에 맞는 싸고 맛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서 너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길 17
전번 : 055-223-4009
상호 : 싸움의고수 경남대점


맛집정보

싸움의고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5-74


[Tasteem][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돈도 별로 없고, 삼겹살이나 보쌈은 먹고 싶고... 이럴때 혼자서도 저렴하게 맛있는 고기도 먹을수 있는 싸움의 고수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깔끔합니다.
멀어서 가기가 힘든게 아쉽네요.ㅠㅠ

가맹점이 여기 저기 생기고 있던데 혹시 근처에 생겼을지도 모르니 한번 알아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5 : 8/20~8/26> 챌린지 결과보고!

...1/3
innovit님: 1/3
heonbros님: 2/3
hodolbak님: 4/3
jisui님: 1/3
goodhello: 6/3
jhsung2002님:4/3
챌린지 성공하신 분들께 $3에 해당하는 보팅리워드+보너스보팅을 모...

와~~~ 맛나게땅. Bb

네~ 정말 너무 너무 맛났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파이팅!!

하나 하나 재밌는 문구와 함께 맛있어 보입니다.
혼밥 시대를 만들어가는 가게 갔네요.

네 메뉴판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음식 맛은 더 말할것도 없이 대 만족이었답니다~

여기 맛나고 깔끔하다고 소문난 곳~~~~~
저도 먹고싶습니다.. ㅎㅎㅎ

네~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정말 맛있고 저렴해서 자주 자주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참 좋은 아이디어네요..
누구나 알고있으면서도 식당에서는 쉽게 할 수 없는
삼겹살 1인....
보쌈 1인 ㅋㅋㅋㅋ

정말 식당가면서 혼자일때 아쉬운점이 많았는데...ㅋㅋ

앞으로의 미래를 본다면 요렇게 1인매뉴도 괜찮을듯해용

네~ 혼자 먹고 싶을때 딱 가면 너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혼밥하기 좋은곳이네요 ㅎㅎㅎ
1인으로 가서 맥주에 혼자 깔끔하게 한잔하고 와도 좋을거 같아요 헬로님^^

네~ 혼자서도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런데 소주도 팔면 좋으련만.. ㅎㅎ 맥주만 팔아서 아쉽네요

상호명이 정말 독특하네요 싸움의고수 ㅎ

네~ 정말 독특하죠??

메뉴판 보면 정말 재밌더라구요~

게다가 음식은 너무 너무 맛있고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남부지역에 비피해가 우려되네요..
아무쪼록 비피해 없기를 기원합니다.

네 계속 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번주 내내 온다는데 그래도 더위가 좀 씻겨내려가서 좋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88.84
ETH 2388.8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