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식사 후 전통깊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바세츠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식사 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바세츠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아이스크림 전문점 하면 배스킨라빈스31 혹은 나뚜루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경남대 앞 댓거리에 바세츠 아이스크림이 생겼더라구요.

생긴지는 1년정도 되었는데 제가 단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하다 보니 즐겨 찾는 곳은 아니랍니다.

그래도 단걸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둘이서 아이크림을 먹으러 가보았지요.

바로 근처에 배스킨라빈스가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아직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주말 오후시간대였는데 가게가 한산 하더라구요.

곰돌이 혼자 가게를 지키고 있네요.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의 맛!! 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네요.

1861년에 시작되어 대대로 가족들이 물려 받아 현재 6대째 운영중이랍니다.

계란을 넣지 않는 미국 전통방식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지는 명품 아이스크림 이라고 합니다.

정말 그 맛이 상상이 안될 것 같네요

찾아보니 홈페이지가 있더라구요.

바세츠 아이스크림

작년 2017년 6월에 한국에 처음으로 들어왔네요

그리고 1년 남짓 이렇게 많은 매장이 오픈하였고 또 오픈할 예정이네요.

왠지 앞으로 배스킨라빈스처럼 흥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렇게 다양한 맛이 있는데...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ㅠㅠ)

아들이 고른 아이스크림은 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랑 맛은 비슷하면서도 아이스크림이 점도가 높아서 부드러우면서도 존득존득 하더라구요

맛은 그냥 달달했습니다.
(단 걸 별로 안좋아 하다보니... 제 취양은 아니었지요.)

아이스크림만 간단히 먹고 나가려고 했는데...

아들 눈에 들어온 바로 옆 진열대에 케익과 샌드위치...

케익을 먹을까 샌드위치를 먹을까 고민하더라구요 ㅎㅎ

아들의 선택은 크로크뮤슈!!

아들은 평소에도 샌드위치와 치즈 등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러다 보니 케익을 재치고 선택이 되었답니다.

식빵에 치즈와 달달한 꿀 등이 올라가서 그런지 조금만 먹어도 든든하더라구요

그런데 아들이 어찌나 잘 먹는지 한 입만 뺏어먹고 양보해 주었답니다.

그동안 배스킨라빈스만 다니곤 했는데 새로운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생겨서 좋네요.

거기다 바세츠 아이스크림에서는 아이스크림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취급하기에 더욱더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세츠의 추천 소개드리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으아~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넘칠것 같은 초코 스페셜!!

요건 좀 상콤해 보이네요.

이런 조합 꼭 먹어보고 싶어요.

이 조합도 무난해 보이네요.

아이스크림과 머핀과 아메리카노.

식사 후 전통깊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도 즐기고 다양한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바세츠 아이스크림 정말 멋지지 않나요??

강력 추천합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남로 3
전번 : 055-222-0550
상호 : 바세츠아이스크림 경남대점


맛집정보

바세츠아이스크림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17-7


[Tasteem][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식사 후 전통깊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바세츠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You received 22.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9.12. Congrat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17-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제가 이런걸 원하는거였는데!!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
우리나라 브랜드는 아니지만 이런 역사와 전통이 필요하다고 봐요!!^^
대전에 한군데 있군요 담에 근처가면 꼭 먹어보고 올게요 굳헬로님^^

그러게요.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배스킨과는 또 다른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

맛있는 한끼하고 오셨군요.

넵~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식후에 딱 땡기는 타임이네요^^

식후에 아이스크림 딱 좋지요~ ㅎㅎ

아드님처럼 저도 크로크무슈 좋아하는데 ㅎㅎ 아 아이스크림도 좋아합니다!!!

그러시군요~ 허기질때 먹으면 딱 좋긴 하겠더라구요

사실 전 아이스크림보단 하드가 더 좋아요~ ㅎㅎ 특히 쭈쭈바~ ㅎㅎㅎ

아드님의 귀여운 팔이 또 보이는군요~ㅎ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네요^^

ㅎㅎㅎ 식탐이 있어서 사진 찍으려고 해도 항상 저렇게 잡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디저트 먹을게 정말 많더라구요~

앞으로 배스킨만큼 성공할것 같아요~

달달하니 맛나 보입니다.

네~ 정말 달달하니 아들이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저두 단거 안좋아하는데
서울에도 있네요!
가보고싶어요~

네~ 꼭 가보세요~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